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서비스를 틱톡에 접목한 서비스를 출시하고 구름이라는 수익 모델을 가지고 있다. 마이피플은 다음에서 운영하는 수익 구조로 게임과 연동시켜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수익모델로는 채널이 있다. 또한 마이피플은 카카오톡이나 틱톡과는 달리 소녀시대를 모델로 한 CF광고를 만들어 카카오톡을 견제하였다. 3. SWOT 분석(1) Strength 1) 시장 선도 기업으로써의 영향력국내외 MIM(Mobile Instant Messenger)시장의 선두주자로써 스마트폰의 보급
마케팅 관리 Team Projectcase study‘카카오톡‘의성공 사례Ⅰ. 서 론ⅰ) 본 연구동기- 사례연구 케이스로 ‘카카오톡’을 선정한 이유 ⅱ) ‘카카오톡’소개ⅲ) 연구 목적 및 방법Ⅱ. ‘카카오톡’ 성공요인 분석i) ‘카카오톡’의 위기와 위기극복ⅱ) ‘카카오톡’의 전반적인 성공요인 ⅲ) 유사 다른 어플리케이션과의 차이점 Ⅲ. ‘카카오톡’의 마케팅 전략 분석 ⅰ) 4P 분석ⅱ) STP 분석ⅲ) SWOT 분석ⅳ) BCG MatrixⅣ. ‘카카오톡’의 브랜드 전략
리워드앱 산업 성공전략목차Ⅰ 서론1) 모바일 앱 광고 시장의 등장 2) 리워드 앱 산업 선정 이유 Ⅱ 본론1. 시장 환경 분석1) 스마트폰 리워드 앱 시장의 동향2) 스마트폰 리워드 앱 인지도 및 이용자 수와 전망3) 기존 기업 사례 분석4) 시사점2. SWOT 분석 1)강점 (Strength)2)약점 (Weakness)3)기회 (opportunity)4)위협 (Threat)SWOT 분석 시사점3. STP 분석 1)시장세분화2)목표시장 선정3)포지셔닝4. 마케팅믹스(4P) 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Ⅲ 결론
브랜드 가치평가를 실시한 이후 3,500여 개 이상의 브랜드 가치평가 프로젝트를 진행해 온 Interbrand의 방법론은 마케팅적인 접근과 재무적 접근을 결합한 것으로 세계 최고의 권위를 인정 받고 있다.■ 글로벌 브랜드 가치평가 방법의 5단계 1)분석대상의 세분화 - 브랜드가 구매되는 시장을 세분화하는 과정으로, 각 고객집단 별로 상이한 브랜드의 경제적 가치를 산출하기 위한 것이다..2)재무자료 분석 – 세분 시장 영역별로 브랜드 자산, 업계동향
SWOT분석외부환경기회위협온라인 인구의 급증정부의 적극적 지원경제의 활성화게임에 대한 긍정적 사회 분위기 (패거리 문화와 경쟁의 문화)영상물 등급위원회에 의한 등급 조정사회적인 비판(중독성과 사행적아이템 거래)내부환경강점약점우수한 전문인력 보유뛰어난 경영능력기술혁신과 경험국내외 시장점유율 선두매출액의 꾸준한 증가자금력의 확보협력업체와의 제휴활발경쟁사에 비해 높은 원가 구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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