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마케팅전략,코카콜라분석,코카콜라해외마케팅전략,펩시와코카콜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About “Coca Cola”

Marketing Strategy

SWOT & STP & 4P

Conclusion
본문내용
Marketing Strategy

Sports Marketing

SNS Marketing

Character Marketing

Examples of Failure

참고문헌
http://www.ccbk.co.kr/index.jsp (코카콜라한국홈페이지)
http://www.coca-cola.com/index.jsp(공식홈페이지)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김병도 저)
개인블로그 (http://blog.naver.com/ssambak0125/130117933432
, http://pasoworld.tistory.com/9)
코카콜라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ocacola)
홈플러스 인터넷 쇼핑몰(http://corporate.homeplus.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브랜드] 펩시콜라 브랜드전략 기업분석 마케팅 4p stp swot 해외진출 성공사례 분석(HWP)
  • 브랜드 마케팅전략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4P STP SWOT - - C O N T E N T S - 【 서론 - 펩시콜라 브랜드 기업소개, 기업현황 】1. 펩시콜라 기업개요, 기업현황2. 펩시콜라 연혁3. 펩시콜라 성장과정4. 펩시콜라 로고변천사, 로고의미【 본론 1 - 마케팅전략 4P STP SWOT 】> SWOT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4P -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STP -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Targeting (타겟팅)- Positioning (포지셔닝)【 본론 2 - 코카콜라 전략비교분석 】1. 펩시의 코

  • [글로벌브랜드] 펩시콜라 브랜드전략 기업분석 마케팅 4p stp swot 해외진출 성공사례 분석(PPT)
  • 전략, 컬러마케팅경쟁력, 유통 물류시스템, 고객만족경영- BCG MATRIX- TV 광고, 인쇄광고 분석- Pepsi Cola 마케팅 실패 사례 분석CHAPTER 3 – Pepsi Cola 글로벌 전략 ( 한국, 미국, 중국 )- 한국, 중국, 미국( 현지화 전략, 마케팅 전략 )CHAPTER 4 – Pepsi Cola 최근 전략- 사업구조 전략- 제품 포지셔닝( 웰빙 제품 R&D 투자)- 마케팅전략 ( 소셜네트워크, 유투브, 스마트폰 이용 )CHAPTER 5 – 음료시장 환경 분석 / 경쟁사 분석- 코카콜라 기업 소개- 코카콜라 VS 펩시콜

  • [국제경영] 코카콜라 VS 펩시 비교분석
  • (1) 코카 콜라와 펩시 콜라의 소개1) 코카 콜라1831년 녹스빌(Knoxville), 조지아(Georgia)에서 태어난 John Pemberton도 흔한 약장수 중 한명이었다. 그는 약대를 다닌 적이 있고 약국을 경영했다. 남북전쟁 참전 후, 백만장자의 꿈을 안고 애틀란타로 이주하여 여러 가지 약을 개발해 어느 정도 성공을 거두었다. 그 예가 글로브 폴워 코프 시럽(Globe Folwer Cough Syrup), 트리플렉스 리버 필(Triplex Liver Pills), 레몬&오렌지 엑릭서(Lemon & Orange Elixer) 등이다. 그 중에 가장 성

  • [마케팅] 코카콜라 마케팅 성공사례
  • 분석● 펩시의 브랜드 차별화 전략 : - 강한서채를 사용, 젊은층을 겨냥한 타겟, blue color를사용함으로써 코카와 대비 , 브랜드 슬로건 : next generation● 코카콜라의 브랜드 차별화 전략 : - 부드러운 곡선의 로고체 사용, 전 연령층을 겨냥한타겟, 강렬한 이미지의 레드 컬러 사용, 브랜드 슬로건 : Always․ SWOT 분석 (1) 강점 (Strength) - 강력한 브랜드 파워 - 보틀러 정책 - 영업 전략 수정= 로컬화 - 합작을 통한 경쟁력 강화(2) 약점 (Weakness) - 마케팅의

  • [국제경영] 칠성사이다 UAE 진출 전략
  • 분석(법적 지원 및 이슬람 가치관으로 인한 유리한 조건)(4) UAE 해외기업 유치 환경(자유무역지대의 혜택)(5) UAE 내 경쟁사 분석(펩시콜라와 코카콜라로 양분된 UAE 시장)4. 진출 전략의 결정(Joint Venture)5. 분야별 진출 전략(1) 합작법인설립(Pepsico + Lotte chilsung = Joint Venture)의 방향(2) 제휴 시 각 기업 입장에서의 장 단점 분석(3) 구체적인 전략① 생산 전략- 입지의 결정- 적극적 제휴② 유통 / 마케팅 전략- 마트, 마켓체인을 공략할 것- 독자적 브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