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마케팅,제휴마케팅전략,제휴마케팅사례및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제휴마케팅이란?
제휴마케팅의 사례 및 분석
부동산 + 제휴마케팅 = ?
부동산 시장적용
참고문헌
본문내용
제휴마케팅이란?

웹 비지니스(상품 판매/광고) 촉진 기법의 하나로서, 웹 사이트 발행자(affiliate, publisher)가 그의 노력에 의해 파트너의 웹 사이트에 새로 방문자, 회원, 고객, 매출을 발생시키면, 그 웹 사이트 발행자는 소정의 보상을 받는 식의 마케팅 기법을 말한다.
제휴 마케팅의 수익방법은 사이트마다 각기 다르게 나타나고 있다. (보상방식이 다르다)
제휴 마케팅은 전자 소매상들의 마케팅 전략에 있어서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참고문헌
웹 비지니스 상의 제휴 마케팅의 필요성과 개선방향 – 신경문

기업간 브랜드 제휴전략에 의한 브랜드 자산가치 증가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이미지 및 지각 품질에 근거한 자산가치 증가에 대한 연구 – 정세하

서적 : 제휴 마케팅 (21세기 새로운 마케팅 전략) -김승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메리어트호텔 해외진출 글로벌 마케팅전략분석및 메리어트호 성공요인분석과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 및 조직의 재정비와 객실 수 확장, 해외에서의 숙박사업 실행. 리츠칼튼의 지분인수, 연간 총 매출액 100억 달러 달성,매리어트 보상프로그램의 채택2000- 플로리다에 2000번째 호텔 개장2002- 2500번째 호텔 개장, 미국 내 시장 점유율 8% 달성2003- 실버사업, 노인휴양촌 및 유통사업부의 매각. 90억$의 총수익과 순수익 4억 7600만$의 달성 marriot 마케팅전략1.SWOT 분석(해외 진출 초기 단계-1990년대 초)StrengthsWeaknesses강력한 브랜드 파워서비스의 일관성뛰

  • 까르푸 한국진출 마케팅실패사례분석과 나의의견
  • 전략 1) 초대규모 전략2) 저렴한 가격전략3) 현지화 전략4) 확장전략3. 까르푸 중국시장진출 성공사례분석1) 유통전략2) 현지화전략3) 경영전략 까르푸의 국내진출 마케팅전략1. 까르푸의 국내시장 진출위한 전략분석1) 월마트보다 2년 앞선 한국진출 및 전략적 제휴2) 글로벌 스탠더드 3) 중심상권과는 동떨어진 지역에 입점2. 마케팅전략실패사례및 원인분석1) 불리한 입지 및 인지도2) 한국 소비자 성향 분석 미비3) 할인점 공급의 팽창4) 인

  • COSTCO 코스트코 SWOT분석/ 코스트코 마케팅,경영전략사례/ 코스트코 한국진출 성공전략사례/코스트코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3. 코스트코의 경영전략(1) 대용량 판매전략(2) 저가격실행위한 전략들(3) 전략적제휴 전략4. 코스트코 마케팅전략(1) 홍보이벤트 전략(2) 감성마케팅 (3) SNS마케팅 (어플개발)(4) 차별화 마케팅전략5. 코스트코 한국시장진출 전략사례(1) 한국시장 진출배경(2) 한국진출전략 성공요인6. 향후마케팅 전략제안7. 결론 및 느낀점1. COSTCO 코스트코 기업소개(1) 코스트코 기업특징첫 번째는 회원제 운영이다.

  • 카카오톡 마케팅사례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및 나의견해
  • 마케팅사례1. 고객 분석2. 경쟁자 분석(1) 마이피플(My people) - 다음(Daum)(2) 틱톡(TicToc) - 매드스마트(Mad Smart)3.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STP 전략(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6C분석(1) Contents(2) Community(3) Commerce(4) Communication(5) Connection(6) CustomizingⅢ. 카카오톡 경영 마케팅전략 제안1. 성장(Growth) - 모바일 플랫폼 구축을 위한 주춧돌(1) 재무적 건전성 확보(2) 타 업체와의 제휴2. 융합(Integrate) (1) 통합시키다. (2) 차

  • 스타벅스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성공요인분석과 앞으로의전망,나의견해
  • 스타벅스마케팅사례 분석1. 스타벅스 기업소개 및 마케팅전략1) 스타벅스 소개- 스타벅스의 의미 : 허번 멜빌의 소설 에 나오는 일등 항해사의 이름에서 따온 말.- 로고 : 그리스 신화의 사이렌이 등장하는데, 사이렌이 신화 속에서 선원들을 유혹하듯 사람들을 자주 발걸음하게 만들겠다는 뜻으로 만들어 졌다.- 스타벅스의 설립 : 동업자인 영어 교사 제리 볼드윈, 역사 과목 교사 제프 시글, 작가 고든 보커에 의해 최초로 설립 되었다. 최초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