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vs나가사끼짬뽕,신라면마케팅전략,나가사끼마케팅전략,라면시장비교분석,라면시장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시장 환경 분석
2. STP 전략
3. 4P Mix
4. 결론
본문내용
1. 환경분석

그러나
하얀 국물 라면의 등장으로
2011년 하반기
농심의 영업이익 급감


2012년 초 들어
하얀 국물 라면
시장점유율 감소세


농심, 삼양 등
다시 빨간 국물 라면 출시
참고문헌
삼양식품 51기 분기 보고서
2011 농심 애뉴얼 리포트
신영증권 리서치 센터 자료
[월간마케팅 2월 호]원고 라면시장: 하얀 국물의 역습
삼성증권 자료
AC닐슨 자료
삼양식품 http://www.samyangfood.co.kr
신라면 홈페이지 http://www.shinramyun.com/sin/main.jsp
팔도라면 꼬꼬면 홈페이지 http://www.paldokoko.com/User/StoryMain.aspx
삼성경제연구소 seri http://www.seri.org/
김동균의 브랜드 이야기-꼬꼬면의 성공 요인은? http://staff012.abuilder.kr/ab-74593-1
[아시아 경제] 하얀 국물 라면 시장 점유율 뚝…전성시대 끝났다 http://www.asiae.co.kr/news/view.htm?sec=it1&idxno=2012043008553773736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신라면블랙의 전략 실패 사례 분석
  • - -목차1.농심소개(1) 회사소개(2) 기업연혁(3) 제품소개2. 신라면 성공요인 3. 신라면 블랙(1) 등장배경(2) STP(3) 4P4. 신라면 블랙의 실패요인(1) 프리미엄 마케팅 실패(2) 홍보접근방법(3) 신라면과의 비교(4) 타기업과의 비교(5) 네이밍 오류5. 전략적 제언(1) 철저한 검증(2) 시장파악(3) 타 경쟁사의 조사 및 분석(4) 신라면 블랙에 대한 소비자리뷰1.농심소개(1) 회사소개- 기업이념 :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보다 나은 삶을 위해 공헌한다.•

  • [경영학] 신라면블랙의 전략 실패 사례 분석
  • 신라면블랙이 실패한 이유와 이에 대한 전략적 제언contents1. 농심소개(1) 회사소개(2) 제품소개2. 신라면 성공요인(1) 등장배경(2) STP(3) 4P3. 신라면 블랙?4. 신라면블랙의 실패요인(1) 프리미엄 마케팅 실패(2) 홍보접근방법(3) 신라면과의 비교(4) 타기업과의 비교(5) 네이밍 오류5. 전략적 제언(1) 철저한 검증(2) 시장파악(3) 타 경쟁사의 분석(4) 소비자반응 조사 경영이념비전20153대정신핵심가치목표1.농심 소개 - (1) 회사 소개무한창조, 고

  • 꼬꼬면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WOT,STP,4P 성공요인분석과 꼬꼬면 경쟁사와 비교분석
  • 나가사끼 짬뽕의 선전에 힘입어 성장률 감소폭을 3%대로 줄였다. 7월 말 출시된 나가사끼 짬뽕은 8월까지 300만 개 팔리는 데 그쳤으나, 꼬꼬면의 인기에 힘입어 9월에 900만 개, 10월에는 1400만 개로 판매량이 크게 늘었다. 이들 라면의 인기는 대형마트 매출 순위에서도 확인된다. 이마트 집계 결과 지난달 꼬꼬면 매출은 라면업계의 절대 강자 ‘신라면’의 38%를 기록했다. 이마트에서 신라면이 10개 팔릴 때 꼬꼬면 4개가 팔린 셈이다. 비교적 물량 공급이

  • 라면은역시신라면이다 농심신라면컨셉 시장분석자사및경쟁사분석 크리에이티브컨셉
  • 시장에서 우리FUBU는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브랜드 포지셔닝3요소소비자인식차별적 혜택브랜드 컨셉reality지각모호한 이미지의 신라면에 반해 ,나가사끼짬뽕와 틈새라면은 확실한 브랜드 포지셔닝 구축하얀국물에 담백하고 깔끔함가장 매운 라면매운라면 짬뽕이라는 이름 (해물이 많음)독특한맛(차별화된맛),문화,사람 하얀 국물빨계떡(고춧가루,계란,떡)얼큰하게 매운라면?경쟁사 분석- Brand positioning*나영: 그래서 저희는 세 브랜

  • 농심 신라면 블랙 신상품 마케팅 전략
  • 마케팅목차1. 기업소개①기업에 대한 간략한 소개②기업연혁③기업 비전/ 사명/ 목표/ 방침 등④ 사업현황⑤ 기타 여러 제품들2. 환경분석⑴내부 분석①강점②약점⑵외부 분석 ①종합적 전체 시장분석②기회 - 국내 라면 시장 환경 및 현황 3.  마케팅 전략분석⑴STP분석①시장세분화②표적시장③포지셔닝(2)     마케팅믹스 분석(4P Mix 분석)①신라면 블랙 제품 분석②기존 신라면과 신제품 신라면 블랙 의 가격 및 원재료 비교③ 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