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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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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Ⅱ. 하이트진로(하이트맥주, 조선맥주, 진로)의 연혁
Ⅲ. 하이트진로(하이트맥주, 조선맥주, 진로)의 강약점
1. 강점
2. 약점
Ⅳ. 하이트진로(하이트맥주, 조선맥주, 진로)의 동향
Ⅴ. 하이트진로(하이트맥주, 조선맥주, 진로)의 판매전략
Ⅵ. 향후 하이트진로(하이트맥주, 조선맥주, 진로)의 과제
Ⅶ. 결론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 서론
알코올에 의한 췌장염의 발생은 췌장 소화효소에 의한 단백질 결핍에 의해 췌장의 acinar cell에서 소화효소와 lysosomal enzyme의 합성을 증가시켜 췌장 손상을 일으킨다. 즉 췌관 내 단백질 침착에 의해 췌관의 폐쇄, acinar cell의 위축, 섬유화 등을 일으키고, acinar cell에 대한 알코올의 직접적인 독성으로 소화효소가 활성화되고, 알코올의 유두괄약근에 대한 기능 이상 등이 췌장염을 일으킨다. 이러한 작용에 의해 석회화, 부종, 섬유화 및 위축이 일어나며 췌장의 급성 염증 후에는 가성 낭종이 만들어지기도 한다.
알코올에 의한 급성 췌장염은 급성 복통과 췌장 효소의 증가 및 영상학적 소견상 췌장 손상으로 나타나며 중증(25%)의 급성 췌장염의 경우에는 가성낭종(pseudocyst), 췌장괴사 및 감염, 패혈증 및 다기관부전 등 심각한 합병증으로 사망에까지 이를 수 있다.
≪ … 중 략 … ≫
Ⅱ. 하이트진로(하이트맥주, 조선맥주, 진로)의 연혁
1933. 08. 09 우리나라 최조의 맥주회사 설립(조선맥주 주식회사)
2003. 01 하이트 아카데미(맥주 창업과정)오픈
2003. 02 한국능률협회 파워브랜드 1위선정
2003. 04 위스키 커티삭 판매
2003. 06 하이트 맥주 창립 70주년
2003. 07 ‘나도 여과정수’ 특허기술 도입
-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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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윤희 외 1명(2012), 소주광고 포스터 이미지에 따른 소비자의 태도, 한국디자인트렌드학회
* 전성훈(2007), 경쟁정책 목적의 시장획정 방법론 및 사례 : 2005년 하이트-진로 기업결합을 중심으로, 한국경제연구학회
* 정진송(2006), 진로 M&A에 대한 사례연구보고서, 연세대학교
* 최홍관(2009), 맥주 브랜드 마케팅 전략과 역량에 관한 연구 : 하이트맥주를 중심으로, 서울시립대학교
* 황신준(2005), 질서자유주의 관점에서 본 M&A와 경쟁질서: 하이트-진로 기업결합 사례를 중심으로, 한독경상학회
* 황성윤 외 2명(2002), 차별적 우위전략에 따른 목표고객의 설정 :(주)하이트맥주를 중심으로, 경북과학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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