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발상마케팅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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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이것이 역발상이다
역발상 이렇게해라
재밌는 역발상 망하는 역발상
소비자 행동
conclusion
본문내용
역발상 마케팅이 성공하는 이유

1.경쟁이 없는 처녀지로의 진출에 따른 ‘선발진입 효과’
2.소비자의 새로움 추구 욕구를 충족시키는 ‘긍정적 일탈 효과’
3.소비자의 강력한 시선을 이끌어 충족시키는 ‘센세이션 효과’
4.소비자의 배타적 소유 심리를 충족시켜 주는 ‘희소성 효과’

재밌는 역발상 망하는 역발상
제일제당 컨디션
상식-회교국가에서는 술 관련 제품은 안 팔릴 것이다.
역발상
철저한 현지 시장 조사 (말레이시아)
화교의 실질적 시장 장악 파악
연 6조원에 달하는 주류 시장 형성
연간 100만병 수출

하츠
상식-중소 기업은 대기업 으로부터 하청생산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역발상탄탄한 기술력과 마케팅력
고급스런 이미지로 소비자 장악
빌트인 시장에서 대우전자, 동양매직 등에 OEM방식으로 가전제품 하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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