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 의 시장 진출과 Gillette M&A,P&G해외시장진출,P&G의엠엔에이,P&G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G 기 업 소 개
P&G 시 장 진 출
Gillette와 M&A
결 론
참 고 자 료
본문내용
P&G 연 혁

1837년 미국 오하이주 신시내티에서 Procter & Gamble 설립
양초와 비누 제품 생산 판매
1897년 아이보리 비누 출시
1933년 세계 최초의 합성 세제 Dreft 개발, 출시
1954년 유럽 시장 진출
1973년 일본 시장 진출
1980년 매출액 100억불 달성
1983년 여성 생리용품 위스퍼(Whisper) 올웨이즈(Always)출시
1988년 중국 진출
1989년 한국 진출
1993년 매출액 300억불 달성, 팬틴 세계 샴푸 시장 매출 1위 달성
1997~1998 Fortune 세계에서 제일 존경받는 기업(비누화장품 부문)
2002년 Fortune지에서 선정 가장일하기 좋은 기업(97위)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100대기업(비누 화장품 부문 1위)
2004년 Wella 인수 합병
2005년 Gillette 인수 합병
2006년 Fortune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위(생활용품 부문)
Fortune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위(인재관리 부문)
2007년 Fortune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위(생활용품 부문)
2008년 Fortune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위(생활용품 부문)
Fortune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위(인재관리 부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레인콤 분석
  • 목 차( 기업 분석 SUMMARY( 기업 소개( 회사 비젼( 대표 제품 소개( SWOT 분석( SWOT 분석( Strength – Opportunity( Weakness - Threat ( 대표 경쟁 기업 분석( 애플(ipod)( 삼성(yepp)( 시장 분석( 다양한 제품들 속에서의 MP3P 시장 분석( MP3P 시장 내에서의 아이리버의 현재 상황 분석( 문제점 도출( 대안 제시 및 세부 실행 방안( 대안1 ( 세부 실행 방안( 대안2( 세부 실행 방안( 결론( 기업 분석 SUMMARY LP판부터 시작하여 카세트 테이프, CD가 군림하던 음악 산업을

  • [마케팅]레인콤 아이리버 마케팅 전략
  • 목 차Ⅰ.서론 1.선정 동기2.조사일정Ⅱ.본론1.기업분석1) 기업연혁 2) 조직도 3) 제품분석2.산업분석1) 시장환경 분석 2) 경쟁업체분석3.경영전략 분석1) STP 분석 2) SWOP분석 3) 4PS분석 4) 마케팅전략분석Ⅲ.결론1.앞으로의 전망2.향후 마케팅 전략 제안Ⅰ. 서론1.선정 동기갈수록 치열해지는 세계 디지털 시장에서 유독 MP3플레이어로 생산기술종주국임을 자랑하며 세계최대 수출국가로 대접받는 한국의 벤처기업이 있다. 바로 국내시장의 46%를

  • [국제경영] 경동나비엔 중국진출 전략
  • 분석- 4G, 6시그마 경영, 윤리경영- 지식경영, DESIGN 경영 전략O FRAMEWORK O 지식경영체계 O COP (COMMUNITY OF PRACTICE)4. 해외진출(중국) 분석- 진출배경, 시장환경 분석- 전략 STP SWOT 4P5.결론- 성공요인- 나아갈 방향 전략 제시 ABOUT NAVIEN- 기업개요, HISTORY, VISION, MISSION- 기업문화, 디자인철학, 수상현황, 핵심가치- CI, BI, SLOGAN, 사회공헌활동ABOUT기업개요ABOUTCI / BIO COLOR - ORANGE ( 인류의 행복 온도 상징 ) / BLUE ( 깨끗한 환경, 진취

  • [무역] SK Energe(sk에너지)의 경영전략 분석, 해외진출(중국) 분석
  • 분석- 재무지표 분석(연간 - 손익계산서, 대차대조표, 재무비율) 3. 경영전략 분석- 4G, 6시그마 경영, 윤리경영- 지식경영, DESIGN 경영 전략O FRAMEWORK O 지식경영체계 O COP (COMMUNITY OF PRACTICE)5. 결론 / 성공요인앞으로의 과제(2) 느낀점 4. 해외진출(중국) 분석(1) 진출배경(2) SK Energy 중국시장 환경 분석(3) SK Energy Marketing 전략- STP- 4P- SWOT ABOUT SK ENERGY- 기업개요, HISTORY, VISI

  • [해외진출사례] 국내 1위 NC소프트 성공전략 해외시장진출전략 마케팅 4p stp swot 분석 hwp
  • 해외진출배경2. 국제시장 진출전략(1) 대만 (2) 중국 (3) 미국3. SWOT분석4. 4P분석5. 경영전략 분석(1) 경영이념 (2) 경영방침 (3) 지식경영 전략(4) 윤리경영 전략 (5) 3G 경영전략Ⅱ-2. 본 론1. 온라인게임의 정의2. 온라인게임의 특징3. 국내 온라인게임의 발전4. 온라인게임의 분류5. 국내외 게임시장의 현황과 전망6. 온라인게임의 흥행사례7. 온라인게임의 실패사례8. 온라인게임의 M&A사례Ⅲ. 결론Ⅰ. 서 론1. 기업선정 동기2. 기업개요온라인 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