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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01.
제안배경

02.
빕스&아웃백

03.
SWOT분석

04.
3C&STP분석

05.
마케팅 제안
본문내용
빕스가 1위인 이유

샐러드 바
젊은 여성층 공략
2010년 상반기 1위

스테이크 하우스
남성고객을 공략
매출 작년대비 15.7%증가

전환 매장 늘수록
매출 증가
참고문헌
http://www.google.co.kr

http://www.outbackstak

Ehouse.kr

Outback house korea

http://www.myashley.co.kr/Index.aspx

http://blog.naver.com/hwahwa32?Redirect=Log&logNo=164811947

http://www.cyworld.com/dnjstjs34/4821546

http://search.naver.com/search.naver?sm=tab_htynk=2&search_sort=0&spq=

http://blog.naver.com/geps_hongbo?Redirect=Log&logNo=50152676861KpO2GoOuekSDsi5zsnqUg7IS467aE7ZmU&enc=utf8§ion=kin&ra

http://kin.naver.com/knowhow/detail.nhn?d1id=10&dirId=10&docId=563390&qb=7Yyo67CA66asIOugiO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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