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롯데리아, 맥도날드, KFC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3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롯데리아 소개 ♣
# 기업 정신
# 롯데리아 역사
#롯데리아 사업 현황
#물류 센터
#해외진출
#롯데리아 고객 카드
#고객카드(Lotteria Family Card)혜택
#고객카드(Lotteria Family Card)이용방법

♣ 맥도날드 (McDonald's International) ♣
#한국의 맥도날드
#지속적인 지역화의 추진
#QSC & V
#스포츠 마케팅
# 맥도날드 햄버거 대학
# 맥도날드 만의 서비스

♣ KFC ♣
# 커널 센더스 이야기
# KFC 역사
# 한국의 KFC
# KFC는
# KFC 부서별 활동
# KFC 훼미리 카드
# KFC 훼미리 카드 마일리지 상품


*2002파일입니다..
본문내용
♣ 롯데리아 소개 ♣
롯데리아는 고객의 풍요로운 식생활문화를 위해, 쾌적한 점포환경과 친절한 서비스, 우리 입맛에 맞는 햄버거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 고 있습니다.
또한 철저한 위생관리와 체계적인 점포 관리, 적극적인 고객관리를 통해 고객만족경영 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롯데리아는 세계속의 브랜드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롯데리아 브랜드를 찾는 세계인들이 점점 늘어가는 추세입니다. 국내에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활동무대를 더욱 넓혀, 세계인들로부터 사랑받는 롯데리아로 발전해 나갈 것 입니다.

# 기업 정신
고객과 환경, 미래를 생각하는 기업 롯데리아
롯데리아는 고객과 환경을 먼저 생각하고 미래를 지향하며,
식생활 개선으로 즐겁고 편안한 삶의 공간을 가꾸며,
서로 돕고 더불어 커 가는 조직문화를 구현하는 기업입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
  • heiio***
    (2008.05.27 18:02:26)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조아효~~
  • kkolo***
    (2007.05.26 20:29:55)
회원 추천자료
  • 피자헛 성공사례
  • 외식이라는 산업이 계속해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고 그중에서도 패스트푸드나 훼밀리 레스토랑의 성장이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다. 또한 집에서 배달을 해서 먹는 시장도 크게 성장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외식산업의 가파른 성장에서 고객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부분은 당연히 음식의 맛이다. 분석 결과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음식의 맛이 고객이 브랜드를 선택하는 첫 번째 지표가 되고 있다. 종업원의 친절함이나 매장의 청결함 등은 음식의 맛

  • (주)제너시스 BBQ 치킨의 중국진출 성공사례
  • 분석출처: 우한통계월보. 2003년9월중국에 있는 패스트푸드 업체의 매출액은 위 그래프와 같다. 외국의 외식산업 업체가 중국시장을 대부분 장악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이처럼 중국 외식업체 중 KFC와 맥도널드가 중국에서 가장 성공할 수 있었던 요인들을 살펴보도록 하자.1) KFC세계 제 1위의 패스트푸드 브랜드가 맥도날드라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다. 맥도날드는 전 세계 28000개의 체인점을 가지고 있는데 이에 반해 경쟁사 KFC는 11000개에 그

  • 5C 시장환경분석 중국 프랜차이즈 시장 중국의 패스트푸드점 중국의 소비자
  • 외식 활동에 빠질 수 없는 메뉴로 등장했다.5C : 1-china market 중국 프랜차이즈 시장:3개국 패스트푸드 주 이용 브랜드와 커피 판매에 대한 조사’를 실시한 결과 한국은 롯데리아(36.8%), 중국은 KFC(56.3%), 대만은 맥도날드(67%)2002-2007년 중국의 패스트푸드점 5C :- 1 china market점: 개연간성장률%5C :- 1 china market중국의 소비자 연령단계:너무좋아해좋아해보통안좋아해싫다18하 18-30 31-40 40이상 총체중국 내 외식문화의 변화 (Change)1987년 4월 미국 KFC의 중

  • [마케팅원론] 패스트푸드 맥도날드 분석
  • KFC, 롯데리아 등이 차지했다. 물론 이외에 다른 음식점도 많지만 이미 고색들에게 맥도날드는 단순한 음식점이 아닌 큰 의미를 가짐을 알 수 있다.확고한 경영이념과 경영철학, 철저한 장인정신과 엄격한 품질관리로 세계를 석권한 세계최대의 햄버거체인 의 독보적인 성공신화는 우리나라 외식업계가 본격적인 산업화 단계에 진입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우리나라 외식산업 경영자들에게도 시사하는 바가 크다.■ 본론□ 시장 분석(1

  • [마케팅전략]롯데리아 마케팅 전략
  • ▶ 목 차 ◀Ⅰ. 서 론 Ⅱ. 시장분석1. 국내 패스트푸드의 발전과정2. 국내 패스트푸드의 현황Ⅲ. 경쟁자 분석1. 롯데리아와 그 경쟁상대인 맥도날드, 버거킹과의 비교, 분석Ⅳ. 제품 및 소비자 분석1.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제품 개발2. 토종 브랜드 개발3. 소비자 평가4. 어린이 소비자를 위한 제품 개발Ⅴ. 마케팅 전략1. 외식 산업의 현주소 2. 롯데리아의 독주 3. 우리의 입맛에 승부를 건다 4. 최고의 서비스로 승부하는 마케팅 전략 5. 결정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