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의경영전략분석,자라마케팅전략,자라호나경분석,ZARA마케팅전략,ZARA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 특징 및 연혁
GLOBAL SPA: ZARA
환경분석: 외부환경, 내부환경(SWOT)
STP, 4P 분석
ZARA의 7가지 성공 전략 및 실적
본문내용
ZARA is brand
inditex’s brand : zara, Massimo Dutti,
Pull and Bear, Stradivarius , Bershka

CEO
-Amacio
Ortega
Gaona

1936년 3월 26일 스페인 출생
74살의inditex 그룹의 CEO;
forbes지 선정-2010년 유럽에서 두 번째 부자이자 세계에서 아홉 번 째 부자;
순수자산 250억 달러=28조 2억7천 5백 만원

Character of ZARA

1주일에 두 번 전 세계 매장에 신상품을 공급
가격에 비해 훌륭한 상품, 품질
다양하고 다국적인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상품기획력
초고속 상품 공급시스템(SPA,QR system-SC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ZARA 경영전략(마케팅,광고,벤치마킹전략,빅데이터 활용전략) 분석및 ZARA 성공요인분석 PPT
  • ZARA1. ZARA의 설립2.ZARA의 MIS전략3.ZARA의 경영전략- 마케팅,상품화,광고- 재무와 성장4.ZARA 성공요인과 한계점5. 패스트패션과 SPA에 대해6. 경쟁사분석7. ZARA 벤치마킹 사례8. ZARA의 현재 9. ZARA의 빅데이터 활용사례INDEX1 ZARA의 설립1975년 Amancio Ortega에 의해 설립직접 거래가 가격과 시간을 단축시킨다는 것을 깨닫고 제조와 유통을 연결“inditex”설립Inditex?Inditex is one of the worlds largest fashion retailers,welcoming shoppers at its eight store formats -ZARA, Pull & Be

  • SPA브랜드 마케팅전략 비교분석(ZARA,유니클로,H&M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비교분석및 ZARA,유니클로,H&M의 SWOT,4P전략 분석)
  • 전략5) 유니클로 비즈니스모델6) 유니클로 SWOT 분석① Strength② Weakness③ Opportunity④ Threat7) 유니클로 마케팅 4P전략 분석① Product 전략② Price 전략③ Place 전략④ Promotion 전략3. H&M1) H&M 브랜드소개① 기업 소개② 기업 연혁③ 계열사2) H&M 경영방식 & 마케팅전략3) 기업 현황 4) H&M SWOT 분석 및 전략① Strength ② Weakness③ Opportunity④ Threat⑤ ST전략⑥ WO전략5) H&M 마케팅 4P전략 분석① Product② Price③ Place④ Promotion1. ZARA 자라1) ZARA 브랜드소

  • [ZARA 마케팅사례] 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ZARA 자라 중국진출사례분석과 느낀점연구
  • ZARA 마케팅전략-목차-1. ZARA 자라 브랜드소개(1) 브랜드 개요(2) 경영철학2. ZARA 자라 기업환경분석 (PEST분석)(1) Political (정치적환경)(2) Economical (경제적환경)(3) Social (사회적환경)(4) Technical (기술적환경)3. ZARA 자라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ZARA 자라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3) Positioning5. ZARA 자라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ZARA의 다양한 마케팅활동(1) 매장 VMD를 통한 마케팅 전략(2) 홍보

  • 유니클로 마케팅 성공사례분석및 유니클로 해외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전략제안
  • 유니클로 성공전략 분석< 목차 >들어가며1. 보고서개요2. 유니클로의 성장3. 유니클로 연혁4. 유니클로의 경영현황본론1. 유니클로의 성공요인분석1.1. 시기적절한 마케팅전략1.2. 유니클로의 경영조직 전략2. SPA 브랜드 분석2.1. SPA브랜드의 개념2.2. SPA브랜드 종류분석3. 유니클로의 성공적인 해외진출전략.3.1. 유니클로의 세계진출 3.2. 유니클로의 한국시장에서의 전략4. 경쟁사와 비교분석( GAP,망고,자라)4.1. GAP4.2. Mango4.3. ZARA.맺음말 (결론

  • 유니클로와 자라 비교분석
  • ZARA의 매장들은 1주일에 2번씩 전혀 새로운 매장처럼 바뀐다. 매달 1,500 가지 새로운 스타일을 개발해내는 과정 역시 전부 스페인에서 이루어지는데, 300명 이상으로 이루어진 디자인 개발팀이 담당한다. 각 디자이너는 1년에 100가지 또는 1주일에 1,2가지의 새로운 스타일을 생산한다. 그러한 과정 중 그들은 소비자들의 의견과 트렌드를 반영하여 신속하게 대처한다●한국시장 진출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한편 우리나라 신세계백화점에서도 매출에 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