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마케팅전략.남양유업분석,남양유업커피믹스,프렌치카페마케팅전략,커피믹스시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 기업소개
2. 시장상황
3. STP
4. 4P MIX
본문내용
1. 기업소개 - 남양 유업
남 양 유 업

분유, 우유, 발효유가 시장에서 점유율이 높음
10년 12월 카제인나트륨이 없는 무지방 우유 커피믹스 출시
참고문헌
남양유업 홈페이지 http://company.namyangi.com/
프렌치카페 홈페이지 http://www.frenchcafemix.com/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singganzi?Redirect=Log&logNo=140156536642
http://blog.naver.com/leesk1255?Redirect=Log&logNo=60161436809
http://blog.naver.com/schadd?Redirect=Log&logNo=60162880456

인터넷기사
http://www2.enewstoday.co.kr/sub_read.html?uid=261735§ion=sc5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2020789631
http://fn.segye.com/articles/article.asp?aid=20120418000251&cid=0503010000000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204110100075180006705&servicedate=20120411

네이버 이미지

자체 설문조사

롯데슈퍼 수성점 프렌치카페 시음담당자 박상희씨
롯데슈퍼 수성점 25가공식품 담당 김경태 담당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마케팅전략분석및 마케팅 성공요인분석 PPT
  • 시장에서 상당한 경쟁우위를 차지하고 있던 상황에서,남양유업은 무인지 상태인 자사의 ‘프렌치카페 카페믹스’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전략을 수립함.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목표젊은 소비자층 확보전체 소비자보다는 실구매자이며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층을 타겟으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립하고 전술을 수행한다.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목표기존 커피와 차별화 호소저관여 제품인 커피믹스에 새로운 속성으로 차별화를 시도하여 관

  •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커피믹스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커피를 마실 때 설탕 시럽 크림 프림 등을 가장 많이 첨가11STP 분석 - Targeting세분 시장 평가12STP 분석 - Targeting세분 시장 평가13STP 분석 - Targeting커피시장구조커피전문점완제품커피믹스14표적시장선택무차별적마케팅차별적 마케팅집중 마케팅무차별적마케팅차별적 마케팅프렌치카페 카페믹스는이 두 가지 마케팅 전략을함께 사용하고 있다.STP 분석 - Targeting15STP 분석 - Positioning동서와 네슬레가 양분하는 시장획일화된 커피 믹스

  • 커피믹스마케팅이야기,동서식품맥심,남양유업 프렌치카페,커피시장,커피산업
  • 커피믹스시장은 최근 남양유업의 프렌치카페의 등장으로 삼분화되었고 많은 커피전문점들의 인스턴트 커피시장 진출로 점점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02 커피믹스 마케팅실무자에게 들어보는맥심 커피믹스 마케팅전략동서식품 브랜드매니저 송민석 02 커피믹스 마케팅맥심 커피믹스 마케팅전략맥심의 리스테이지전략 사례전략배경 : 한국네슬러의 인스턴트커피 시장진입리스테이지전략(1차-2차-3차)자사제품 분석1. 16년간 변화없는

  • [마케팅] 커피믹스 시장 분석 및 프렌치 카페 카페믹스의 마케팅 전략
  • Teaser파란색 글씨 누르면 티저광고로 연결됨!*프렌치 카페 카페믹스티저http://www.youtube.com/watch?v=T9M9dBweek*목차1. 도입1.1 주제선정이유1.2 남양유업 기업소개1.3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제품소개2. 마케팅전략분석2.1 SWOT 분석2.2 STP 분석2.3 4P3. 마케팅 성과4. 참고자료왜 프렌치카페 카페믹스를?출시 3개월만에 매출 100억원달성14개월 만에 마트 점유율 22.7%까지 달성이미 4개의 쟁쟁한 기업들이 진출해 있는 1조원 규모의 커피믹스 시장에 후발

  • 프렌치카페카페믹스 마케팅전략분석과 프렌치카페카페믹스 브랜드분석및 향후방향
  • 남양유업“프렌치카페 카페믹스”마케팅전략Ⅰ.서론 1.커피믹스 시장상황 및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선정배경커피는 이제 우리 생활에 있어 쌀, 라면만큼이나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되었다. 아침에 일어나서, 점심을 먹고 나서, 졸음을 깨울 뿐 아니라 마시는 동안 여유를 갖게 해준다. 그 중 저렴하고 손쉽게 타먹을 수 있는 커피믹스. 몇 십 년 동안 1,2위 업체가 굳건하게 자리 잡고 있던 커피믹스 시장에 2010년 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온 제품이 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