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획안Team No . 11. 환경분석 2. 광고분석3. 기존광고전략 비평4. 최종광고전략 및 시안제안1. 환경 분석*시장상황시장의 규모(1) 3조 8000억 원대의 음료시장에서 비타민음료시장비중은 약 4% 대(2) 2005년 상반기 시장규모는 약 1500억 원 이상(3) 금년 비타500의 매출 목표는 1700억1. 환경 분석*경쟁상황*광동제약(비타 500) : -무카페인 ,무방부제를 통한 소비자신뢰도 향상 -최근 매출액이 증가세*동아제약(박
회사소개STP전략4P분석SWOT분석광고분석광고효과분석재제작 고려전 세계에 걸친 브랜드리바이스 산하 3개의 브랜드60여 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회사소개STP전략4P분석SWOT분석광고분석광고효과분석재제작 고려회사소개STP전략4P분석SWOT분석광고분석광고효과분석재제작 고려회사소개STP전략4P분석SWOT분석광고분석광고효과분석재제작 고려회사소개STP전략4P분석SWOT분석광고분석광고효과분석재제작 고려회사소개STP전략4P분
광고 제작하려고 한 Angel-in-us는 이러한 치열한 경쟁 때문에 점포를 내려 현재 위의 도표에서는 없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다.)The World Best Coffee Angel-in-us상호명 엔제리너스 커피(Angel-in-us Coffee)는 식음료계의 대표주자, 롯데의 30년 프랜차이즈 노하우가 만들고 운영하고 있는 커피전문점이다. 제품으로써는 다양한 커피제품, MD제품, 제빵/제과류 등이 있으며 2009년 말 재무제표 공시 기준으로 매출액 860억을 기록했다. 점포수는 2010년 현재 317개로 점포수로
광고 제작→ 타겟 연령층에게 호감도가 높은 ‘이승기’ 를 모델로 하여 ‘망설이지 말고, 당당하게’ 의 메시지를 담아 타겟층의 콘돔에 대한 인식 개선 유도광고 목표Feel – Liking – 제품태도, 제품선호, 제품이미지목표고객의 콘돔에 대한 제품 태도를 긍정적으로 바꾸어 2011년 12월 31일까지 UNIDUS의 국내 총 매출을 200%로 증가시키는 데 있다.Communication 전략5Generic Strategy‘콘돔은 부끄러운 음지상품이 아니다’→ 콘돔 제품 자체에 대한 인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