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사업,창업마케팅,세븐일레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6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Background & Definition
정의
프로젝트의 목표
Market Trend Analysis
3c분석
소비자분석
STP분석
4P분석
Brand
SWOT 분석
경쟁사 분석
경쟁사 브랜드 컨셉
Naming Strategy
본문내용
Project 정의

주택가에서는 슈퍼형 편의점 도심지나 오피스 입지에서는 카페형 편의점이나 베이커리형, 셀프바형, 델리형, 오피스형 편의점 등이 생겨나고 있으며, 더 이상 편의점은 밤새 문 여는 가게정도가 아닌 잠깐의 휴식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되어가고 있다.

도시의 핵심 상권에 적합한 프리미업급 매장컨셉, 그리고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해서 기존 방식과는 차별화된 형태 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양라면 마케팅전략분석과 삼양라면 SWOT,STP,4P전략분석및 삼양라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나의의견
  • 삼양라면마케팅전략INDEX제 1장 서론제 1절 연구배경과 목적산업소개삼양식품 기업선정동기제 2장 환경분석 제 1절 미시적 환경CompanySupplierMarketing IntermadiariesCustomer (고객분석)Competitors (경쟁사분석)Publics제 2절 거시적 환경Demographic EnvironmentEconomic EnvironmentCultural EnvironmentPolitical EnvironmentTechnological EnvironmentNatural Environment제 3장 SWOT 분석제 1절 삼양식품의 SWOT 분석제 2절 오뚜기 SWOT분석제 4장 삼양식품 BCG Matrix 분석제 5장 삼양라면 STP전

  • 농심 중국진출 국제마케팅 전략분석과 농심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기업 중 삼성전자, SK텔레콤과 더불어10년 연속 지속성장 가능 기업으로 선정2002년 5월: 농심 햅쌀밥 시판 2003년 12월: 국내 농심 면 매출액 1조원 돌파(10,022억원) 2005년 7월: LA 공장 준공2006년 4월: 제 5회 세계라면총회 개최2007년 2월 : 녹산공장 가동▶▶ 선정 동기특유의 매운맛을 강조해 온 농심 신라면은 1986년 개발된 이래 한국의 라면 산업을 이끌어 왔고, 한국의 대표브랜드로 자리 잡아 왔다. 그러나 국내 라면시장의 포화와 날로 극심해지는 경

  • 오리온 초코파이 해외진출(중국,러시아,베트남,일본) 마케팅전략분석과 오리온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브랜드로 발돋움하기까지 해외 주력시장은 중국에서 더 나아가 러시아, 베트남 등이었으며 초코파이를 필두로 50여 종의 제품을 수출해 왔다. 현재는 중국, 러시아, 베트남에 모두 8개의 글로벌 생산기지를 보유한 상태로 오리온의 해외 매출은 2009년 국내 매출까지 뛰어넘은 상태이다.2012년 지난해, 오리온은 중국에서 초코파이의 달콤한 맛으로 매출 1조 원을 달성하였다. 지금까지 중국에서 매출 1조 원을 돌파한 곳은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등 대기업

  • [마케팅원론]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빙그레 끌레도르 마케팅 전략
  • 시장세분화의 충분한 여지가 있다고 보고 있으며, 국민의 건강의식 고조로 기능성 제품 개발이 강력히 요구되고 있음(6) 빙그레 기업SWOT분석) Strength(강점)Weakness(약점)- 친근감이 드는 기업 이미지 강력한 브랜드를 통한 안정적인 수익 창출 능력 (바나나맛우유, 더위사냥, 메로나 등)- 신제품 개발 능력(2004년 요맘떼)상호활용 사업 분야 보유 (대부분 우유를 원료로 사용)- 선택과 집중 전략을 통한 수위 Brand 다수 확보 및 우수한 마케팅력 발휘- 성

  • [국제경영] 쓰리세븐 해외진출 전략 사례(북미시장)
  • Ⅰ. 쓰리세븐 소개ⅰ) 회사의 연혁 및 성장과정ⅱ) 기업 인지도 ⅲ) 기업 선정 이유ⅳ) 제품 소개ⅴ) 사업 현황Ⅱ.해외진출 사례 (북미시장)ⅰ) 해외진출 전략ⅲ) 해외진출 성과 Ⅲ. 전략분석과 경쟁우위ⅰ) SWOT분석ⅱ) BCG매트릭스 분석ⅲ) STP전략ⅳ) 4P분석Ⅳ. 경쟁사 분석 (벨금속)Ⅴ. 마무리ⅰ) 문제점 및 해결방안ⅱ) 향후전망과 계획Ⅰ. 쓰리세븐 소개ⅰ) 회사의 연혁 및 성장 과정(1) 기업 시작․ 설립일 : 1981년 8월 13일․ 주요제품 : 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