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방향제 시장에서 중소기업 돌파구를 위한 마케팅 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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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현재 방향제 시장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가?
- 주요 소비자의 성향은 어떠한가?
- 자사의 상황은 어떠한가?
- 경쟁 기업의 상황은 어떠한가?
- 방향제 시장 선점을 위한 돌파구는 무엇인가?(과제도출)
- 그렇다면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하나? (마케팅전략)



본문내용
김현선 (경기도 성남, 30대 주부) 사용 후기
“ 기존의 방향제는 넓은 거실에서 사용하기에 향이 약하고
또 골고루 퍼지지 않았는데, 이 제품은 주기적으로 건전지와
향료만 교체해주면 향이 오래오래 은은하게 지속되어서
좋구여 남편 담배 연기 때문에 텁텁해지곤 했던 실내
공기도 깨끗해진 듯한 느낌이 들고요(중략)또 여러가지
내 마음에 드는 향을 골라 쓸 수 있어서 한 가지 향에 금방
질리게 되지도 않아서 마음에 들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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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나름 좋은 자료입니다
  • yjhc***
    (2011.11.06 19:4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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