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근한광고,친근한마케팅,코오롱스포츠 광고와 커뮤니케이션,코오롱스포츠마케팅전략,코오롱스포츠광고전략,친근마케팅,코오롱스포츠마케팅,에코패밀리캠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①주제
②KOLON SPORT 선정이유
③KOLON SPORT 소개
④KOLON SPORT 용품 소개 및 진행중인 마케팅 전략
⑤Eco Family Camp 전략 및 광고
⑥기대효과
본문내용
②KOLON SPORT 선정이유

KOLON SPORT는 FILA처럼 자국기업으로써
무한한 잠재적 성장 가능성을 보유

캠핑 제품 1위 브랜드의 명성을 되찾게 하기위해

자연친화적 웰빙 열풍 + 주 5일제 여가활동 = 친근한 이미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보고서] 코오롱스포츠 마케팅 4P,STP,SWOT전략분석과 해외진출 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노스페이스와 비교분석)
  • 코오롱스포츠글로벌마케팅 보고서Ⅰ서론1. 코오롱스포츠 기업 선정배경 현재 주5일제와 웰빙 열풍의 영향으로 여가활동이 증대되고, 여가활동 중에서도 축구나 야구. 등산, 탁구 등과 같은 다양한 장르의 스포츠는 건강과 체력증진, 스트레스 감소, 정서적 안정감에 도움을 줌으로서 더욱 각광받게 되었다. 또한 스포츠를 더 많은 인구가 즐기게 됨으로써 여가비가 증가하게 되고, 스포츠 산업은 질적으로나 양적으로 더욱 발달하였다. 그 결과로 스

  • 코오롱스포츠 IMC
  • 코오롱스포츠의 전략코오롱스포츠의 새로운 전략2-3. 경쟁사 분석 (1)THE NORTHFACESTRENTH높은 브랜드 인지도 아웃도어 제품이지만 고급스러운 이미지다양한 유통채널현장테스트를 통한 기술력 및 상품력산악회 및 각종 대회 중심으로 한 뛰어난마케팅력WEAKNESS일시적 트렌드 위험성가방과 점퍼 외의 제품의 약세상대적 높은 가격대중장년층과 여성층의 낮은 브랜드 인지도OPPORTUNITY사회적 트렌드여가문화의 장착성장하는 아웃도어 시장백화점

  • 르카프 마케팅전략
  • 스포츠이벤트 파생상품)도 해외시장은 역동적이다. 세계적인 회계법인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의 중장기 전망에 따르면 스포츠비즈니스의 세계시장은 2006년부터 2011년까지 평균 5.5%의 성장을 할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가운데 미국의 평균 성장률은 5.9%로 세계 최고이다. 각국의 정책 대결도 치열하다. 일본은 1990년에 이미 스포츠 비전21을 수립했고, 호주는 2004년 마케팅 전문 지원기관을 설립하면서 게임플랜 2006-스포츠산업 전략계획을 마

  • 블랙야크 브랜드분석과 블랙야크 마케팅 SWOT,4P전략분석과 블랙야크 미래전략제안과 향후전망
  • 마케팅전략은 존재하는 반면, 40~50대 고객층만을 타겟으로 한 마케팅활동은 쉽게 찾아 볼 수 없다. (2)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쉐보레의 국내 도입 3주년과 본격적인 아웃도어 활동시즌에 발맞춰서 양사는 4월1일부터 5월 31일까지 두달간 ‘쉐보레 캠핑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있다. 올해로 6년째를 맞고 있는 이번 페스티벌은 참가 신청자에 한해 진행되는 6th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과 쉐보레 차량 구매 고객 및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캠핑 경품

  • [마케팅]엔젤마케팅(키즈마케팅) 분석과 전망 및 성공사례
  •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소아치과는 주상복합단지에서 활성화된 측면이 있어 어린이들의 관심을 끌어들이는 것이 개원의 성패를 좌우하는 키워드가 된다. 때문에 일부 소아치과에서는 유명 소아용품 업체들과 연계해 소아들의 적극적인 유치를 도모하고 있다. 소아치과와 업체들의 연계성에는 치과가 업체에 의존하는 경우와 그 반대의 급부가 있다. 전자의 경우에는 치과에서 소아들의 관심을 증진시키기 위한 소아용품들을 활용하기 위해 업체의 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