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자막][영화자막][비디오][영화][자막][비디오자막 필요성][비디오자막 오류]비디오자막(영화자막)의 필요성, 비디오자막(영화자막)의 오류, 비디오자막(영화자막)의 편집, 비디오자막(영화자막)의 문제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08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Ⅱ. 비디오자막(영화자막)의 필요성

Ⅲ. 비디오자막(영화자막)의 오류
1. 로마자를 그대로 노출한 경우
1) KO
2) 놀라서 FBI에 신고를 했다
3) 몰라, FBI에서 나왔어
4) 신호 OK
5) 아무래도 KO될 듯 합니다
6) X-레이랑 또 뭐라더라
7) e메일
2. 교정 오류
1) 그리고 이 책에 커핀 록에 대한 글일 실려 있거든요
2) 더 못한 게에도
3) 모세의 침실로 들여놓어라
4) 미 욱군, 언방 보안간
5) 방위대 전사들게 뜨거운 박수를
6) 수학 이전에 의학 공부룰 했어요
7) 얘써 설명하고 있는데
8) 유적지 찾는라구 그랬어
9) 이게 뭔제 알겠어
10) 자니와의 의리 때문에 갈등했다고 들었어
11) 테이블 밀에 있으라고 했잖아
12) 절 못믿겠다(→못 믿겠다)는 말씀이시는군요

Ⅳ. 비디오자막(영화자막)의 편집

Ⅴ. 비디오자막(영화자막)의 문제점
1. 교정오류
1) 11시 아녔소
2) 5분이예요
3) “쏘니”일뿐야
4) “토미”와 “필”이 사랑하기 전였어
5) ‘건가’시 뿐예요
6) 가슴에 촛점을 맞춘 건데
7) 갑작스런 심장마비라는 것 외에는
8) 강도 껀은 언제부터
9) 경찰예요
10) 곧 찾아줄게
11) 괜찮을 거에요
12) 군에서도 무전병였을 뿐
13) 그 댓가로 뭘 받지
14) 그 유명한 하마납트라 말야
15) 그 이상이예요
16) 그냥 심심풀이 취재에요
17) 그들은 ‘제다이’란 말요
18) 그럴려던 참이었지
19) 그럼 계속 잘해보슈
20) 그럼 치매는 내 꺼
21) 그쪽은 아니요
22) 근데 아녔어
23) 글쎄 375페이지나 되요
24) 꼭 잡아요, 놈들예요
25) 끝난 일야
26) 나더러 어떡하라구
27) 나중에 뵈요
28) 난 남편이요
29) 난 다 알고 있지만 말야
30) 난 모르는 일예요
31) 난 중국인이요
32) 난류와 부딪혔습니다
33) 날 껴줘서 고마워
34) 날 이기려고 뭐든 열심히야
35) 내 생애 최고의 선물야
36) 내 옆에 꼭 붙어있음 돼
37) 내 탓이예요
38) 내가 돌볼게
39) 내가 봐줄게
40) 내가 탄 커피를 군소리 없이 마시다니 역시 당신 뿐예요
2. 문법적 오류
1) 내일 당장 여길 떠나거라
2) 너나 쳐닫아
3) 너도 알았음 싶었어
4) 너무 무섭게 울면 귀부인들이 놀래
5) 넌 여기 있어 가만히 있거라
6) 네, 그치만 아이들 덕분에 경험은 풍부해요
7) 뇌졸중예요
8) 누가 뭐라던 그런 망할 헛소리는 믿지 마라
9) 다들 까막눈이라 말야
10) 다른 뭔가가 말예요
11) 단서가 잡히면 연락할께요
12) 단순 납치범야
13) 당신 추리에 몇 가지 헛점이 보이는군요

