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점][롯데리아][크라운베이커리][맥도날드][뚜레쥬르][피자헛]패스트푸드점 롯데리아, 패스트푸드점 크라운베이커리, 패스트푸드점 맥도날드, 패스트푸드점 뚜레쥬르, 패스트푸드점 피자헛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07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Ⅱ. 패스트푸드점 롯데리아
1. 롯데리아 인사의 차별성
2. 표정
3. 왜 용모, 복장이 단정해야 할까
4. 서비스에 있어서 대화는 생명
5. 태도

Ⅲ. 패스트푸드점 크라운베이커리
1. 마케팅 기획 요약
2. 사업개요
1) 목표
2) 크라운 베이커리 연혁 및 경영이념
3) 매장개요

Ⅳ. 패스트푸드점 맥도날드
1. 품질
2. 서비스
3. 청결
4. 가치

Ⅴ. 패스트푸드점 뚜레쥬르

Ⅵ. 패스트푸드점 피자헛

Ⅶ.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론

세계화 반대론자들은 세계화 반대 집회를 하면서 종종 맥도날드점을 공격한다. 그만큼 맥도날드점이 세계화를 상징하고 있기 때문이다. 세계화 반대론자로 이름난 조지보배는 맥도날드를 점거함으로써 세계적인 주목의 대상이 되었다.
맥도날드는 실제로 세계화된 것으로 볼 수 있다. 맥도날드의 점포 분포가 이를 잘 나타내준다. 9월 30일 기준 맥도날드의 점포수는 120개 국가에 28,454개이다. 맥도날드 점포는 해를 거듭할수록 늘어나고 있는데, 미국보다는 외국에서 더욱 늘어나고 있다. 1991년에 처음으로 미국보다 미국 밖에 더 많은 점포를 개설한 이래, 최근에는 1년에 개설되는 2,500개내지 3,200개의 점포 가운데 2/3는 미국 밖의 점포이다. 맥도날드의 위치는 다음의 수치에서 잘 알 수 있다. 연간 이윤은 18억 달러를 상회한다.




≪ … 중 략 … ≫




Ⅱ. 패스트푸드점 롯데리아

1. 롯데리아 인사의 차별성

프랜차이즈점의 패스트푸드 사업을 지향하는 롯데리아의 서비스는 당연히 호텔이나 백화점 등, 유통업계의 서비스 형태와는 구별되어야 한다. 서비스의 기본인 인사에 있어서도 대개 유통업계의 인사방식이 비교적 완만하고 품위와 격식이 요구되는 반면, 프랜차이즈업계의 신속하고 정확하며 순발력 있는 인사를 강조하고 있다. 호텔, 백화점식의 인사인 정중하고 세련된 인사, 원숙되고 공손한 인사말, 우아함, 부드러움을 강조하는 인사가 아닌 롯데리아는 차별화된 인사방법으로서 가볍고 스마트한 인사, 밝고 쾌활하며 친근한 인사말, 생기발랄, 자연스러움, 민첩함을 강조하는 인사를 추구한다.
참고문헌
◈ 김준홍 외 1명, 한국 청소년의 패스트푸드 섭취와 상관되는 요인, 대한비만학회, 2012
◈ 대한제과협회, 베이커리 뉴스, 1998
◈ 박종성, Fresh bakery, Fresh everyday 뚜레쥬르,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2005
◈ 이정배, [맥도날드 그리고 맥도날드화], 한국기독교연구소, 1999
◈ 이동기, 한국 피자헛(주), 서울대학교경영연구소, 1999
◈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롯데리아, 201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전략] `뚜레쥬르`의 새로운 이미지포지셔닝전략서
  • 분석상황분석시장분석베이커리 시장의 기존 경쟁 상태동부48.2 26.8 20.1동부서부북부파리바게뜨크라운베이커리뚜레쥬르자료: www.mbakery.co.kr파리바게뜨의 독주 체제1. 광고상황분석상황분석시장분석대체품의 위협편의점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패스트푸드형 삼각 김밥, 주먹밥 등의 수요 증가기존 패스트푸드점(롯데리아, 맥도날드 등)의 지속적인 강세- 샌드위치 전문점의 급성장1. 광고상황분석상황분석경쟁 및 자사분석(1) 경쟁분석

  • [학사][외식경영]외식산업의 고객만족 서비스 전략에 관한 연구
  • 패스트푸드점이나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 전략에 의해 많은 발전을 하고 있다. 조사 중 한 예를 들어 최초로 퍼피독(PUPPY DOG SERVICE)을 실시한 TGI. F의 경우, 물론 우리나라 고유의 외식업체는 아니지만 한국고객들의 성격을 잘 고려해 여러 종류의 카드발행과 그에 따르는 혜택의 범위를 넓힘으로써 한국 외식업체의 큰 선두주자가 되는 듯했다. 업체의 내실에 는 어떤 문제가 있든지 우리입장, 즉 고객의 입장에서 높은 질의 음식을 맛있게 먹고 다양한

  • [마케팅원론] 패스트푸드 맥도날드 분석
  • 패스트푸드점이 속출하고 있다. 맥도날드 체인점이 그 한 예이다.한 조사에 따르면 패스트 푸드점을 떠올릴 때 외국 브랜드를 막론하고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가 맥도날드로 35%의 높은 지지도를 차지했고 다음으로 KFC, 롯데리아 등이 차지했다. 물론 이외에 다른 음식점도 많지만 이미 고색들에게 맥도날드는 단순한 음식점이 아닌 큰 의미를 가짐을 알 수 있다.확고한 경영이념과 경영철학, 철저한 장인정신과 엄격한 품질관리로 세계를 석권한

  • [학사][기업이미지]외식산업의 성공적 CIP전략과 성공사례
  • 피자헛 http://www.pizzahut.co.kr삼성그룹 http://www.samsung.co.kr크라운베이커리 http://www.crownbakery.co.kr크라운 제과 http://www.crown.co.kr풀무원 http://www.pulmuone.co.kr놀부 http://www.nolboo.co.krKFC http://www.kfckorea.comADIC광고정보센터 http://www.adic.co.krⅠ. 서론1. 문제제기2. 연구목적범위 및 방법Ⅱ. CIP전략에 대한 이론적 고찰1. CIP 개념 및 정의 2. CIP 구성요소 3. CIP의 기대효과4. 우리나라 기업의 인터넷을 이용한 CIP추진 현황Ⅲ. 성공적인 CIP 전략의 사례연구1. 국

  • [마케팅] 뚜레쥬르 마케팅전략
  • 뚜레쥬르에서 뿐만아니라 어느 업체에서든지 간에 빵을 구매하기 쉽다. 뚜레쥬르는 수 많은 소비자들을 자사로 이끌기 위해 노력하지 않으면 안되는 상황이므로 고객의 협상력은 높다. 마. 대체제 :여러 가지가 있겠으나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삼각김밥이나 다양한 종류의 샌드위치 그리고 맥도날드나 롯데리아 같은 페스트 푸드점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이 대체제로 여겨질 수 있다. 3)시장분석④ 유통시스템 자영베이커리:중.대형 베이커리는 대형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