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사례,싸이월드서비스경영사례,싸이월드마케팅전략,싸이월드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1) 싸이월드란 ?
2) 싸이월드가 제공하는 대표적인 서비스
2. 본론
1) 타운서비스
2) 경쟁시장 분석 및 싸이월드와의 비교
3) SWOT 분석
4) 당면한 과제 및 해결방안 및 발전방향
5) 대표적인 타운
6) 타운 운영자와의 인터뷰
3. 결론
참고자료
본문내용
서론

싸이월드란 ?
실명제 인맥 기반의 가상사회, 신뢰 기반의 정보 공유를 내용으로하여
사람과 사람 사이의 친분 관계를 형성하고 도와주는 인터넷 커뮤니티
전문업체
Cyber + World : 거대한 세상
사이 좋은 사람들의 사이버 세상

기업의 커뮤니티 컨설팅을 수행하는 인터넷 포털 사이트

일일 접속량 최고를 기록하고 있으며 해외 시장 진출을 통해 전 세계
1인 미디어 시장을 새롭게 주도할 인터넷 서비스로 거듭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원] 기업경영성공사례-SK텔레콤
  • 서비스 개발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여 고객이 기대하는 서비스, 고객의 삶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제 2장 : 본론 - 新 가치경영과 경영사례1. 新 가치경영 전략(1) 추진 배경미래 경영을 살펴보면, 정치/경제/산업 등 제반분야에서 복잡성 증가와 함께 불연속성과 불확실성 심화로 기존 경영 패러다임의 해체와 함께 새로운 경영방식의 추구를 요구하고 있다. ① 사회적 책임경영 강화 기업의 사회적 영향

  • [전략경영] 싸이월드 경영전략분석
  • 목차기업 선정 이유기업 소개기업전략소개전략분석-기본서비스 무료화 전략M&A전략제품전략마치며-제안1. SK커뮤니케이션즈 ‘싸이월드’ 선정 이유수많은 아이템과 트렌드가 명멸하는 인터넷 상에서 요사이 가장 주목받고 있는 것이 블로그라는 개념이다.(블로그에 대한 설명은 자료 1 참고) 우리나라에서 가장 대표적인 블로그 서비스가 바로 싸이월드의 ‘미니홈피’인데 요즘 20대 사이에서는 싸이월드 안하면 원시인 이라는 소리까지 나돌

  • [경영학] 아이러브 스쿨 경영전략 -경영실패사례
  • 아이러브 스쿨 경영전략- 닷컴기업의 급성장과 급하락 -Overview대한 민국 감성 커뮤니티 – 아이러브 스쿨기업 소개성공 요인 닷컴시장 성공사례 - 싸이월드실패 요인5436Review21Overview1. 개요 2. 연혁3. 창업 동기 및 사업 개요 4. 비전5. 주요 서비스 전략 6. 수익구조 1. 아이디어 2. 적정시기3. 마케팅 & CRM 4. 데이터 베이스1. 기업내부 분석 2. 시장 분석3. 소비자 분석1. 선정 이유와 분석 목적 2. 싸이월드 소개3. 성공 요인 선정이유 및 분석

  • [마케팅] SK 싸이월드 M&A 성공 마케팅 전략 분석
  • 싸이월드나 블로그와 같은 커뮤니티와 야후나 네이버와 같은 정보검색 등에 평소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고 이러한 관심은 자연스럽게 관련 기업들에 대한 주제 선정으로 이어졌다. “포탈기업들은 어떠한 경영전략을 가지고 있으며 수익모델은 무엇인가? 경쟁기업에 대한 차별화 전략은 무엇인가” 와 같은 전략적인 관점은 사실상 대부분의 서비스가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있는 현 시점에서 ‘전략적 문제가 실질적으로 재무적인 손실로 이어

  • [브랜드확장, 싸이월드] 브랜드(브랜드확장)의 개념, 중요성, 역할과 브랜드확장의 긍정적측면, 부정적측면 및 싸이월드의 브랜드확장 성공 사례
  • 전략이다.Ⅶ. 싸이월드의 성공적 브랜드 확장 사례1. 싸이월드란인터넷 포털사이트이자, 기업의 커뮤니티 컨설팅을 수행하는 인터넷 커뮤니티 전문업체이다. 1999년 8월 법인 등록을 마친 뒤, 같은 해 9월부터 인맥 기반의 커뮤니티인 싸이월드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2001년 9월 싸이월드의 대표적인 커뮤니티인 미니홈피 서비스를 시작하고, 같은 해 10월 유료 서비스인 선물가게 서비스를 시작하였다.싸이월드는 실명제 인맥을 기반으로 한 가상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