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기업분석] 롯데 경영전략분석-친환경경영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13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롯데 기업분석] 롯데 경영전략분석-친환경경영 PPT자료
목차
Ⅰ. 친환경 추진 사무국 설치


Ⅱ. 환경가치경영


Ⅲ. 에너지 절감 노력


Ⅳ. 재활용 사업


Ⅴ. 신재생 에너지 시스템 도입
본문내용
Ⅰ. 친환경 추진 사무국 설치

롯데그룹은 2008년 7월 환경경영 추진 사무국을 설치하고 체계적인 친환경 그린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롯데는 유통 계열사 매장의 전력 소비량을 줄이고, 롯데월드타워에 신재생 에너지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적극 동참할 계획이다.
롯데는 식품 유통 등의 다양한 영역에서 우수한 강점을 나타내는 기업이다. 롯데는 그룹 내에 많은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중심의 경영전략을 통해 지속적으로 기업가치를 향상시키고 있다.
시장에 대한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국내시장 뿐만 아니라 해외시장 진출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새로운 제품 개발과 서비스를 통해 매출 향상을 추구하고 있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61775451
<한국경제>
http://www.housing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665
<한국주택신문>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3&aid=0005202426
<뉴시스>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306140100109240008359&servicedate=20130613
<스포츠조선>
http://www.nongmin.com/article/ar_detail.htm?ar_id=218032&subMenu=articletotal
<농민신문>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369062
<뉴스토마토>
http://news.heraldcorp.com/view1.php?ud=20130602000257&md=20130613000507_AT
<헤럴드경제>
http://articl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12089332&cloc=olink|article|default
<중앙일보>
http://www.segye.com/content/html/2013/06/02/20130602001014.html
<세계일보>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60215391524470&outlink=1
<머니투데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마케팅전략
  • 목 차Ⅰ. 사례선정 동기 Ⅱ. 기업소개 2-1. 기업의 사명 및 목표2-2. 기업의 조직도 2-3. 기업의 역사 2-4. 기업 연혁 및 매장 분포 2-5. 재무상황2-6. 기업의 능력(핵심역량 포함)Ⅲ. 환경분석 3-1. 미시환경 3-2. 거시환경 3-3. SWOT 분석 Ⅳ. 마케팅 전략 분석4-1. 목표시장 분석 4-2. 제품전략 분석 4-3. 가격전략 분석 4-4. 유통전략 분석 4-5.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 분석 Ⅴ. 성공요인 분석 Ⅵ. 확인된 문제점 제시 Ⅶ. 개선된 마케팅 전략 7-1. 목표시장

  • [경영학] 기업의 사회적 책임, CSR
  • 기업이 CSR을 하는 이유1) CSR을 하는 이유2) CSR의 효과본론3. Social contract CSR의 이론적 정의1) 지속 가능한 경영 (Substantiality Management)2) 글로벌 마인드 (Global Mind)3) 시민사회와의 커뮤니케이션4. Self-interested CSR의 이론적 정의1) 단기의 일회성 마케팅 행사2) 기업의 이미지 및 명성을 위한 포장5. 과연 유한킴벌리는 Self-interested CSR or Social Contract CSR?6. Self-interested CSR 사례 및 조별의견1) 포스코2) NIKE7. Social Contract CSR 사례 기업 및 조별 의견1) 롯데2)

  • 스포츠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스포츠마케팅 실패사례분석및 스포츠마케팅이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
  • 기업이 스포츠마케팅을 하는 이유는 두 가지인데 브랜드의 인지도 상승 및 긍정적인 이미지 창출과 제품의 판촉 효과입니다. 전 세계 사람들에게 기업을 노출 시킬 수 있고 스포츠를 통해 ‘판촉’이라는 거부감 없이 긍정적인 메시지를 던질 수 있기 때문이다. 결국 스포츠가 그만큼 인기가 있다는 반증이기도 하다. http://www.the-pr.co.kr/news/articleView.html?idxno=6059Ⅳ. 스포츠마케팅의 유형① 스포츠 자체의 마케팅스포츠 자체의 마케팅은 스포츠 경영학

  • LUSH 러쉬 경영분석 및 프로모션 전략
  • LUSH목차1. 제품 선정2. 기업 소개1) 브랜드 소개2) 브랜드 특성3. 외부 분석1) 시장분석- 시장 동향 추세2) 고객 분석3) 경쟁사 분석- 경쟁사 소개 - 경쟁사 강점과 약점- 경쟁사와 LUSH 4. 내부 분석1) 4P 분석2) SWOT 분석5. 해결과제 Decision ProblemResearch Problem6. STP7. 프로모션 전략참고자료1. 제품 선정화장품은 아름다움을 향한 인간의 욕구와 함께한다. 그러므로 이미 역사가 깊음에도 앞으로도 그러한 욕구가 존재하는 한, 화장품 산업이 사양길

  • [조직행위론] 조직행위론 이론과 관련된 최신사례 분석
  • 경영 ◈ 동기부여 ◈▣ 동기부여의 정의 충남대학교 강재열 교수 조직행위론 ppt자료조직 구성원들의 마음을 움직여 조직목표를 자신의 목표 중 하나로 받아들이게 하고 그것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게 만드는 과정을 말한다.동기부여의 이론은 크게 종업원의 욕구에 초점을 두는 내용이론과 동기부여의 심리적 과정에 초점을 두는 과정이론으로 나누어진다.▣ 동기부여의 필요성「기업의 경영자가 탁월한 통찰력으로 탁월한 전략방향을 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