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회사][외국회사 의의][외국광고회사][외국부동산투자회사][외국환중개회사]외국회사의 의의, 외국광고회사, 외국부동산투자회사, 외국환중개회사 분석(외국광고회사, 외국부동산투자회사, 외국환중개회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18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개요
Ⅱ. 외국회사의 의의
Ⅲ. 외국광고회사
1. 외국 광고회사의 국내 진출 형태
1) 업무제휴 방식
2) 독자적인 회사의 설립
3) 국내 광고회사에 지분 참여를 통해 진입
4) 국내 합작 광고회사를 설립하는 방법
2. 외국 광고회사의 국내 진출 현황
3. 외국 광고회사의 영업현황
4. 광고주 현황
Ⅳ. 외국부동산투자회사
1. 미국
1) REIT의 성립요건
2) REIT의 유형
2. 호주
1) 호주 LPT의 개요 및 구조
2) LPT의 세금 면제요건
3) LPT의 현황
Ⅴ. 외국환중개회사
1. 인가 및 신고
2. 업무제한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 개요
한국에 투자를 결정하는 요인 중에 ‘시장규모 및 지역의 성장잠재력’ 93.4%, ‘노사관계, 숙련인력 및 노동의 질’ 70.3%, ‘임금수준’ 68.1% , ‘비즈니스 지향적 정부정책 및 정부관료’ 63.3%가 중요하게 고려되었다고 응답하였다. 투자대상국으로서 한국의 강점에 관한 질문에 ‘한국시장의 규모’ 51.1%, ‘동북아 시장의 거점’ 20.7%, 양질의 노동력 19.6%라고 응답하여, 한국 시장의 성장성, 동북아 시장 확대를 위한 전초기지, 한국의 우수한 인적자원 활용 등이 한국의 주요투자매력인 것으로 나타났다.
투자대상국으로서 한국의 가장 큰 약점은 ‘노사문제’ 37%, ‘정부정책’ 13%, ‘생산비용’ 13%, ‘행정규제’ 12% 라고 지적하여, 한국의 강경한 노조와 정부정책의 일관성 부족, 고비용, 복잡한 행정규제 등이 한국에 투자하는데 장애요인이 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한국에 진출한 외국기업들이 ‘한국시장’이 중요한 투자동기임을 알 수 있으며, 현재 사업을 하면서 가장 어려운 점이 ‘노사문제’ 라는 것을 말해주고 있는 것이다.
≪ … 중 략 … ≫
Ⅱ. 외국회사의 의의
반도체 경기의 침체로 인해 올해 취소된 행사들 가운데에는 '대만 반도체의 날'이 있다. 이것은 우리의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에 해당하는 대만의 중화민국대외무역발전협회가 4년 전부터 매년 미국과 일본에서 현지의 비즈니스 파트너와 고객사, 그리고 애널리스트와 전문지 기자들을 상대로 개최하는 일종의 '반도체의 날' 행사이다.
- 참고문헌
-
김성현(1983) - 외국회사의 의의소고, 전남대학교
마정화(2012) - 피지배외국회사 과세제도의 합산방식에 대한 고찰, 한국국제회계학회
손성규(1983) - 한국상법상 외국회사의 지위에 관한 고찰, 전남대학교
유용(2010) - 외국 회사들과 혼합 과점에서 최적의 민영화와 무역 정책, 전남대학교
안명호(1988) - 외국회사, 국민대학교
홍신희(1972) - 외국회사의 내국영업에 관한 법적 연구, 청주대학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경상, 경영전략, 경영, 장세진] 경영전략 요약, 저자 장세진
- 한국 기업의 해외 프랜차이즈 사례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 핵심역량개발의 성공전략
- A+ 마이클 포터 교수의 산업경쟁도 분석모델(5-forces model)을 적용하여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경쟁도(매력도)를 자동차 제조업체 입장에서 분석해 보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