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중국진출성공사례,이마트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중국진출성공사례,이마트해외진출,이마트진입방식,이마트전망,이마트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이마트 중국 진출
이마트 4P, SWOT분석
진입방식
전망, 제언
본문내용
중국 시장 분석

-개방 후, 연평균10%이상의 경제성장
-2020년 경 GDP 세계1위가 될 것이라는 전망
-2004년,유통시장의 완전 개방
-문화적 유사성

중국 경제의 성장 가능성에 대해 낙관적인 평가
중국 소비시장의 규모, 거대 시장을 겨냥
중국 유통시장에 대한 성장 가능성 높이 평가
참고문헌
외국계 대형 할인점의 중국시장 집입전략 시례 연구:이마트, 까르푸, 월마트의 비교분석/나효염/숙명여대학원.2010
http://blog.naver.com/stanza2/50119791782
http://news.etomato.com/Home/ReadNews.aspx?no=200591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11010000185
http://www.cyworld.com/hlog/5728366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11111000136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이마트의 중국시장 진출전략
  • 중국에 진출한 우리 기업Ⅲ. 이마트, 중국에 가다 □ 국내할인점 부동의 1위, 이마트□ 이마트가 중국을 선택한 이유□ 이마트, 중국시장진출 과정과 성과□ 이마트의 초기 중국시장진출 전략□ 이마트 중국 진출 위기, 상하이 차오안점 폐점□ 이마트의 향후 중소도시 공략계획    IV. 이마트 VS 월마트 월마트의 현황 및 분석이마트 VS 월마트 V. 결론 □ 중국시장 전망과 대응방안 □ Innovation - 이마트를 위한 제언 Reference Ⅰ. 서론작년 4월,

  • 중국시장의 이마트
  • 진출한 한국유통산업의 현황 . . . . . . . . . . . . . . . 3Ⅱ 중국에서 한국유통산업 성공사례(상해 이마트) . . . . . . . . . . 4Ⅲ 중국 유통시장의 현황과 구조 . . . . . . . . . . . . . . . . . . 5Ⅳ 외국 경쟁업체와의 비교, 분석 . . . . . . . . . . . . . . . . . 11Ⅴ 상해 이마트의 SWOT 분석 . . . . . . . . . . . . . . . . . . . . 14Ⅵ 상해 이마트 중국 공략에 대한 전략 . . . . . . . . . . . . . . . 15Ⅶ 한국유통산업의 문제점 및 경쟁력 강화 방안 . . . . . . . . . . 19결론- 요약/제언 .

  • 이마트 보고서
  • 중국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다. 이마트는 초기의 중국시장의 어려움을 잘 극복하여 현재 상해내에서 거대 다국적 할인매장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우수한 영업실적을 나타내고 있다. 월마트나 까르푸와 비교하여 진출시기는 늦었지만 성공적으로 정착하고 유통시장에서의 확고한 자리 매김을 할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보다도 뛰어난 경영 전략과 마케팅 전략에 있다고 본다. 그래서 이마트 상해점의 중국진출 배경과 성과, 성공요인, 전망에

  • [경영전략] 이마트 경영전략 분석과 나아갈 방향제언
  • 해외까지 진출하여 가장 성공한 할인점 사례로 손꼽히는 E․mart를 연구대상으로 삼고 이마트를 성공으로 이끈 경영전략을 분석하고, 당면한 문제 및 해결방안을 제시하고 발전방향을 제안하고자 한다. Ⅱ. 일반현황(1) 국내의 할인점 변천사 및 시장 규모 현황1) 할인점 변천사㉮ 태동기 (1993 ~ 1996)국내에 할인점이 최초로 선을 보이기 시작한 시기는 93년을 전후로 해서이다. 당시 이마트 역시 창동에 이마트 1호점을 오픈하면서 국내 최초의 할인점

  • 유통업계백화점라이벌,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신세계뉴프런티어,신세계백화점,신세계백화점vs롯데백화점
  • 해외 시장 진출을 계획하는 롯데의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바로 DB의 부족이다. 앞서 신세계가 중국시장 진입시 비교적 가격저항이 없는 중저가 브랜드로 고객확보를 한 사례가 있었으나, 롯데는 고액고객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고객유지관리 구축을 위한 마케팅이 중요하다.Lotte③-1. 롯데의 전략적 제언상품군별 브랜드 매출 순위를 따져보면 백화점들 사이에 큰 차이를 발견할 수 없음.같은 브랜드가 여러 백화점에 동시입점되어 있어 소비자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