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앤존슨기업분석,존슨앤존슨 게임이론,게임이론,타이레놀사건,존슨앤존슨의 우리의신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존슨앤존슨

2. 우리의 신조
사건의 개요
‘우리의 신조’에 따른 위기 대응
브랜드 유지를 위한 사후 관리

3. 게임이론
게임이론의 정의
게임이론의 특징
게임이론의 이해

4. 게임이론을 이용한 위기대응전략 결정

5. 토의과제
본문내용
2. 우리의 신조


1) 우리의 첫째 책임은 우리의 상품과 서비스의 수요자인 의사, 간호사, 환자와 자녀를 가진 아버지와 어머니를 비롯한 모든 사람에게 대한 것이라고 믿는다.

2) 우리의 둘째 책임은 전 세계 어디에서나 우리와 같이 근무하는 모든 남녀 직원에 대한 책임이다.

3) 우리의 셋째 책임은 우리가 생활하고 근무하고 있는 지역 사회는 물론 세계 공동체에 대한 책임이다.

4) 우리의 마지막 책임은 회사의 주주에 대한 책임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리더십론] 윤리적 리더십
  • 기업의 사례를 알아보겠다.비윤리적인 경영에 대해서는 지금까지 가장 유명한 사건인 미국의 엔론 사태, 그리고 일본인들을 충격에 빠뜨렸던 유끼지루시 사건과 우리나라 SK의 사건에 대해서 알아보고 윤리적 경영에 대해서는 우리나라에서 투명 경영 대상을 받은 포스코와 윤리적인 경영으로 꾸준한 경영 실적을 올리고 있는 유한킴벌리, 그리고 문제가 생기자 전미 지역의 타이레놀을 모두 수거한 존슨 앤 존슨의 사례를 살펴볼 것이다.최근 우리나

  • [기업윤리] 윤리경영사례(존슨앤존슨)
  • 목 차1. 기업 소개1)다국적기업 존슨앤존슨2)한국 존슨앤존슨2. 선정 동기3. 윤리 경영 시스템1) 우리의 신조 (Our Credo)2) 윤리 경영 시스템 3C3) 존슨앤존슨의 인재 육성 방안4. 윤리 경영의 대표적 사례 - 타이레놀 사건5. 아쉬운 점6. 결론1) 오랫동안 사랑받는 기업2) 존슨앤존슨에게서 배워야 할 점3) 맺는 말윤리경영의 대명사 : Johnson & Johnson 1. 기업소개1) 다국적 기업 존슨앤존슨Johnson & Johnson은 세계적인 건강관리제품 제조업체이다. 미국의

  • 패러다임의 변화에 성공과 실패
  • 주장하는 의견들이 사내에서 일어나기 시작했지만, 헨리 포드는 기술혁신과 저가격의 조화라는 기존의 패러다임을 완고하게 밀고 나갔고 결국 시의적절한 시장 변화에의 대응을 늦추게 하는 결과를 낳고 말았다. 이 사례는 우리에게 두 가지 사실을 시사해 주고 있다. 하나는 시의적절한 패러다임 전환의 필요성이고, 또 하나는 기업 혁신에 있어 변화하려는 의지와 사고방식, 그에 따라 변화된 모습을 먼저 보여주는 최고 경영층의 중요성이다.

  • [기업윤리] Johnson & Johnson(존슨앤존슨)의 윤리경영 사례 분석
  • 목 차1. 기업 소개1)다국적기업 존슨앤존슨2)한국 존슨앤존슨2. 선정 동기3. 윤리 경영 시스템1) 우리의 신조 (Our Credo)2) 윤리 경영 시스템 3C3) 존슨앤존슨의 인재 육성 방안4. 윤리 경영의 대표적 사례 - 타이레놀 사건5. 아쉬운 점6. 결론1) 오랫동안 사랑받는 기업2) 존슨앤존슨에게서 배워야 할 점3) 맺는 말윤리경영의 대명사 : Johnson & Johnson 1. 기업소개1) 다국적 기업 존슨앤존슨Johnson & Johnson은 세계적인 건강관리제품 제조업체이다. 미국의

  • [국제경영] 존슨앤존슨 분석
  • Johnson&Johnson 기업분석 목 차 1. 선정이유2. 기업소개 ( 연혁, 창업자소개, 계열사, 신조 )3. 기업의 성장과정3 - 1. 존슨앤존슨의 개략적인 성장과정소개3 - 2. 연도별 주요 성장과정3 - 3. 자회사 전략을 활용한 성장4. 기업의 특이사항4 - 1. 고객과의 신뢰가 회사 경쟁력의 원천4 - 2. 차별화된 공급체인4 - 3. 수요체인 중심형 구조4 - 4. 분권적 조직체제5. 사업부문별 경쟁자 (한국지사 기준)5 - 1. 컨슈머 부문5 - 2. 한국얀센 부문5 - 3. 메디컬 부문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