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팅전략,도요타미국시장진출,도요타유럽시장,도요타한국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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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TOYOTA 소개


2. 글로벌 마케팅 전략

- 미국 시장 진출 전략

- 유럽 시장 진출 전략

- 한국 시장 진출 전략


3. 성공 요인 분석


4. 한국 기업에 주는 시사점 및 결과
본문내용
마케팅기업 TOYOTA

-일본 기업들 중 현재의 마케팅 개념을 최초로 도입

-단순히 많이 판매하는 ‘영업’의 차원을 넘어 시장을 분석하고 그에 맞는 제품 출시

-포드의 소 품종 대량 생산 방식에 반해 다양한 모델 출시

-유통망 강화와 판매 시점의 정보를 신속하게 생산현장으로 연계

TOYOTA의 가치

-Hard working

-Active in community

-Committed to the environment

-Celebrate diversity

-Creating jo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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