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U+ 마케팅 분석,브랜드분석_SWOT 분석,브랜드분석_SWOT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4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선정이유
- 왜 LGU+인가?

02 브랜드 현황 분석
- 휴대폰 통신사 현황

03 마케팅 전략 분석
- 시장분석_STP분석
- 브랜드분석_SWOT 분석
- LGU+ 마케팅 분석

04 문제점 및 개선방안
- 문제점
- 개선방안
본문내용
02. 브랜드 현황 분석

휴대폰 통신사 현황

치열한 마케팅 전쟁으로


LTE 둘러싼 통신사 과열경쟁…
결국 소비자 부담
최신 단말기보급 맞물려 통신사 과열 마케팅 문제


통신사간 과열 경쟁이 소비자들의 휴대폰 교체시기를 부추기고 있다는 지적이다. 특히 LTE 가입자를 둘러싼 통신사 간 마케팅이 치열해지면서, 이것이 결국 고가의 소비자 부담으로 이어지고 있다는 분석이다. …

[경향신문, 2013.01.03]
참고문헌
인터넷 사이트

http://www.uplus.co.kr/

컨슈머저널 이버즈(www.ebuzz.co.kr)
http://www.ebuzz.co.kr/news/research/2731109_1886.html

한겨레뉴스
http://www.hani.co.kr/arti/economy/it/542005.html,

휴대폰전문리서치업체 마케팅인사이트
http://www.mktinsight.co.kr/sub.asp?tcode=t4&code=pr5_view&id=pr5&mode=view&idx=1700&page=1



참고문헌

국내 이동통신사의 SMART PIPE 전략, 한국인터넷진흥원 정책연구팀, 김동희 주임연구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LG유플러스(LG U+)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LG유플러스 실행전략및 새로운 전략제안
  • 마케팅전략 수립에 대한 회의를 2주간 진행 하였으며, 이를 통해 LGU+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설정하고 피드백을 통한 수정으로 보고서를 최종 완성 하였다. LGU+의 현재 상황분석을 통해, LGU+는 2013년 영업이익 1,643억원으로 흑자전환에 성공하였고,가입자 수는 7,552,372명으로 점유율 21%를 차지하고 있으며, 고객만족도는 41점으로 KT의 하락으로 인해 업계 2위를 차지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상황분석을 통해 LGU+의 현재상황에 대하여 SWOT분석을 하

  • LG전자 옵티머스 G3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광고전략 기획안 레포트
  • 브랜드소개2. 상황분석가. 스마트폰 시장분석나. LG 스마트폰 3C분석1) 자사 분석2) 고객 분석3) 경쟁사 분석-삼성전자 기업 강,약점분석-애플 기업 강,약점분석다. 옵티머스 SWOT분석1) STRENGTHS - 강점2) WEAKNESS - 약점‘3) OPPORTUNITIES - 기회4) THREATS - 위협5) SWOT전략6) WO전략 선택3. G3 마케팅목표 설정4. STP전략 분석가. segmentation 나. Targeting다. Positioning 5.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가. Product나. Price다. Place라. promotion6. 옵티머스 G3 광고목표설정7.

  • GS25 도시락 마케팅 전략
  • 고객 충성도와 신뢰도가 높은 도시락 제품으로 리포지셔닝이 될 것입니다28더 나아가 간편 식품류를 100% PB로 판매하는 영국의 막스엔스펜서 푸드와 간편식 PB제품 편의점 판매의 대표주자인 일본 세븐일레븐i을 모티브로하여 GS25의 도시락 브랜드를 ‘편의점 도시락’과 연관성을 높여 편의점 도시락 시장의 환기상표군으로 자리 잡아, 한국 편의점 도시락 시장 최강자의 자리를 굳건하게 지키는 것이 장기적인 목표라고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29

  • CU 기업역량과 SWOT분석및 CU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CU 마케팅연구 레포트
  • CJ는 전문편의점으로서 유럽 등 해외시장 진출을 단계적으로 추진하고 있다.하지만 한국과는 다른 해외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따라잡으려면 기업적인 안목이 필요하다. 그리고 기존 경쟁자들과의 경쟁우위를 확보하려면 현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따라서, 해외 시장 및 수요 분석에 대한 면밀한 조사를 통해 고객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며, 이를 통해 해외 시장에서 편의점으로서의 CU 성공을 기대할 수 있다.

  • LG전자 스마트폰 경영전략
  • 분석을 통한 실적변동성과 시사점. 한국기업평가. 2011.03스마트폰 이용실태 조사. 한국 인터넷 진흥원. 2010. 12스마트폰 단말의 기술 및 산업 동향. 한국 콘텐츠 진흥원. 2010. 8 LG전자 역사관, http://www.lge.co.kr/cokr/history/intro.htm모바일 단말과 스마트폰 시장의 태생과 발전. SW Insight 정책 리포트. 고려대학교 전자공학과 최린 교수. 2010. 12 LTE시대 실패는 없다 부활 꿈꾸는 LG. 연합뉴스. 2011. 6. 29대한민국 휴대폰, 22년의 발자취. 천지일보. 2010. 9. 1위키피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