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Pizza의 국내 피자업계,미스터피자마케팅,감성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Research

Objectives

Programming

Evaluation

결론
본문내용
서 론

외식 산업이 발달하고, 서양의 음식문화가 우리 사회에 깊숙이 자리 잡으면서, 우리에게 더 이상 외식 메뉴는 갈비나 한우 즉 고기집이 아니라 피자, 파스타 등 다양한 메뉴가 식사로 등장할 수 있었다. 그 중 피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이며, 언제든지 쉽게 구입 가능한 제품이다.
우리가 흔히 메이저 피자업계를 생각할 때, 미스터피자, 피자헛, 도미노 피자 등을 생각 할 수 있을 것이다. 여기서 눈에 띄는 브랜드는 외국계 피자업계와 어깨를 나란히 한 국내 브랜드 ‘미스터피자’이다. 현재 국내 피자업계 1위인 미스터 피자는 1990년 오픈을 시작해 2004년부터 여성마케팅을 중심으로 한 마케팅 전략을 꾸준히 펼쳐왔다.
미스터 피자가 국내 정상 피자 업계로 올라서기 까지, 또한 해외시장진출을 가능하게 만든 일등 공신은 단연 여성마케팅 전략이라고 볼 수 있다. 여성마케팅 전략에 발맞춰 그동안 많은 PR활동도 활발히 전개되어왔다. 다양한 여성 마케팅 PR전략이 있었기에, 미스터 피자가 No.1 브랜드라는 것을 소비자들에게 인식하게 할 수 있었다.
따라서, 자연스럽게 미스터피자를 국내 피자 업계 1위 브랜드로 만들어준 미스터 피자의 PR활동을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이 들며, 미스터피자의 PR활동에 관해 조사해보고자 한다.

Research

1. 조직 분석 Organization

Vision : 정직
Slogan : “미스터피자는 生生生”
Value(핵심가치) : 정성을 담은 제품, 최고의 서비스, 내 집 같은 깨끗함
Mission : 100% Home-made, 100% hand-knead, 100% Grill-baked
History : 미스터피자는 1990년 이화여자대학교 앞에 1호점을 오픈 한 이후 지난 22년 동안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여, 2012년 현재 전국 40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best pizza brand로 2004년 여성마케팅을 기반으로 연평균 20%이상의 매출 성장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2008년 350개 매장으로 매장 수 피자업계 1위, 매출액 1위로 피자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였으며, 2009년 8월에는 국내 best pizza brand등극에서 한발 더 나아가 피자업계 최초로 코스닥 시장에 진입, 국내 1위 지위를 더욱 확고히 하였고, 2011년 글로벌 브랜드 도약을 위한 원년으로 미국, 중국, 베트남 등 해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엄청오래됬네. 레포트샵 사기꾼들같으니 이거 절대쓰지마세요
  • ehql***
    (2014.02.26 11:08:15)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분석] 미스터 피자 마케팅
  • Mr. Pizza *1SUMMARY2Introduction3Industry Analysis 4Market(customer) Analysis5STP분석6Competitor Analysis7Evaluation of Competitors Strategy8Recommendation사례 선정 동기생활 패턴 변화로 인한 외식산업의 고성장1조원이라는 커다란 피자업계의 시장규모피자업계 경영전략에 마케팅의 중요성미스터피자피자업계 BIG3 중 유일한 국내 브랜드피자헛해외시장 점유율 1위미스터 피자?뉴욕 45번가 ‘레이스 피자’의 조리법을 그대로 이어받은 정통 수타 피자 브랜드

  • [글로벌마케팅] 미스터피자 의 국내 및 해외 분석
  • 미스터피자 의 국내 및 해외 분석목 차 1. 국내 분석기업소개STPSWOT 4P2. 해외 분석-중국-미국-베트남기업 소개100% Live-Love for woman여성을 타깃으로 한 담백한 전통 수타 형식의 프리미엄 피자 전문점.기업 소개브랜드 평가지수(BSTI) 피자업계 1위 ! (2011년 12월 2일 )기업 소개2008년 350개 매장으로 국내 피자업계 1위 ,매출액 1위로 도약 2011년 현재,피자시장 점유율 35% 국내 1위고객만족도 피자점 부문 4년 수상좋은 기업 大賞 7년 연속 수상 국

  • 글로벌 시대의 중국시장과 중국투자 - 미스터 피자 사례
  • ◆ 글로벌 시대의 중국시장과 중국투자 Ⅰ. 서론1. Mr.Pizza 소개 및 연혁2. 중국시장 진출의 배경3. 5C 분석3-1. China Market3-2. Change3-3. Consumer3-4. Competitors3-5. CompaniesⅡ. 본론1. VMS2. SWOT 분석2-1. O-S 전략2-2. T-S 전략2-3. O-W 전략2-4. T-W 전략3. STP 분석3-1. Segmentation(시장 세분화)3-2. Targeting(타겟팅)3-3. Positioning(포지셔닝)4. 4P 분석 + People(Partner)Ⅲ. 결론1. 중국 시장 진출 성공요인2. 미래전망Ⅰ. 서론1. Mr.Pizza 소개 및 연혁Mr.Pizza는 1990년 9월 10일 일본

  • [국제마케팅] 중국 미스터 피자 Mr.PIZZA의 마케팅 전략
  • ✌ 들어가기전에 Ⅰ. Mr. PIZZA Ⅰ-1. 국내 피자업계의 선도기업 Ⅰ-2. Mr. PIZZA 의 핵심역량 Ⅱ. 무한한 성장가능성 - 중국 내 외식산업Ⅱ-1. 중국의 외식산업 Ⅱ-2. 중국에서의 Mr.PIZZA Ⅲ. Mr.PIZZA의 마케팅 전략 Ⅲ-1. Mr.PIZZA의 STP 분석 Ⅲ-2. Mr.PIZZA의 4P 분석Ⅳ. 문제점 인식 Ⅴ. 2015, 중국 내 100개의 매장 오픈을 위해Ⅴ-1. Mr. PIZZA 의 SWOT 분석 Ⅴ-2. 대안 Ⅵ. 결론 들어가기 전에현재 우리나라 외식산업 분야에서 피자업계는 이루 말할 수 없을 만큼 큰 비

  • 미스터피자 브랜드분석.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Mr. Pizza- 목 차1. 선정동기2. 소개- 기업비전- 핵심가치(Core value)와 공유가치 (Shared value) - 회사 이념3. 연혁4. Mr.pizza의 컨셉5. 해외진출현황6. 마케팅 믹스 (4P)7. SWOT분석8. STP분석9. 경쟁사 분석10. 미래의 마케팅 전략제안1. 선정동기2~30대 위주의 젊은 층이 흔히 접할 수 있는 산업은 외식산업으로써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피자는 우리나라의 외식산업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그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것은 피자헛과 미스터피자이다. 요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