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인수합병] 일렉트로룩스 Electrolux의 해외인수합병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9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Electrolux?
· Electrolux Group의 현황
· 각 지역별 매출 비율
· Electrolux Group의 제품
M&A by Electrolux
· 환경적 요인 변화
· 산업변화에 대한 대응
· Electrolux의 인수 합병과 성공 요인
· Electrolux와 Zanussi의 상호보완
Zanussi의 인수합병사례
· Zanussi의 위기 Electrolux의 기회
· Zanussi 인수의 위험요소
· 통합 절차
· Electrolux의 결단
요약 및 정리
· 요약 및 정리
- 본문내용
-
2. M & A by Electrolux
환경적 요인의 변화
1980년대 이전의 가전산업
☞ 국가별 산업
· 부피가 크고 무게가 무거움
· 국가별 선호의 차이
· 전력공급 차이
1980년대 이후
☞ 글로벌화
· 기존의 국가별산업에서 탈피
· 미국과 일본 기업의 유럽 진출
· 소비자 선호의 동질화
Electrolux의 대응 전략
1980년 이후 전세계 40여 개 나라에서 200여건의 인수합병
초기에는 유럽의 작은 기업들을 인수합병 하여 규모 확대
-인수합병을 통해
산업 성격의 변화를 효과적으로 대응
Electrolux 인수합병의 성공 요인
인수 프리미엄 – 기업 인수시 현재 주식 가치에 30~100%의 프리미엄을 지급하는 것으로,
인수 후 얻어질 수 있는 미래 가치를 미리 지불하는 것임.
: P(인수대상 기업에 지불되는 가격) - V(합병 전 인수대상 기업의 가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