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략,프로모션전략,촉진전략 유형 및 사례,판매촉진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촉진(프로모션) 전략이란
판매촉진 관련 자료
촉진(프로모션) 전략의 중요성과 목적
유형 및 사례 – 소비자 대상
– 중간상 대상
판매촉진의 방향
- 본문내용
-
촉진(프로모션) 전략이란
마키팅 촉진 믹스
광고(Advertising)
- 특정 광고주가 자신의 아이디어나 제품 또는 서비스를 대가를 지급하면서 비인적 매체를 통해 제시하고 촉진하는 수단
판매촉진(Sales Promotion)
- 제품 또는 서비스의 판매를 촉진시키기 위한 단기적인 자극 수단
- 판매촉진의 수단으로는 쿠폰, 무료견본, 경품, 추첨행사 등이 있음
공중관계(PR:Public Relations)
- 기업이나 제품에 대한 이미지를 개선하고, 유지하며, 보호하기 위해 계획된 여러 가지의 프로그램
인적판매(Personal Selling)
- 판매자와 구매자의 대면접촉을 통하여 구매자 욕구를 충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제조업 품질관리성공, 실패 사례
- [유통관리] 이마트 문제점과 그에 따른 전략방안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 전략과 요인 분석
- 소니 SWOT분석 레포트
- 인도네시아의 투자환경 분석 및 한국과의 무역관계 조사분석
- 소비자심리학_2주차에서 인지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인지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마케팅] 한국스마트카드 T-money(티머니) 마케팅
- (토론)중급재무회계_현금 기준에 따른 재무제표에 비해 발생기준에 따른 재무제표가 미래 순이익 및 현금흐름을 예측하는데 더 유용한지 토론해 보시오
- 가족생활주기 이론을 자신의 가족에 적용하여 사례개념화
- [인사관리] 바이엘 Bayer in Korea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