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출][실내정원연출][이미지연출][의상연출][판매연출][실내정원][정원][이미지][의상][판매]실내정원연출, 이미지연출, 의상연출, 판매연출(연출, 실내정원연출, 이미지연출, 의상연출, 판매연출, 실내정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08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실내정원연출
1. 주방
2. 욕실
3. 창가
4. 관리시 주의 할 점

Ⅱ. 이미지연출
1. 이미지 연출
2. 의복
3. 태도(자세)
1) 윗사람에 대한 자세
2) 동료

Ⅲ. 의상연출
1. 메이크업(Make-up)
1) 봄
2) 여름
3) 가을
4) 겨울
2. 향수
1) 크고 마른 체형-핑크계열의 부드럽고 우아한 향
2) 작고 통통한 체형 - 그린계열의 상쾌하고 캐주얼한 향
3) 볼륨있는 글래머 체형-시원하고 세련된 블루 계열의 향
4) 젊고 활동적이며 때로 장난스러운 사람들을 위한 향수
3. 의복과 체형 & 나에게 맞는 코디하기
1) 내츄럴(Natural)이미지
2) 로맨틱(Romantic) 이미지
3) 엘레강스(Elegance) 이미지
4) 클래식(Classic) 이미지
5) 캐주얼(Casual) 이미지
6) 모던(Mordern) 이미지
7) 폴크로어(folklore) 이미지

Ⅳ. 판매연출
1. 메인 페이스(main face)
1) 모든 상품은 얼굴이 있다
2) 페이스 수(페이싱:facing)
3) 페이스 탄성치
4) 상품력과 페이스 효과
2. 진열대 구성계획 순서
1) 부문화(grouping)
2) 페이싱(페이스 수와 진열위치)
3. 단품 관리
1) 단품관리는 부동상품 퇴치에서 시작한다
2) ABC분석과 상품 줄이기
4. 진열 기술
1) 수평진열
2) 라이트 업(right up) 진열
3) 전진 입체진열
5. 특수 진열
1) 사이드(side) 진열
2) 돌출 진열(extended display)
6. 엔드 진열
1) 엔드 캡(end cap)
2) 일반 엔드
3) 레지 엔드(reg end)
7. 기타 진열기법
1) 코너 진열기법
2) 통로 양면을 보게 만드는 기법
3) 매장 처음 진열대에 자석상품을 배치하는 기법
8. 이익을 만드는 진열기술
1) 같은 품종 상품은 함께 진열한다
2) 이익을 만드는 진열 기술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실내정원연출

1. 주방

취사, 조리공간으로 독립된 공간을 식사를 하기 때문에 밝은 분위기가 좋으며, 따뜻한 장소이기 때문에 식물이 자라는 데 비교적 적합한 편이지만 다른 어떤 장소보다 청결하게 손질하도록 마음 써야 한다. 키 큰 화분을 배치할 때는 화분 위에 작은 식물을 모아 심어 멋을 내고, 소품 식물로 접시정원을 만들어 식탁 위를 장식해 본다. 식물은 백합 글라디올러스가 좋다.

2. 욕실

다습하고 햇빛이 절대적으로 부족하며 협소한 공간이기 때문에 소품위주의 식물이 좋다. 많은 식물을 두는 것 보다는 수경재배하는 식물이나 모아심기한 소품을 한두 점 장식하는 것이 좋다. 높은 위치에 식물을 배치하려면, 덩굴성 식물이 적합하고 조란, 달개비, 시서스를 물심기하여 장식하는 것도 간편해서 좋다. 비눗물이나 더운 물이 튀는 위치에는 식물을 두지 않도록 주의한다. 과제로 기르고 있는 ‘러브체인’도 욕실에서 기르고 있다.

3. 창가

제철 꽃 식물을 놓아 계절감을 만끽하고, 집안 전체를 화사하게 꾸며 보자. 아이비, 제라늄, 페튜니아, 한련 등은 창가를 화려하게 장식해 주는 화초들이다. 같은 종류 같은 크기의 화분을 반복 배치해도 간결한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다. 창문의 턱이 여유 있다면, 조그마한 유리 용기나 나무 박스를 사용해 모아심기해도 좋다. 문턱이 없는 경우, 고중걸이 화분을 배치하여 장식 효과를 높인다.

