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마케팅사례,이슈마케팅,다케시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1. 연구 배경
2. 연구 구성

본론
1. 이슈마케팅
(1) 이슈마케팅의 개념
(2) 이슈마케팅의 사례 및 분석
2. 독도 마케팅
(1) 독도마케팅의 배경
(2) 독도마케팅의 사례
(3) 독도마케팅의 분석
(4) 독도마케팅의 결과
3. 독도마케팅의 한계점
4. 독도마케팅의 미래 전략 제시

결론
본문내용
서론
1. 연구 배경

독도
경상북도 울릉군에 속한 섬
울릉도에서 동남쪽으로 87.4km
89개의 바위섬으로 이루어진 화산섬

대한민국 영토

BUT

일본
‘다케시마’ 주장
‘다케시마의 날’ 지정

독도 마케팅 열풍

사회 분위기
기업 ː단순히 이익만을 추구하는 집단이 아님
사회적 공헌 사회적 문제 에 적극적인 개입
이미지의 향상 기업의 매출에 반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론]금복주 `참 아일랜드` 시장확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
  • 마케팅으로 눈길을 끌것이다. 이런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저 술이 뭐지?”하는 궁금증을 유발, 신제품의 인지도를 높일 것이다. 또한 브랜드 송을 휴대폰 컬러링으로 제작한다. 6) 홈페이지 활성화 (싸이월드-미니홈피)인터넷이 발달함에 따라서 인터넷을 이용한 마케팅, 홍보수단의 종류도 늘어가고 있다. 온라인마케팅은 인터넷을 통해 사이트, 컨텐츠를 알리는 데 주목적으로 사용된다. 인터넷 사이트가 직접적인 거래 수익 등이 없다고 하

  • 블랙야크 VS 노스페이스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비교분석
  • 브랜드로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블랙야크’를 들 수 있다. 우리 조는 이 점을 관건으로 하여 분석을 실시하였다. 노스페이스는 아웃도어 브랜드 파워 1위를 차지하고 있고, 블랙야크는 여성최초 히말라야 14좌 완등으로써 이슈가 되고 있는 오은선을 모델로 삼아서 최근 급속성장을 하고 있는 그룹으로써, 전문 등반인들 에게는 선호도가 높은 기업이다. 이 두기업의 분석으로는 크게 swot, stp, 4p분석으로 통해 분석할 것이며, 이를 통해서 두 기업 사이

  • 유니클로 마케팅 4P전략과 유니클로 STP,SWOT분석 및 유니클로 향후 마케팅전략 방안 제시
  • 브랜드나 셀럽과 협업하는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매 시즌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유명 캐릭터나 로고,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협업하는 티셔츠 콜라보는 많은 매니아 층을 확보하고 있다. 그리고 톱스타들을 활용한 스타마케팅 전략은 유니클로를 저렴하기만 한 이미지가 아니라 누구나 활용할 수 있는 편안한 옷이라는 이미지를 심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6. 향후 마케팅전략 방안 제시(1) 시즌별 프로모션 전략제시1) S/S 시즌 관련 품목할인 S/S 시

  • YOUNG BASIC HOUSE 베이직하우스 마케팅전략
  • 분석(SWOT)Ⅴ. YOUNG BASIC HOUSE 전략1. 마케팅 전략 수립 배경2. 마케팅 전략A. STP 전략B. 4P 전략2010년 3000원대였던 Basic House의 주가가 현재가 19000원대로 상승을 했는데, 그 주가 상승요인을 살펴보니 중국시장에서의 급성장으로 인한 기업가치상승이 주요인이었다. 하지만 그에 비해 국내시장에서의 Basic House는 Brand identity 가 확고하지 않음은 물론, 인지도가 현저히 낮다. Ⅰ. 도입 및 문제제기중국시장에 비해 국내시장에서의 경쟁력&브랜드 가치가 상

  • [마케팅] 소니 디지털카메라 사이버샷 T-7 마케팅기획서
  • < 목 차>Ⅰ. 소개 1. SONY2. CYBER - SHOT3. T-7 Ⅱ. 환경 분석1. 거시환경2. 미시환경3. STP4. 4Ps5. SWOT Ⅲ. 전략Ⅰ 소개1. SONY1) 일반소개회사명 : Sony Corporation설립일 : 1946년 5월 7일본사 : 일본 도쿄도 시나가와구 북시나가와 6-7-25사업분야 : 오디오 / 비디오 / 텔레비젼 / 정보통신 / 전자부품 및 기타2) 슬로건Do you dream in Sony?We help dreamers dream3). Product & Service Listㅇ Electronics- Computers/HandHelds& PeripheralsVaio / Clie- Digital Camera & CamcordersCybershot / HandyCam- Tel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