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cket Marketing,티켓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종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대학로 Ticket Marketing


미소나눔티켓
1만원중 9천원은 극단측에 천원은 ‘사랑의 열매’측에 기부금으로 지원되며 관객과 함께 하는 기부문화 운동을 장려하는 의미로 시행


프리뷰티켓
본공연이 들어가기전에 공연의 완성도를 보기위해 30%정도 저렴하게 판매되는 티켓
참고문헌
http://image.search.daum.net/dsa/search?w=imgviewer&q=%BB%E7%B6%FB%C0%BA%BA%F1%B8%A6%C5%B8%B0%ED&SortType=tab&lpp=30&page_offset=16&page=1&olpp=&opage=&od=ZibAZ100
http://image.search.daum.net/dsa/search?w=imgviewer&q=%BB%E7%B6%FB&SortType=tab&lpp=30&page_offset=7&page=1&olpp=&opage=&od=iWfL020http://image.search.daum.net/dsa/search?w=imgviewer&q=%B9%B0%C0%BD%C7%A5&SortType=tab&lpp=30&page_offset=3&page=3&olpp=30&opage=2&od=f4ClU100
http://cafe.daum.net/soojan777/BtK4/74?docid=1DdrF|BtK4|74|20090531082545&srchid=IIM1BhWd000&focusid=A_190CB9214A1FC0FFD4F499
http://image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idetail&rev=10&query=
http://image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idetail&rev=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패밀리 레스토랑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1. 외식산업 중 프랜차이즈 기업의 마케팅 전략1) 브랜드 전략2) 광고전략3) 가격전략4) 가맹점 모집 및 교육전략5) 운영 및 통제 전략6) 경쟁전략7) 유통전략2. Park`s Family의 전략1) 제품 전략2) 카드를 이용한 판촉전략3) 대중 매체를 이용한 Marketing4) 구전광고를 이용한 Marketing5) 기타 업체와의 Tie-in Promotion6) 인터넷을 이용한 판촉 활동7) 새로운 고객 창출 Marketing3. 영업전략1) 고객을 가족처럼 여기는 서비스 2) 고객만족을 위한 경

  • 항공사 조직 분석, 항공산업 현황
  • 전략상 그 공항을 거점으로 하여 국내 및 해외로의 네트워크를 형성하기 쉽고 여객이나 화물이동의 대형화, 집중화를 통해 항공분야 뿐만 아니라 비 항공 분야에서도 수익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는 점, 그리고 정보, 통신, 물류 등 각 분야에서 속도경쟁 격화로 항공운송이 각광을 받는 가운데 특히 허브공항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각국이 항공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허브공항을 건설 및 보완하고 있고 자국 항공사에 대한 지원이 강화되

  • 서비스 경영론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 Blue Sky 마케팅 전략
  • 서비스 경영론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 Blue Sky 마케팅 전략【목 차】서 론Ⅰ. Blue Sky팀의 프로젝트 방향Ⅱ. .프랜차이즈의 정의와 분석1. 패밀리레스토랑이란?2. 프랜차이즈 정의3. 프랜차이즈의 장․단점1) 프랜차이저(franchisor)의 입장2) 프랜차이지(franchisee)의 입장4. 프랜차이즈의 종류1) 유통단계의 결합에 의한 분류2) 업종에 따른 분류3) 제공의 내용에 따른 분류4) 프랜차이지(franchisee)의 권한범위에 따른 분류Ⅲ. 국내 패밀리레스토랑1. 국

  • [마케팅] 항공사 <아시아나>에 대한 철저한 마케팅분석
  • 마케팅 전술이다. 아시아나는 이들 명예홍보위원들에게 1년간 서울 부산 노선에 대한 무료항공권 제공 및 국제선 전구간에 대한 좌석승급, 그리고 아시아나 다이아몬드 클럽 카드 발급 등의 혜택을 부여할 방침이다. ⑦ 전략적 제휴with 세계 최대 항공사인 아메리칸 항공 → 미국 내 10여 개 노선에서 공동운행 with 세계 최고의 서비스, 싱가포르 항공 → 서울-싱가포르 노선 공동운항with 호주 콴타스 항공 & 중국 동방항공 → 일정규모 좌석의 교환판

  • [기업경영]인터넷 여행사의 경영전략
  • marketing 제휴 1999.10월 : 고급월간지 HAUTE의 TRAVEL란 담당여행사 1999.11월 : 월간여행잡지 뚜르드몽드의 기획여행 담당여행사 2) 원여행클럽의 주력 상품원여행클럽은 회원제 여행사로서 한 사람 한 사람에게 맞는 맞춤관광을 하고 개인적 향이 두드러지고 있는 현대인에게 알맞은 마케팅 기법이며 기업에 대한 불만 요소를 제할 수 있는 기법이다. 특별히 원 여행사의 경우 원치승 사장의 투어 컨덕터의 재능을 살려 “원치승과 함께하는 유럽여행”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