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마케팅전략,속옷마케팅분석,BYC마케팅전략,aimerfeel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환경분석
2. STP
3. 4P
4. 시사점
5. 제안
본문내용
환경분석1 - Trend

- 속옷?
숨겨야 할 대상 → 패션 아이템
참고문헌
한국섬유산업연합회 2006년 자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속옷 시장 분석
  • - 목차 -Ⅰ. 서 론가. 연구 배경 및 목적 Ⅱ. 이론적인 고찰가. 속옷 시장 분석1. 세계 속옷 시장 현황 2. 국내 속옷 시장 현황 나. 속옷 시장 소비자 분석 다. 국내 속옷 브랜드 분석1. 신영 와코루 2. 좋은 사람들 3. 비비안 4. 이랜드 5. 마루 6. 에머필 7. 플로체 8. 이끌림 Ⅲ. 사례 연구가. 에블린 분석1. 브랜드 개요 2. 제품 3. Main Target 4. 가격 5. 평가 및 문제점나. 에블린의 마케팅 전략1. 환경 분석2. Marketing Objective3. STP 4. Marketing Strategy Ⅳ

  • [마케팅 전략] 미샤의 헬스제품, 속옷 시장진출 분석
  • 시장진출에 좋을지 불확실.속 옷경쟁우위경쟁자 대비 자사의 강점과 약점속 옷적합성 분석미샤의 기업문화 및 사명→속옷 시장 진출에 있어서의 적합성은 있음.속 옷적합성 분석미샤의 기존 시장→주요 사업인 화장품 판매와는 다소 거리가 있음. 상호연관성이 떨어짐.속 옷적합성 분석미샤의 마케팅 믹스- 원단비용, 기술개발 비용 등으로 상품의 질을 낮추지 않는 이상 가격을 낮출 수 없음.- 촉진비용을 생각해야함. 감 사 합 니 다

  • 교육학 소비자 행동론-
  • 속옷까지 침투하여 제품의 형태와 기업 구조, 유통 구조 등 속옷 산업 전반에 걸쳐 큰 변화를 나타냈다. 적극적 마케팅 활동수요자 중심의 고객 만족을 위한 마케팅 개념이 정착하게 되었다. 특히 마케팅에 있어 소극적이고 나태한 태도를 보이던 내의 3사는, 90년대 초 들어서 매출이 제자리 걸음을 하게 되자 적극적인 고객 유치 전략을 펼치기 시작하였다. 경품 행사 등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하였으며, 고객 카드를 만들어 할인 혜택을 주는 등

  • [의류상품학] 여성속옷 브랜드런칭
  • 속옷이 아닌 나만을 위한 맞춤 속옷 이라는 느낌으로다가간다.-백화점에 입점하지 않고 로드 샵 에서만 판매를 한다. 시장 포지셔닝BRAND AGE POSITIONING시장 포지셔닝BRAND IMAGE POSITIONING브랜드 컨셉트 설정4P MIX 전략Product소비자에게 어떤 특별한 의미로 다가 갈 수 있는 속옷  언제나, 항상, 누구나 입을 수 있는 평범한 속옷이 아닌 특별한 날, 나만을 위한 속옷을 생산하는 고객 맞춤형 속옷여기서 고객 맞춤이란 size뿐만 아니라 고객이 속옷을 입는

  • [경영]NIKE사의 성공사례와 가상 사업 전략
  • 분석-선점기업의 강세-후발기업의 추격-개방된 한국의 성문화-제품의 다양화-속옷의 패션이미지로 의 변환THREATOPPORTUNITY-대량생산으로 인한 고급이미지 실추-강력한 브랜드 파워로 인한 상품이미지 전환의 어려움-강력한 브랜드자산-생산능력 -기술력의 확보WEAKNESSSTRENGTH5.결론속옷시장 우위독점의 가능성-신발의 생산력을 바탕으로 한기술력의 확보-골프시장에서의 저가 전략-두 전략을 통한 마케팅 성공전략의 활용 5.결론‘모든 사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