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초록매실][웅진식품][초록매실][웅진][식품][고객관리][마케팅]웅진식품 초록매실의 성공요인, 웅진식품 초록매실의 성과, 웅진식품 초록매실의 고객관리, 웅진식품 초록매실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07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개요

Ⅱ. 웅진식품 초록매실의 성공요인

Ⅲ. 웅진식품 초록매실의 성과

Ⅳ. 웅진식품 초록매실의 고객관리

Ⅴ. 웅진식품 초록매실의 마케팅 전략
1. 개발 배경
2. STP 전략
3. 제품전략(제품특성 및 경쟁적 차별성)
4. 가격전략
1) 200ml/캔
2) 180ml/병
3) 500ml/페트
4) 1.5리터/페트
5. 유통전략
6. 촉진전략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개요

웰빙 소비자들은 다양한 경로를 통해 좋은 것, 해로운 것을 구분하는 지식의 총량을 증가시키고 있다. TV매체와 신문, 잡지 등에서는 소비자들의 관심거리가 되는 Well-Being 관련 정보를 깊이 있게 전달하고 있으며 인터넷을 통해 적극적으로 정보 탐색에 나서는 노력도 무시할 수 없다. 예를 들어 요즈음의 소비자들은 병원에 한번 가더라도 사전에 웹상에서 자신의 질병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을 섭렵하는 일은 매우 자연스러운 일이라고 여긴다. 더군다나 우리나라는 세계 1의 초고속망을 갖춘 나라로 우리나라 전역으로 순식간에 대중적 상식이 되는 일도 어려워 보이지 않는다.
나를 보살펴 주면 좋겠다.(Taking care of me)
이는 지나친 업무 스트레스로부터 벗어나 단순히 지친 육신뿐 아니라 심지어 영혼을 회복하는 것까지 말한다. 특히, 일하는 여성의 경우 기존의 가족을 위해 희생하고 자신을 돌보지 않는 전통적인 어머니의 역할에서 벗어나 자신을 위해 좀 더 많은 투자를 원하고 있다.




≪ … 중 략 … ≫




Ⅱ. 웅진식품 초록매실의 성공요인

초록매실이 판매되기 전에 매실음료가 없었던 것은 아니다. '매실방' 이라는 매실음료가 있었으나, 큰 성공을 거두지 못하고 철수하였다. 이렇게, 과거에는 성공하지 못했던 음료가 갑자기 음료시장의 20%가 넘는 부분을 차지할 만큼 크게 성장 할 수 있었던 배경은 단지 제품이 좋아서, 제품의 소재선정이 좋아서 만은 아니었다.
참고문헌
- 김동혁(2011), 매실음료 섭취가 대학축구선수들의 심혈관계 및 피로도에 미치는 영향, 상지대학교
- 김남철(2005), 매실 음료 산업의 현황, 한국식품저장유통학회
- 배지현 외 4명(2000), 매실 추출물을 함유한 기능성 음료 개발, 한국식품과학회
- 백일영 외 5명(2010), 매실 추출물 섭취가 에너지기질 및 피로물질 변화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명과학회
- 주동엽(1999), 매실음료의 섭취에 따른 혈액화학적 변화 연구, 동신대학교
- 최연수(1999), 매실음료 섭취가 운동수행에 미치는 영향, 전남대학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