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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Ⅱ. 코카콜라(Coke)의 연혁

Ⅲ. 코카콜라(Coke)의 성분

Ⅳ. 코카콜라(Coke)의 사명
1. 사업 전략 목표
2. Profile
3. 전 세계의 글로벌 체계

Ⅴ. 코카콜라(Coke)의 브랜드
1. 코카콜라 빨간 원형 아이콘
1) 스펜서체 로고
2) 콘투어 병
2. 산타클로스와 북극곰 캐릭터

Ⅵ. 코카콜라(Coke)의 클래식제품

Ⅶ. 코카콜라(Coke)의 광고

Ⅷ.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론

카페인이 소아에 미치는 영향은 경미하며 해롭지 않다는 연구결과가 있는 것으로 미루어, 의도적인 카페인 과량섭취를 제외하면 인체에 큰 문제를 유발하지는 않을 것으로 사료된다. 카페인은 가장 흔한 정신 활성 약물이고 습관성 중독을 일으킬 수 있다. 미국에서 시행한 대규모 국가 연구에서 98%의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이 최소한 1주일에 1회 이상 카페인을 섭취하는 것으로 보고되었으며(Morgan 등, 1982), 최근의 자료는 카페인을 섭취하는 8~12세 사이의 어린이의 평균 1일 카페인섭취량이 54.6±39.1㎎이라고 보고한다(.U.S. Department of Agriculture, 1996) 아직까지 카페인이 어린이들에게 미치는 영향이나 금단증상에 관해서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으며, 부작용에 대한 결정적인 보고도 없다. 그러나 성장기의 소아와 청소년에게 철 섭취, 칼슘을 비롯한 골대사 등에서 성인보다 부작용이 더 많은 것으로 추정되고, 현재 카페인 함유 음료의 섭취가 늘고 있으므로 카페인의 과다 섭취에 대한 예방적인 교육이 시작되는 것이 바람직할 것이다. 카페인이 어린이들에게 해로운 것은 성장의 필수요소인 칼슘과 철분을 다량 배출시키기 때문이다. 카페인은 소변으로 칼슘이 다량 빠져 나가게 하기 때문에 골다공증의 위험이 있을 수 있고, 또 수면장애를 일으켜 성장의 장애를 가지고 올 수 있다. 중추신경을 자극하는 카페인의 특성이 특히 어린이들에게는 더욱 큰 해를 끼친다. 카페인은 뇌를 자극하기 때문에 불안.신경과민 및 보챔 등의 증상이 나타나고 가슴이 두근거리는 현상도 나타날 수 있다.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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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종식(2010), 청량음료시장의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 코카콜라와 펩시코의 비교를 중심으로, 건국대학교
마크펜더그라스트 저, 고병국 역(1995), 코카콜라의 경영기법, 세종대학교출판부
케니앤코 저, 김병년 역(2010), 제록스와 코카콜라의 새로운 시대, 김&정
콘스턴스 헤이스 저, 김원호 역(2006), 코카콜라의 진실, 북앳북스
Frederick Lewis Allen(1995), 코카콜라의 성공 엿보기, 네오넷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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