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ay,ebay분석,ebay전략,이베이마케팅전략,이베이분석,이베이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to eBay
Features of eBay
eBay vs auction
Case study questions
본문내용
Introduction to eBay

“eBay는 어떠한 기업인가?”
→세계 최대의 온라인 중고품 매매 사이트

→96년부터 지속적인 흑자를 내고 있는 닷컴기업

→The World’s online marketplace. (from eBay site)


History of eBay

→95년 P. Omidyar와 J. Skoll이 창업.

창업자인 Omidyar가 여자친구를 위해서 캔디 상자를 인터넷에서 찾다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11번가 소비문화의 형태에 따른 이윤창출 극대화 방안
  • 분석1. Company Analysis2. Competitor Analysis3. Customer Analysis4. Environment AnalysisⅤ. 11번가의 현 마케팅 전략1. 11번가가 현재 시행하고 있는 마케팅 전략Ⅵ. 11번가, 무엇이 부족한가1. 현 마케팅 전략에 대한 소비자들의 생각2. 11번가 현재 상황에 대한 분석3. 설문과 FGI, 인터뷰를 통해 도출해낸 가설 및 가설 검증Ⅶ. 소비문화와 형태에 따른 마케팅 전략Ⅷ. 전략 효과 분석Ⅸ. 결론Ⅹ. 한계점ⅩⅠ. 출처Ⅰ. 조사 개요1. 조사의 배경 및 문제제기오늘날 쇼

  • 4차산업혁명 특징과 핵심기술분석* 4차산업혁명으로 인한 변화* 4차산업혁명 기술 기업활용사례 및 영향력분석
  • 제 4차산업혁명- 특징,기술분석- 사회변화- 기업활용사례- 영향력분석INDEX1. 4차산업혁명 정의2. 4차산업혁명의 특징3. 4차산업혁명 핵심기술분석(1) IoT (사물인터넷)(2) 빅데이터(3) AI (인공지능)(4) 로봇4. 4차산업혁명으로 인한 기업들의 변화(1) 생산과 유통에서의 변화(2) 마케팅 전략에서의 변화(3) 기업회계의 변화(4) 인사관리의 변화5. 기업들의 4차산업혁명 기술활용사례(1) ZARA 사례(2) 아디다스 사례(3) 월마트 사례(4) 이베이 ebay 사례(5)

  • [마케팅전략]인터넷 경매 사례 이베이(ebay) 분석
  • 쓰이기도 했으면 하는 바램이다.인터넷 경매 사례 이베이(ebay) 분석 목차 1. 개요2. 인터넷 경매⑴인터넷 경매란?⑵진행 방향에 따른 경매의 분류3. 우리나라 인터넷 경매의 현황⑴ 옥션의 독주와 후발업체들의 약진⑵ B2C 및 B2B 거래 활성화⑶ 유료화⑷ 대형화⑸ 고급화, 전문화 및 글로벌화⑹ 다양한 마케팅 전략4. 우리나라 인터넷 경매의 문제점5. 성공 사례 eBay ⑴ eBay의 설립배경과 성장 ⑵ eBay의 성공비결⑶ eBay의 문제점⑷ 발전전략

  • 아마존닷컴의 한국진출위한 전략분석과 아마존 기업분석과 해외진출전략분석및 나의의견정리 레포트
  • 아마존닷컴의 한국진출전략CONTENTSⅠ. 서론1. 아마존의 한국진출 가시화 2. 아마존 기업소개 (아마존의 핵심역량)Ⅱ. 본론1. 아마존 해외진출 현황2. 아마존 해외진출 전략분석1) 인도진출전략 사례2) 중국진출전략 사례3. 아마존의 한국진출1) 아마존의 한국진출 전략-AWS의 한국 서비스-아마존 페이먼트와 아마존 앱스토어의 진출-아마존닷컴의 한국 서비스-아마존 서비스 한국 진출의 후 폭풍2) 경쟁자 이베이의 한국진출 전략과 비교-eBay의 M&A

  • [국제경영] 이베이(E-bay)의 글로벌경영 -한국 진출 사례 `옥션`을 중심으로
  • 분석E-bay 성공요인고객가치혁신노력사업 다각화추진안정적수익기반새로운비즈니스 모델확고한신뢰구축Ⅲ. E-bay의 경영 분석E-bay의 경영 전략My ebay service,Personal shopper,About me.저렴한 마케팅 비.Voice of customer고객 중심 글로벌화 투명경영 B2B 진출사업 다각화 MS와 제휴 AOL과 제휴제휴전략Ⅳ. 맺 음 말E-bay가 주는 교훈 신뢰감 구축으로 빠른 브랜드화를 이룸. 새로운 고객과 기존의 고객 유치 관리. 안정적 비용 구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