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의경영전략분석,자라마케팅전략,자라호나경분석,ZARA마케팅전략,ZARA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 특징 및 연혁
GLOBAL SPA: ZARA
환경분석: 외부환경, 내부환경(SWOT)
STP, 4P 분석
ZARA의 7가지 성공 전략 및 실적
- 본문내용
-
ZARA is brand
inditex’s brand : zara, Massimo Dutti,
Pull and Bear, Stradivarius , Bershka
CEO
-Amacio
Ortega
Gaona
1936년 3월 26일 스페인 출생
74살의inditex 그룹의 CEO;
forbes지 선정-2010년 유럽에서 두 번째 부자이자 세계에서 아홉 번 째 부자;
순수자산 250억 달러=28조 2억7천 5백 만원
Character of ZARA
1주일에 두 번 전 세계 매장에 신상품을 공급
가격에 비해 훌륭한 상품, 품질
다양하고 다국적인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상품기획력
초고속 상품 공급시스템(SPA,QR system-SC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고관리] 재고관리의 의의와 대상, 목적, 실시방법, 역할 및 재고번호부착과 재고보관방법, 자재관리와 주문관리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