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경영전략,향후발전방안,이마트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기업소개(이마트)
02 이마트의 현재전략
03 이마트의 현재분석
04 이마트의 발전전략
05 향후전략
06 결론
본문내용
01.
이마트에 대하여
기업소개

회사명칭?

주식회사 이마트(E-MART Co., Ltd.)


설립일자?

2011년 5월 3일 (2011년 5월 1일을 분할기준일로 ㈜신세계의 대형마트 부분이 인적분할되어 설립
2012년 6월 현재 145개(안양/부천/시화점 및 ㈜신세계, ㈜광주신세계가 운영하는 인천마트, 마산마트, 광주이마트 포함) 국내 이마트를 운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분석] 롯데리아 마케팅사례분석- SWOT, STP, 4P을 통한 마케팅전략분석
  • 서비스 20Ⅲ.결 론 211)문제점 212)개선방안 24Ⅰ.서 론롯데리아 마케팅 분석에 있어서 먼저 마케팅의 기본적 전략 수립단계인 STP 전략과 SWOT분석, 4P전략 등을 통해 기본적인 롯데리아의 마케팅 분석에 접근하고자 한다.롯데리아 현 상황과 관련하여 인터넷 정보와 신문 등의 객관적 자료와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롯데리아의 마케팅 전략을 모색해 보겠다.1.롯데리아 소개롯데리아는 1979년 새로운 식생활 문화 창조와 고객만족추구라는 기업정신으로

  • [마케팅원론] 롯데마트와 이마트의 유통전략
  • 마케팅원론이마트와 롯데마트의 유통전략목차Ⅰ 이마트1> 이마트의 현황 1. 이마트의 등장 배경-42> 이마트의 경영정책1. 이마트 경영전략-53> 이마트의 마케팅전략1. 이마트의 SWOT62. 이마트의 STP분석73. 이마트의 여러 가지 전략전술-84> 이마트의 기업 환경분석1

  • [마케팅] ㈜하나코비 락앤락의 집중전략과 핵심전략
  • 마케팅 전략 311) 자체 브랜드 전략 / 312)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 / 323) 해외시장 선제공격 / 324) 해외시장 진출 / 325) 홈쇼핑 공격 마케팅 / 336) 파트너쉽 마케팅 / 337) 글로벌 기업의 이미지 / 348) 친환경적 경영이념의 실천 / 36Ⅱ 개인역량 371) CEO의 리더십 / 37 2) 종업원들의 조직몰입 / 39Ⅲ 커뮤니케이션

  • [경영정책론] 락앤락의 성공 전략
  • 마케팅 전략 291) 자체 브랜드 전략 2)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3) 파트너쉽 마케팅 4) 글로벌 기업의 이미지 5) 국내, 해외 마케팅6) 친환경적 경영이념의 실천 PART 3. LOCK & LOCK 결론1. 당면과제 및 극복 방안 37내수시장의 침체 대기업과의 경쟁 값 싼 복제품과 중국산 가짜 용기의 등장 긴 상품교체주기 2. 각조원의 조사후 소감

  • 이마트 경영전략
  • 경영 21Ⅴ. 경영전략 23Ⅵ. 이마트 서비스 제도 30Ⅶ. 마케팅 전략 분석 331. SWOT2. STP3. 4PⅧ. 성공요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