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성공사례] Yes24.com의 마케팅성공사례- 예스24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9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Yes24 회사 소개 (개요, 실적 위상)
Yes24 성공 요인
성공 요인 - 가격정책
성공요인 - 물류시스템시스템
성공요인 – 고객지원
성공요인 – 다양한 서종 및 컨텐츠
추가 자료
본문내용
성공요인 & 가격정책
국내 주요 인터넷서점 6개 대상 최저가격 보상제 구축
Yes24주문가격 > 다른 인터넷 서점 주문 가격
그 차액을 적립금으로 보상
경제/경영, 문학 분야에서 가장 높은 할인율
적립금, 마일리지 제도 시행으로 고객 충성도 높임

성공요인 & 물류 시스템
인터파크에 이어 무료배송 실시
국내 서점 중 최대 규모 : 2,000평 규모, 100만 권의 도서 보유 가능
일일 주문처리 가능 건수 : 15,000건~20,000건
자체 개발한 주문처리시스템 : 실시간으로 주문과 재고파악이 이뤄져 출고처리과정으로 연결
지속적인 시스템 개선 및 확장 프로젝트 진행
실시간으로 확인 해 볼 수 있는 배송 시스템

성공요인 & 고객지원
빠른 고객 지원 : 24시간 답변 [1:1 서비스]
주문 각 단계별로 도서의 상황 확인 할 수 있는 메일 시스템
상품 하자나 교환 사유 시 즉시 재발송 또는 환불
e-CRM 기법을 활용한 도서 추천 시스템이 빙고 서비스
자신의 성별/연령/직업/지역 등 인구 통계학적 자료 분석
해당 그룹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책 추천, 선물에 용이
자신과 구매성향이 비슷한 사람들의 구매자료 제시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도서 선택 유도
자신의 가장 관심 있는 2개의 분야를 압축, 그 분야의 신간 및 베스트 셀러 소개
회원의 취미나 자기 개발에 맞는 도서 유도
고객 요구사항의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전사적 지원 시스템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예스24에 대해서 잘알수있었고 레포트에 도움이 많이되었습니다
  • jm***
    (2012.11.06 19:16:07)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 마케팅] 인터넷 교보의 향후 전략 도출
  • YES24, 2위는 인터넷 교보, 3위는 알라딘이 차지하고 있다. 이번 사례 연구의 이유는 여기에서 시작되었다, 즉, 처음에는 인터넷 서점 업계 1위인 YES24가 어떻게 마케팅 전략을 세우고 실천을 했기에 성공을 하였는지에 대한 사례분석을 하려고 하였다. 하지만 여기에서 생각을 다시 한번 전환함으로써 새로운 사례 주제를 선정 할 수가 있었는데 그 주제는 다음과 같다. 인터넷 서점들 중 업계 2위인 인터넷 교보가 오프라인 서점에서의 브랜드이미지에 힘

  • About Barnes Noble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조화 반스앤노블 기업소개
  • 마케팅전략① STP전략 p② 4P전략 p⑷ on-line 마케팅전략① STP전략 p② 4P전략 p③ 7C전략 p⑸ yes 24의 on-line마케팅 전략 . pⅣ. 결론 Ⅴ. 참고문헌Ⅰ. 연구목표성공적인 마케팅은

  • [전자상거래] 예스24 `Yes24`의 성공사례분석
  • ‘Yes24‘의 성공사례분석목 차1. 기 업 소 개•사례선정이유•YES24의 의미, 사명, 비전, 목표•기업현황•예스24 연혁•예스24 CEO 및 임원진•사업현황2. 사 업 전 략•시장세분화 (Segmentation)•표적집단(Targeting)•기업의 위치(Positioning)3. SWOT 분석4. 성 공 요 인•가격정책•물류시스템•고객지원5. 문제점 및 대안•인터넷서점의 문제점 •YES24의 문제점 및 대안6. 기업의 방향7. 결 론 기 업 소 개1. 사례선정 이유현재 온라인

  • [인터넷비즈니스]인터넷서점 yes24 분석과 향후전략
  • 예스24의 발표는 사뭇 충격적이었다. 올해 5월 13일에는 온라인 서점 2위를 달리고 있던 와우북과의 합병발표로 온라인 오프라인 서점에서 1위는 시간문제라 생각한다. 이에 Yes24를 국내사례기업으로 정하고 국내의 인터넷 서점, 그 중에서도 선두를 달리고 있는 YES24.COM을 평가/분석 해보고자 한다.Ⅲ. 회사 소개 및 연혁◈ 기업 현황상호 : YES 24 주식회사대표이사 : 이강인본사 : 서울 서초구 양재동 24 스포타임빌딩 지하1층자본금 : 33억 5천만원 (총

  • e-biz 마케팅 성공사례 및 요인분석
  • 마케팅의 의의 및 특징Yes24의 e-biz 마케팅 사례회사소개1998년 : 국내최초 온라인 인터넷서점 WebFox서비스 개시1999년 : 법인명/URL변경(예스이십사/www.yes24.com)2000년 : CD/DVD 오픈2005년 : 화장품 서비스 오픈2006년 : U-book / e-러닝 서비스 오픈2007년 : 영화/공연 예매서비스 오픈2008년 : 5월 코스닥 상장Yes24의 e-biz 마케팅 사례Yes24의 경영전략 및 수익모델심화전략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Best Book Site라는 확실한 컨텐츠연계전략도서, CD, 비디오, 영화, 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