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리바이스 광고기획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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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상황 분석
1. 시장 분석
2. 경쟁사 분석
3. 제품 분석
4. 소비자 분석

Ⅱ. SWOT 분석
1. 강점 (S)
2. 약점 (W)
3. 기회 (O)
4. 위협 (T)

Ⅲ. 전략/Concept
1. Communication 목표
2. Target / Profile
3. 광고목적
4. Concept
5. Creative 전략
6. 기대반응
본문내용
⊙ 리바이스의 선호도 높음
⊙ 구매성향과 다른 구매 고려사항
⊙ 고가 Image, Old Image 성향이 짙음
리바이스의 가치성과 특별성 無感, 새롭고 차별화 된 Image 부여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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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리바이스제품 자체로만 보면 잘 설명한듯하나 리바이스 광고 자체를 두고 본다면
    내용이 너무 적습니다
  • whweo***
    (2007.11.05 19:45: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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