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델,컨슈델광고,컨슈델마케팅,Consudel Marketing,일반인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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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컨슈델이란?

ⅱ 컨슈델광고 - 기업이미지

ⅲ 컨슈델광고 - 사용후기 중심

ⅳ 컨슈델이 각광받는 이유와 효과

ⅴ Q&A

ⅵ 출처
본문내용
컨슈델 이란?
* 컨슈델 ?

( consumer + model )

일반인을 모델로 하는 광고

- 리얼리티의 효과적 전달
- 더 큰 공감 얻어냄

기업이미지 향상 - SK

전문가적 기업가정신 + 고객지향적 기업문화 - 고객행복 구현


* ‘브랜드 경영’

- 2005년 'BMS(Brand Management System)‘ 라는
체계적 브랜드관리체계 수립

- 그룹 로고 교체 : ‘행복날개’

- ‘SK’라는 브랜드 통한 고객의 만족

* 브랜드 아이덴티티(BI) : '고객행복‘

* 브랜드 핵심요소 : 자부심, 전문성, 고객지향

참고문헌
소비자행동 [제4판] –이학식, 안광호

http://news.nate.com/view/20091028n08990

http://news.nate.com/view/20091111n09559

http://tvcf.co.kr

http://ing-man.tistory.com/128

애드와플 http://www.ad.co.kr/

http://news.kbs.co.kr/society/2009/10/22/1870624.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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