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유통관리론,롯데마트마케팅전략,롯데마트SCM,SCM사례,대형마트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 연혁
SWOT
4P
STP
SCM
본문내용
기업 연혁

연 혁
1998년 4월1일 강변점을 시작으로 이후 전국 단위의 점포 출점을 진행하고 적극적인 해외시장 공략을 통해 롯데마트는 국내 95개 해외 3개국에서 125개 대형마트(중국95개, 인도네시아28개, 베트남2개) 현재 전 세계 220개의 점포 운영

비 전
2018 아시아 탑 10 글로벌 그룹 매출 200조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삼성테스코 홈플러스의 현지화 전략
  • 대형 할인점, 백화점, 소매점 등에 주로 설치되어 판매 시점의 단품 정보를 수집할 수 있는 도구로써 매장의 POS(Point On Sales)와 전산실의 컴퓨터(Sever)를 On-Line으로 연결하여 판매 시점의 Data를 실시간으로 통합하여 현장의 정보를 통합, 요약, 분석, 평가할 수 있는 System을 말한다. 이런 POS System의 활용으로 판매관리, 재고관리, 매출관리가 자동적으로 이루어 질 수 있게 해 유통업의 체인화가 더욱 가속화될 수 있게 되었다. ② VAN (Value Added Network) VAN은 Va

  • 이마트와 롯데 마트의 중국진출 마케팅 전략 분석
  • 유통시장 개방 시점에 맞춰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진출하였으나 국내 유통 기업들과의 경쟁에서 패배함으로써 사업을 완전히 접은 사례가 있다.본 보고서는 국내와 국외의 대표적인 유통업체인 이마트와 월마트의 한국 시장과 중국 진출전략을 분석할 것이다. 그리고 두 기업의 각 시장 진출 성과분석을 할 계획이다. 성과분석은 BSC를 기반으로 이마트, 롯데마트의 중국진출전략의 타당성 분석을 해 볼 것이다.본 연구는 이론적 연구와 함께 실증적

  • [SCM(산업공학)] SCM(Supply Chain Management)에 관하여
  • SCM의 사용목적RetailingDeliveringDistributingProducingSupplying정보흐름의 벽을 부 셔 라!!다수의 공급업체, 생산업체, 유통업체, 고객 간의 Supply Chain 상에서는 제품과 정보의 흐름에 심각한 장애가 생기게 되며 이런 장애는 Supply Chain의 통합을 통해 극복할 수 있다.SCM 의 활용분야유통 네트워크의 구성재고관리유통전략제품설계정보기술과 의사결정 지원 시스템고객가치SCM 성공사례 - 롯데 마그넷회사소개’98.4월에 개점한 대형 할인마트2004년 현재

  • [경영학] CGV의 경영 전략
  • 2. 1. CJ Entertainment의 경영이념 2. 2. CGV 연혁 2. 3. CJ Entertainment 소개 2. 4. CGV 개요2. 5. CGV 운영현황3. CGV의 SWOT분석 및 상황분석3. 1. SWOT분석3. 2. 경쟁 환경 분석 3. 3. 경쟁자 분석 : 메가박스 4. CGV의 STP전략 4. 1.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 4. 2. 표적시장 선정 (Targeting) 4. 3. 포지셔닝 (Positioning) 5. 4P전략 5. 1. Product (제품전략) 5. 2. Price (가격전략) 5. 3. Promotion (촉진전략) 5. 4. Place (유통전략) 6. CGV 성공요인 7. CGV 성공사례를 통해 느낀 점 8. 참고문헌2

  • [경영정보] 홈플러스 CRM, SCM -이마트,롯데마트
  • 마케팅부문- 전략 마케팅, 제품 마케팅- 전략 마케팅 : 사내/외의 경영환경과 시장 trend를 분석, 전망 및 중장기 전략을 수립, SWOT 분석, 전략을 수립 및 실행 결과 평가, 경쟁업체 전략 등 시장 정보체계적 수집 및 분석.- 제품 마케팅 : 잠재고객 수요 조사 및 개발, 신규제품 개발계획, 신규시장 분석, 투자수익 분석 등의 업무 수행.2. 식품부문⑴ 식품재고관리(Stock Control) - 식품관련 상품(농산, 축산, 수산, 조리제안, 가공식품 등)의 식품재고 운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