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힐브랜드,하이힐분석,하이힐디자인분석,디자이너 브랜드 UN UNITED NUDE,디자이너 Kobi Levi의 작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하이힐의 정의 및 유래

디자이너 브랜드 UN UNITED NUDE ™

디자이너 Kobi Levi의 작품들

디자인 매거진 Dezeen Top10 작품들
본문내용

2003년 네덜란드 건축가인 렘 디 쿨하스(Rem D. Koolhaas)와 영국의 유명한 슈메이커 갤라핫 제이디 클락(Galahad JD Clark)에 의해 런칭된 유나이티드 누드는, '건축적 구조'가 '구두'라는 인체와 가장 밀접한 아이템이 될 수 있다는 컨셉 아래, 여러 요소를 조합한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브랜드 명은 "제품의 발전은 국제적 감성의 팀에서 만들어지고, 이것이 진화해(United), 그 팀이 자유롭게, 솔직하게(Nude) 의견을 주고 받을 때 발전한다"라는 모토로부터 탄생했다.
이미 Prada, Miuccia(미우치아 프라다) 그리고 Jan Jansen(얀 얀센)에게 그 디자인성을 인정받은 렘 디 쿨하스는 2003년 런칭 이후 전 세계적으로 끊임없는 찬사와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뫼비우스, 임즈, 블럭 이라는 3개의 대표적인 굽스타일을 바탕으로 매 컬렉션마다 새로운 프린팅과 신소재를 사용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패션브랜드 구찌(Gucci), 패션브랜드 베네통, 패션브랜드 스와치(Swatch), 패션브랜드 나이키(Nike), 패션브랜드 루이비통(루이뷔통), 패션브랜드 샤넬(Chanel), 패션브랜드 리바이스, 패션브랜드 빈폴
  • 브랜드는 지속적인 수요창출을 위해 대중문화의 변화에 발맞춰야 한다고 여겼으며 이를 통해 저가 브랜드인 Swatch는 수많은 시계 디자이너들이 빠르게는 3개월에서 늦어도 6개월마다 새로운 디자인의 시계를 만들어 냈다. 그리고 이러한 속도는 시계를 단순히 시간을 보는 기계에서 날마다 갈아입어야 하는 패션의 일부로 만들어 내며 시계를 입는 문화를 만들어 냈다. 스와치는 시계 부품 수를 이전의 91개에서 51개로 최소화하고 시계의 케이스에 직

  • 패션브랜드 빈폴, 패션브랜드 리바이스(Levi`s), 패션브랜드 나이키(Nike), 패션브랜드 샤넬(Chanel), 패션브랜드 루이비통(루이뷔통), 패션브랜드 아디다스(Adidas), 패션브랜드 베네통, 패션브랜드 구찌
  • 브랜드 정신은 젊음이 넘치는 개성(Youthful Individuality)으로서 상품기획에서부터 매장 운영에 이르기까지 Levis가 표현하는 모든 스타일에 이러한 정신이 배어있다. 5. 브랜드 디자이너의 특징리바이스의 디자이너들은 타 브랜드의 디자이너가 그렇듯이 브랜드의 컨셉에 잘 맞추는 편이다. 그들은 만15~24세의 젊은 층이 입기에 딱 알맞도록 디자인하고 있다. 그렇다고 리바이스 디자인에서 뚜렷한 개성을 찾아볼 수 있다는 것은 아니다. 리바이스는 베이

  • 글로벌화의 해외 성공 및 실패사례 연구
  • 브랜드가 최신 트렌드를 주도하고 패션 업계의 신흥 강자로 떠오르는 사이, 베네통은 기존의 계절별 기획 상품 생산을 고집하며 유행에 뒤처지기 시작했고 소비자에게 낡은 브랜드의 이미지로 자리 잡혔다. 베네통은 각국 매장 대부분을 프랜차이즈 형태로 운영하여 매장별로 독립적인 운영과 책임 분담을 추구한다. 반면 직영 매장을 거느린 경쟁 업체들은 디자인―제조―물류―진열―판매에 이르기까지 본사가 수직적으로 통제하는 중앙 집중 체제

  • [섬유패션]미국 어패럴 산업
  • 디자인으로 그리스 여신인 나이키의 날개를 나타내는 것이다. 단돈 35불의 헐값에 디자인된 것이지만 현재의 브랜드 가치는 72억 달러를 상회하고 있다나이키(NIKE)제품4. 스카웃된 미국의 디자이너-1963년 뉴욕 출생 -1981년 High School of Art and Design을 졸업Parsons School of Design에 입학재학 중에 이미 능력을 인정받아 디자이너 페리 엘리스가 주는 페리 엘리스 골드, 팀블상(황금골무상)과 체스터 와인버그 골드 팀블상 등의 몇 가지 상 수

  • [졸업논문] 패션 디자이너의 작품세계에 나타난 국가적 정체성 -영국과 미국을 중심으로
  • 디자이너들의 물건을 사다 파는 컬렉션 숍으로 시작하여 불과 4년 만에 자기 이름을 건 브랜드를 선보일 수 있었다. 한 해에 수백만 달러를 벌어들이는 폴 스미스는 영국에 있어서 랄프 로렌이나 캘빈클라인 같은 존재이다. 게다가 현재 미국, 프랑스, 홍콩, 일본 등의 42개 국가에 2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일본에만 100여개의 숍을 가지고 있어 영국 패션 브랜드 중에서 글로벌화에 성공한 대표 사례가 되고 있다. 삼성디자인넷(2003), 〈신사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