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다이마케팅전략,토다이분석,씨푸드레스토랑,패밀리레스토랑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토다이 기업소개
토다이 프랜차이즈 현황
씨푸드 레스토랑의 특징 및 현황
토다이 환경분석
토다이 SWOT분석
토다이 STP분석
7P
토다이 경쟁자 분석
토다이 해결과제 및 출처
본문내용
토다이 기업 소개

토다이는 1985년 스시와 해산물 뷔페 컨셉으로 미국의 캘리포니아주에 첫 매장을 연 이래 20년 이상 세계적으로 성장해 온 글로벌 브랜드이다.

현재 미국 여러 주 외에도 하와이, 홍콩에 매장이 있으며
2006년 3월 한국에 삼성점을 오픈함으로써 토다이의 세계적인 맛을 한국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참고문헌
(김준형 2004) 우리나라 외식산업의 발전전략연구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김보현 2000)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만족요인이 서비스품질과 고객의 자발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문화일보,매일경제신문 경제면&문화면
토다이 홈페이지
포탈검색사이트 Nave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SHLEY 경영 전략 분석
  • 레스토랑 시장은 2000년대 중후반을 거치며 조정기를 거쳐 현재에 이르렀다. 이 과정에서 많은 패밀리레스토랑 브랜드가 사라지고 현재는 몇몇 브랜드가 주요 시장을 점유하고 있는 상태이다. 이러한 추세가운데 현재까지 살아남아 패밀리레스토랑 시장에서 선방하고 있는 기업이 바로 애슐리다. 수많은 패밀리레스토랑 브랜드들 가운데서 애슐리가 어떻게 사업에 진출하고 10년 동안 살아남아 현재의 위치에까지 오를 수 있었던 전략은 무엇인지 분석

  • [마케팅전략] 패밀리 레스토랑 T.G.I.FRiDAYS 마케팅전략
  • 패밀리 레스토랑의 경쟁 심화는 또한 그들의 생존을 점점 어렵게 하고 있다. 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높은 매출액으로 1위를 한 것으로 인해 T.G.I.FRiDAYS가 이런 현실속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차별화된 전략을 확보해야 한다. 이에 우리는 T.G.I.FRiDAYS의 마케팅을 분석함으로 경쟁사와 분석을 해서 업체가 향후 지속적인 발전을 할 수 있도록 하는것에 기여하고 패밀리 레스토랑의 1위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계획해보겠다.2. 패밀리

  • [외식산업론] 씨푸드 vs 패밀리 레스토랑
  • 마케팅 기회 증대- 점포 확장 가능성- 경쟁업체간의 공격적인 프로모션(출혈경쟁 가능성) - 씨푸드라는 강력한 외부 경쟁자의 출현 - 경기상황 악화의 따른 고객의 구매력 약화 가능성 3)향후방향현재 점포수를 늘이기 공격적으로 늘여오던 모습과는 달리 오히려 몇몇 점포수의 폐점도 잇따르고 있다. 타 경쟁 레스토랑과의 비교우위에 서기 위해서는 내적. 외적인 환경변화를 적시적소에 파악하여 적절한 마케팅전략을 펼쳐야 하고 내부적으로 상

  • [국제마케팅] 아웃백의 마케팅
  •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 최고의 품질 제공 -아웃백은 재료의 품질과 요리의 질에 대한 품질에 매우 큰 비중을 두고 있다. 그리고 아웃백에서 제공되는 모든 스테이크는 곡물(grain)을 먹여 사육한 호주산 최상급 쇠고기를 사용한다. 아웃백은 이러한 품질유지를 위해 전체 지출 비용의 40%를 할애하고 있으며, 전체 동종업계에서 가장 높은 음식생산비용을 지출하고 있다. * 다양한 할인 제휴 카드 -아웃백은 타 패밀리레스토랑에 비해, 높은 할인율을 적

  • [식품경영] 아웃백(Outback’s) 전략 분석
  • 패밀리 레스토랑이 있는데, 본 조에서는 이 중에서도, 수 년간 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아웃백을 분석 대상으로 선정하였다. 본 조에서는 아웃백의 기존 전략에 대한 분석을 바탕으로 향후 아웃백이 업계 1위를 유지하고 보다 높은 점유율을 나타내기 위해서 보완해야 할 부분에 대하여 새로운 전략을 제시하고자 한다. 2. 아웃백 소개 1) 회사 소개 아웃백은 전 세계 24개국에 1,000여개의 지점을 두고 있는 호주풍 스테이크 전문 패밀리레스토랑이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