Ⅵ.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론

최근 디지털기술의 광범위한 적용으로 인한 환경변화를 반영하여 「문화산업진흥기본법」을 개정하고 있는데, 개정안에서는 문화산업을 '문화상품의 개 발.제작.생산.유통.소비 등과 이에 관련된 서비스를 행하는 산업으로서 영화.음반.게임.방송 등과 관련된 산업’으로 정의함으로서 그 개념을 서비스 관련 산업으로 확대하였다. 또한 디지털콘텐츠산업에 대한 정의를 신설하면서 ‘디지털콘텐츠를 수집.가공.개발.제작.생산.저장.검색.유통 등과 이에 관련된 서비스를 행하는 산업’으로 규정하고 있다.
우리나라의 문화산업 개념과 유사하게 사용되고 있는 외국의 사례를 살펴보면, 대표적으로 영국의 ‘창조산업’과 미국의 ‘정보산업’을 들 수 있다. 영국은 창조산업을, “개인의 창의성, 기술, 재능 등을 이용해 지적재산권을 만들고 이를 상업적으로 활용함으로써 경제적 부가가치와 고용 창출을 가져오는 모든 산업 활동”으로 정의한다. 그리고 창조산업에 광고, 건축설계, 미술품 및 골동품, 수공예, 디자인, 영화, 쌍방향 소프트웨어(게임용 및 교육용 소프트웨어), 음반, 공연예술, 출판, 텔레비전과 라디오 방송 등을 창조산업에 포함시키고 있다.
미국은 최근 정보서비스의 중요성을 반영하여 출판, 영화 및 음반, 방송 및 통신, 정보처리서비스 등을 정보산업으로 분류하여 문화산업의 정보 콘텐츠화 추세를 반영하고 있다. 이와는 별도로 미국의 지적재산권연맹은 저작권산업에 신문, 잡지, 서적출판, 라디오 및 텔레비전 방송, 케이블 TV, 녹음 및 테이프, 영화, 광고 및 컴퓨터 소프트웨어, 데이터처리 등을 포함시켜 저작권산업과 문화산업의 긴밀한 관계를 나타내고 있다.
한편, 일본에서는 문화산업이 독자적으로 분류되어 있지 않고 제조업과 서비스업종에 분산되어 있다. 비교적 제조업보다는 서비스업분류에 문화산업 관련 업종들이 많이 포함되어 있다. 일본의 서비스업은 개인대상, 사업소대상, 사회공동대상 등으로 분류된다. 개인대상 서비스업 중에는 오락과 여가관련 업종으로 영화와 비디오제작을 제외한 오락제공업이 들어있다. 사업소대상의 문화산업 관련업종으로는 지식.정보산업으로 분류된 영화.방송 제작업, 광고업, 정보서비스업 등이 포함된다.
참고문헌
김소명 외 2명(2000) / 비디오 자막 추출 및 이미지 향상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김원준 외 1명(2008) / 새로운 비디오 자막 영역 검출 기법, 한국방송공학회
박윤철(2008) / 시각 요소에 의한 정중성 보존 연구 : 영화 자막 번역 중심으로, 한국번역학회
이종구(1998) / 자막 인식에 의한 비디오 검색 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 전북대학교
장민호(2009) / 비디오폭력과 자막, 한국통번역교육학회
전병태 외 1명(2005) / 비디오 자막 문자의 효과적인 교환 방법, 한국컴퓨터정보학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회문제론]정보사회의 정보격차와 정보범죄
  • 필요성이 있다는 것을 강조하고 있다. 신설 고려중인 정보보호국에는 5개 과를 두고 62명의 정원을 배정받는다는 안이다. 소요정원 중에서 2급 1명은 국장으로 하고, 3~4급 5명, 5급 25명, 5~7급 25명, 그리고 기능직을 6명으로 계획하고 있다. 한국정보보호센터와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기능강화증가하는 정보화 역기능에 효율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정보보호 전문기관인 한국정보보호센터의 기능을 강화해야 한다는 관점에서 정보보호정책의 연구개발 기

  • 글짓기(글쓰기, 작문)개념,원칙,단계, 글짓기지도(글쓰기지도, 작문지도)원리,실제, 글짓기지도(글쓰기지도, 작문지도)유의점, 글짓기지도 방법
  • 비디오로 찍어둔다.- 신문으로 만든다.- 일정한 주제를 중심으로 작품모음집을 만든다.- 작품 돌려 읽기를 한다.- 학급 스크랩북을 만든다.- 시를 전시한다.- 펜팔(PenPal) 친구에게 보낸다.- 두꺼운 표지를 가진 책으로 만든다.(a hard bound book)- 몇 컷의 영화로 만든다.- 학급 게시판에 게시한다.- 큰 책(big book)으로 만든다.- 글을 홍보하는 포스터를 만든다.- 주변의 할머니, 할아버지들에게 읽어 드린다.- 손 인형을 사용하여 극화하여 읽어 줌- 공공

  • [게임산업] 한국 비디오게임 시장 연구- 문제점과 현안 과제를 중심으로
  • 문제점이 외국의 그것 이상으로 큰 부작용을 낳을 수 있음에는 유의해야 한다. 은 한정판 마케팅의 기본적인 취지에도 위반될뿐더러, 결국 유통사 자신에게도 독이 되면 됐지 이득이 되지 않는다는 것이다.(2) 한정판으로 인한 폐해이제야 제대로 된 시장이 형성되어 가는 비디오게임 시장에서, 벌써부터 한정판의 병폐를 논하는 것에는 무리가 있을지도 모른다. 무엇보다, 현재 PS2 등의 비디오게임계에서 등장하고 있는 한정판들의 대다수는 팬들을

  • [교수자료][교육자료]EBS방송,ICT활용,유아안전,인격교육 교수자료(교육자료), 학습용소프트웨어,한지공예교육 교수자료(교육자료)
  • 영화를 예를 들 때 서편제(제1회 상해 국제 영화제 최우수 작품상), 춘향뎐(제55회 칸 영화제 감독상)과 프랑스 칸 영화제에서 감독상을 수상한 ‘취화선’(임권택 감독)은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자연과 우리나라의 문화를 다룬 영화로 우리문화의 상징이 잘 나타나도록 만들었기 때문에 국제 영화제에서 입상을 할 수 있었고 우리 문화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고 생각한다.2. 자료의 목적 중학교 학생들의 전통문화의 우수성 인식에 바탕을 두

  • [한국영화] 스크린쿼터제폐지 찬반 입장
  • 목차1. 스크린 쿼터제도란 무엇인가? p.22. 논점 p.53. 한국 영화산업의 현실 p.84. 한국 영화의 경제효과 p.135. 외국의 사례 p.226. 한미투자협정과 스크린쿼터제 p.297. 스크린쿼터제의 필요성과 당위성 p.348. 스크린쿼터제 유지의 논거 p.37스크린쿼터 유지를 주장하는 입장1. 스크린 쿼터제도란 무엇인가?▶스크린 쿼터제도의 정의Screen Quota는 영화를 상영하는 극장에 대해 특정한 영화를 일정한 기준에 따라 의무적으로 상영하도록 하는 장치를 가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