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족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9 / 2019.12.24
- 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웰빙족의 정의와 등장배경
1)정의
2)등장배경
2. 웰빙족이 사회(시장)에 미치는 영향
2)웰빙에 뜨는 직업
①다이어트 프로그래머
②피트니스 트레이너
③테마파크 디자이너
3.웰빙족의 마케팅 전략
4.결론
- 본문내용
-
1.웰빙족의 정의와 등장배경
1)웰빙의 정의
- 육체적,정신적 건강의 조화를 통해 행복하고 아름다운 삶을 추구하는 삶의 융형이나 문화를 통틀어 일컫는 개념.
2)웰빙의 등장배경
- 웰빙은 현대 산업사회의 병폐를 인식하고, 육체적,정신적 건강의 조화를 통해 행복하고 아름다운 삶을 영위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1980년대 중반 유럽에서 시작되었다.
2.웰빙족이 사회에 미치는 영향
1)웰빙에 뜨는 직업
①다이어트 프로그래머 무작정 혼자 굶으면서 살을 빼는 다이어트 대신 앞으론 전문가들의 체계적인 조언이 더욱 강조될 것으로 보인다. ‘다이어트 프로그래머’는 바로 이처럼 비만한 사람에게 체계적인 다이어트 계획을 짜주고 일정 수준에 도달할 때까지 도와주는 사람을 말한다. 운동요법·식이요법·마사지 등을 활용해 고객의 체중을 조절해준다. ②피트니스 트레이너‘몸 만들기’와 관련해 또 다른 주목의 대상이 ‘피트니스 트레이너‘다. 개인의 특성에 맞게 운동 프로그램을 짜주고 1대1로 구체적인 근육 단련법을 알려주는 직업으로, 살 빼기보다는 개인의 강인한 체력 단련과 체격 형성을 우선 목적으로 하는 점에서 다이어트 프로그래머와 차이가 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