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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개요

Ⅱ. 유통시장의 변화
1. 유통시장의 변화
2. 다점포전략과 지방진출

Ⅲ. 유통시장과 광고유통시장
1. 신문광고시장
2. 방송광고시장

Ⅳ. 유통시장과 음악유통시장
1. 음악시장 수익구조 분석
2. 국내 음반업체 현황

Ⅴ. 유통시장과 글로벌시장
1. 물류에서의 비용절감과 상호 시스템적 요소 빨리 갖춰야한다
2. 산지(産地) 출하단계에서의 포장과 하역기계화 문제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개요

시장가치는 한편으로는 특정 생산 분야에서 생산되는 상품들의 평균가치로 간주되어야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그 분야의 평균적인 조건 아래에서 생산되며 그 분야의 상품들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상품들의 개별가치로 간주되어야 한다. 예외적인 상황에서만 최악의 조건 또는 최량의 조건 아래에서 생산되는 상품이 시장가치를 규제하며, 시장가치는 시장가격의 변동의 중심이다. 만약 평균가치에 의한 상품의 공급이 일상적인 수요를 충족시킨다면, 시장가치보다 낮은 개별가치를 가진 상품은 특별잉여가치 또는 초과이윤을 실현할 것이다.
맑스는 최악의 조건에서 생산되는 상품, 평균조건에서 생산되는 상품, 최악의 조건에서 생산되는 상품 이 세 경우에 시장가치와 생산가격의 상호관계가 어떻게 실현되는가를 분석하고 나서 “ 생산가격도 매일의 시장가격이 변동하는 중심이며 매일의 시장가격이 일정한 기간에 상쇄되어 지는 중심이다.”라는 결론을 내고 있다.




≪ … 중 략 … ≫




Ⅱ. 유통시장의 변화

1. 유통시장의 변화

지난해에 전면적으로 개방된 우리나라의 유통시장은, 최근 신업태(新業態)라고 불리는 할인점(discount store)형태의 새로운 대형 유통업체의 등장과 함께 많은 기업들의 유통산업에의 진출, 그리고 대형백화점들의 신설 및 치열한 경쟁 등으로 인해 엄청난 구조적 변화를 겪고 있다.
참고문헌
구자성(2003), 유통시장의 개방과 Global화에 따른유통산업의 변화분석, 중앙대학교
김형순 외 1명(1996), 유통시장 개방에 따른 국내 유통산업의 대응전략, 한국상품학회
라이터스 편집부(2006), 유통시장의 혁명 '프로슈머' 마케팅, 라이터스
박경애(2011), 유통시장의 플래그십 스토어 트렌드 : 현황을 통한 고찰, 한국의류산업학회
이국연(2008), 유통시장 개방으로 인한 경제적 효과와 유통산업의 글로벌화에 관한 연구, 연세대학교
이동일(2006), 온라인 유통시장이 진화한다, 삼성경제연구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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