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North Face,노스페이스,노스페이서마케팅,노스페이스마케팅믹스,7P전략,노스페이스분석,아웃도어시장,아웃도어,노스페이스창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The North Face 3C분석
Company
Competitor
Customer

The North Face STP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The North Face 마케팅믹스 7P전략

창업관련
본문내용
Company

<연 혁>

1966년 : 샌프란시스코에서 《The North Face》라는 장비 소매점 개점

1970년대 : 산악용품을 생산하기 시작

1997년 : (주)영원무역의 자회사 골드윈코리아가 들여와
국내에 론칭

2003년 : 아웃도어 업계 최초로 1000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함

2011년 : 약 6000억 원까지 매출을 신장시키며 국내 아웃도어 시장
부동의 1위 자리 고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의류 브랜드의 광고마케팅 전략에 대해 비교 분석
  • 노스페이스의 이러한 “입소문”전략은 소비자로 하여금 더욱 신뢰하며 능동적인 구매를 할 수 있게 만드는 중요한 성공 요인.▷ 이러한 마케팅 전략에 따라 현재 NorthFace는 아웃도어 시장에서 독보적인 존재.아디다스(Adidas) 마케팅 연구기업개요.- 아디다스가 시장에 진입했을 당시 주 표는 축구화& 런닝화를 생산한것- 프로 운동선수를 위한 브랜드를 정립함으로써 시장중심부로 브랜드 확대- 80년대 RUN DMC가 My Adidas 라는 랩을 통해 브랜드 알리면

  • [촉진전략론] 코오롱 스포츠 vs 노스페이스
  • 분석-Positioning코오롱스포츠 SWOT강점약점Original Sport 정통성을 바탕으로 한고객신뢰와 품질노하우 20~30대 젊은 타겟에게 어필 부족다양한 연령층의 마케팅 구축 강화기회위협매니아층 형성세계시장 진출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에 발맞추어앞서나가는 브랜드들의 확대광고 분석코오롱스포츠 광고1코오롱스포츠 광고2코오롱스포츠 광고3THE NORTH FACE 노스페이스 4P분석EYEQUIPMENT TEKWARE BIOTEX SUMMIT SERIES /APEX SERIES/EXPLORATIONSYSTEM WEATH

  • Treksta 트렉스타 마케팅전략분석(노스페이스,코오롱스포츠와 비교분석)
  • 시장의 최고 브랜드 인지도3. 매장당 효율 최고 수준4. 다양한 마케팅 파워1. 경쟁 브랜드 대비 높은 가격대2. 기존 중장년층 소비자 이탈 현상3. 가짜 제품 에 의한 브랜드 이미지 손실1. 4년째 이어지는 1위 수성 체제2. 새롭게 대두되고 있는 젊은 소비자 층1. 라이센스 문제2. 한정적인 시장 규모SWOTThe North Face SWOT Analysis12The North Face Marketing Analysis실행요약상황분석소비자정보사업소개마케팅전략등산을 즐기지 않는 10대와 20대 또한 하나

  • 트렉스타 TREKSTA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 아웃도어 브랜드활성화 전략분석 Ⅰ. 요약문이 보고서는 국내 스포츠 용품점(등산) 활성화 방안을 위한 보고서이다. 국내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국내브랜드 코오롱 스포츠’ 와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한 글로벌 브랜드 ‘The North Face’를 선택해 이들의 성공전략을 살펴보고, 이와 대비해 코오롱 스포츠보다는 다소 인지도가 떨어지는 ‘트렉스타’ 라는 브랜드를 선택해 어떻게 인지도를 향상시키며 이 기업이 어떻게 국내시장

  • 트렉스타 TREKSTA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
  • 아웃도어 브랜드활성화 전략분석 Ⅰ. 요약문이 보고서는 국내 스포츠 용품점(등산) 활성화 방안을 위한 보고서이다. 국내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국내브랜드 코오롱 스포츠’ 와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한 글로벌 브랜드 ‘The North Face’를 선택해 이들의 성공전략을 살펴보고, 이와 대비해 코오롱 스포츠보다는 다소 인지도가 떨어지는 ‘트렉스타’ 라는 브랜드를 선택해 어떻게 인지도를 향상시키며 이 기업이 어떻게 국내시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