젠더와소비문화,성과젠더,젠더의소비변화,젠더에따른광고비교,메트로섹슈얼,크로스섹슈얼,위버섹슈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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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성과 젠더의 차이
젠더의 소비변화
젠더에 따른 광고비교
젠더에 따른 소비문화
본문내용
젠더의 소비변화

남자
과거- 진취적, 리더십, 강한 신념
현재- 메트로섹슈얼 ,크로스섹슈얼

여자
과거- 순종적,수동적, 온화함
현재- 콘트라 섹슈얼, 골드미스,
알파걸, 유니섹스, 루비족
참고문헌
http://blog.naver.com/nuthingco?Redirect=Log&logNo=53583699

http://s1blog.co.kr/130117707622

http://amexclub.blog.me/100110777050

http://cafe.naver.com/nexus01/110433

http://blog.naver.com/cnm_univ?Redirect=Log&logNo=140125454822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menu=704110&g_serial=400616

http://www.kbcard.com/

http://blog.daum.net/revopics/12772168

http://blog.naver.com/metokim?Redirect=Log&logNo=500738698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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