4. 관리시 주의 할 점

실내정원을 관리할 때 포인트는 직사광선을 피할 것, 창문을 열어 환기를 시켜줄 것, 관수시 스프레이를 함께 실시하여 먼지를 씻어줄 것, 웃자라는 식물은 적당한 시기에 전정할 것, 병충해 입은 것은 살충제를 뿌리거나 식물 제거하여 전염되는 일이 없도록 할 것 등이다.
참고문헌
- 김영란, 김지양 외 3명(2012), 프로패셔널 이미지 메이킹, 경춘사
- 박화순(2000), 의상연출을 위한 퍼스널 칼라에 대한 문헌연구, 대구대학교
- 오은주(2010), 실내 공공공간의 화훼디자인 연출에 관한 연구, 단국대학교
- 이경희, 김윤경 외 1명(2012), 패션과 이미지 메이킹, 교문사
- 조 지라드 저, 김양호 역(2009), 판매에 불가능은 없다, 안암문화사
- 최경옥 외 2명(2003), 테마정원의 연출기법과 시공사례, 한국실내조경협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남대] 창업과디자인전략 총정리 입니다.중간기말때 시험입니다.
  • 연출하는 기술 연마레이아웃레이아웃이란 공간의 배분 계획합리적인 공간은 동선이 명쾌함동선만큼 시선계획의 활용도 중요디자인 이미지의 구축지나친 디자이너의 기호나 강렬한 개성적 작품경향으로 이미지 부각은 지양많은 실례에 접해보는 것이 효과적6강. 전략적인 사업 계획서좋은 사업계획서가 갖추어야 할 조건단순성 객관성 명확성 일관성 차별성효과적인 사업계획서 작성법사업개요, 사업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계획, 자

  • [서양주거사] 아르데코 레포트
  • 실내건축, 런던, 1931Paul Poiret는 박람회 기간 동안 박람회장의 주출입구 부근의 센(Seine)강변에 세 척의 배(Amours, Delices, Orgues)를 정박시켜 놓고 Martine 공방의 전시장으로 사용하여 대중의 인기를 끌었다. Delices 호는 고급 레스토랑으로 사용되었고, Orgues호에서는 Poiret의 최신의상들이 전시되었다. Amours호는 아파트먼트에서 생활하는 사람들에게 알맞은 실내공간을 전시하였는데, 이곳에서는 독일권의 양식과 러시아 발레를 비롯한 동방의 양식 등 Poiret이

  • [관광경영] 테마파크(THEME PARK)의 이해와 한국형 테마파크의 정책 방안
  • 판매 중시의 일본인 레저성향에 맞추어 미국의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시설내용 등을 변경시켰다.-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 여가활동성향에 맞는 테마파크의 내용을 검토해야만 한다.-해외에서 성공하고 있는 테마파크를 유치하는 경우도, 시설내용의 변경 등이 필요하게 된다.3)관민(官民)의 제휴-계획의 진보에 대해서는 國.지자체, 관련기업과의 제휴를 꾀하여야만 한다. -그렇게 되면 법규제, 절차, 자금조달 등 여러 가지 면에서 보다 유동성 있는

  • [마케팅] 에버랜드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실내 형 워터파크 개발, 세계 유일의 복합 야생 사파리월드 개발, 사계절 꽃 축제 등등 쉴 새 없는 개척정신 또한 에버랜드를 성공기업으로 이끌었다고 본다. 5) 이미지 마케팅밀레니엄 시대의 키워드는 “생명” 과 “환경” 이기 때문 에버랜드는 이미지 마케팅을 통한 자연 친화적인 캐리비안베이 개발, 에버랜드 환경조성, 골프장 개발, 엔지니어링 사업 등을 통하여 환경 복원사업을 통한 파괴된 생태계의 복구를 통한 총체적인 삶의 질 향상을 목

  • [관광개발론] 국내외 테마파크 사례를 통한 테마파크 관광의 전체적인 발전 방안
  • 이미지뿐만 아니라 영화속의 주인공처럼 직접 체험하고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 되어야 한다. 단순히 세트장을 테마파크화하는 것은 태생적인 한계가 있으므로 드라마, 영화를 기획하는 단계부터 방송사, 제작사, 지자체가 공동으로 영상 테마파크 조성을 계획하는 것이 필요하다.③한국적 테마파크의 개발기존의 테마파크가 주로 국내용에 그쳤다명 향후 중국관광객 급증, 국제관광 활성화 등을 대비하여 외국 관광객을 유치할 수 있는 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