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성공사례] 리바이스 LEVI`S 리바이스마케팅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9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리바이스 소개
II. SWOT 분석
III. STP 분석
IV. 4P 전략
VI. 결론
*참고자료
- 본문내용
-
1.리바이스 코리아
한국의 리바이스사는 리바이 스트라우스 코리아와 리바이스 ASO, 한국 사무소 등 두 개의 사업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93년에 설립된 리바이 스트라우스 코리아는 리바이 스트라우스 인터내셔날(LSI)의 자회사로서 리바이스와 Dockers제품의 생산과 판매, 배급을 담당하고 있으며, 81년에 설립된 리바이스 ASO은 리바이 스트라우스사의 전세계 공급원으로서 리바이 스트라우스 아메리카(LSA)의 해외 상품 구매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Levi Strauss & Co. 는 산하에 세 개의 브랜드(Levi's Dockers the slate)를 거느린 의류 생산 및 판매 기업으로, 샌프란시스코 본사에만 1,600여명의 종업원이 있고, 전 세계적으로는 30,000명의 직원으로 구성된 세계적인 기업입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32개의 생산공장과 29개의 소비자 상담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미국, 유럽, 아시아에서부터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이르기까지 세계 60여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리바이 스트라우스 재단, 즉 리바이 스트라우스사는 우리의 일터가 있고 우리가 살고 있는 지역 사회를 위해 우리의 자원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리바이스는 연간 2천만불 이상을 40여개 국의 지역 단체에 자선 기부금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리바이스는 에이즈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과 정책을 지원하고, 인종차별 철폐와 사회 정의 실현을 위한 노력, 그리고 빈곤층과 권리를 박탈당한 사람들로 하여금 경제적인 능력을 갖도록 하는 일을 100여 개가 넘는 지사에는 모두 지역사회 참여팀이 구성되어 있으며, 한국의 지역사회 참여팀 또한 매년 3만 5천불 가량을 사회복지 단체에 기부, 복지관 청소, 환경 정화 운동, 장애인 가정 돕기 등 그 지역에서 얻은 기업 이윤을 그 지역사회에 환원해 봉사한다는 취지로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 참고문헌
-
-http://www.levi.co.kr
-P. Kotler의 "Marketing Management"(11st edition)
-잭트라우트 &알리스, 안진환 옮김, 포지셔닝, 을유문화사, 2002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평론12, e-비즈니스의 대두,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2000
-전략적 마케팅론 (삼우사 1998)
-소비자행동론 : 이해와 마케팅에의 전략적 활용 (경문사 2001)
-마케팅 조사 이렇게 (법문사. 1996)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창의적사고와프레임워크_디자인씽킹 5단계를 적용해서 해결하기_회사생활 하면서 발견된 문제나 개인적으로 일상에서 경험했던 일 중에 바꾸고 싶거나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디자인씽킹기법으로 제시하시오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 코스트코 COSTCO 기업 경영전략 사례,SWOT분석,기업소개,핵심역량분석,느낀점
- 삼성전자 인적자원관리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