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LG카드][LG캐피탈][삼성카드][삼성생명][KDB생명][아메리칸 익스프레스][푸르덴셜]신한카드(LG카드, LG캐피탈), 삼성카드, 삼성생명, KDB생명(금호생명),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푸르덴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07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 목차
-
Ⅰ. 신한카드(LG카드, LG캐피탈)
1. LG 캐피탈 비디오 교육매체 개발
1) 1995 - 1996
2) 1996 - 1998
3) 1998 - 1999
4) 1999 - 현재
2. LG 캐피탈 비디오 교육매체 현황
1) 교육과정용
2) 특정 목적용
Ⅱ. 삼성카드
1. 삼성카드의 기존고객 타겟마케팅
2. 삼성카드의 골프고객마케팅
3. 삼성카드의 신혼여행 상품판촉
Ⅲ. 삼성생명
Ⅳ. KDB생명(금호생명)
Ⅴ.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Ⅵ. 푸르덴셜
1. 푸르덴셜의 종합금융 사이트 구축 배경과 효과
2. 푸르덴셜의 e-Business 성공요인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 신한카드(LG카드, LG캐피탈)
1. LG 캐피탈 비디오 교육매체 개발
1) 1995 - 1996
비디오 교육매체의 태동기로 기본적 인터뷰를 통한 단순편집과 기존자료를 이용하여 제작 교육효과 측정 및 교육과정 적용면에서 정교화되어 있지 않았던 시기
매체명 : 고객의 소리, 제주시 서귀포시 공직자에게 바란다.
2) 1996 - 1998
LG 캐피탈 비디오 교육매체의 기획 및 제작이 정교화 체계화 되어가는 시기로 매체담당자를 선임하여 교육과정에 대한 적극적 매체활용 시작
매체명 : CREDIPIA2005, MOT
3) 1998 - 1999
교육과정의 적용뿐만 아니라 행사 및 특정목적으로 활용범위가 확대되기 시작
직접촬영과 편집에 대한 비중이 높아지고 다양한 장르의 작품이 제작됨
매체명 : CS ACADEMY, 연체관리 기본과정, WELCOME CHANGE, 위기공유파일, 사장연설, THE RACE WITHOUT A FINISH LINE, 1998년 종무식
≪ … 중 략 … ≫
Ⅱ. 삼성카드
1. 삼성카드의 기존고객 타겟마케팅
삼성카드는 신규고객가입시 의류할인권을 제공하고 있는데 보통 이 할인권을 이용해서 구매하는 비율은 0.5% ~ 1% 남짓이라고 한다. 그러나 추석을 앞두고 새로운 마케팅이 시도됐다. 할인권으로 의류구매를 했던 고객만을 대상으로 한 타겟 마케팅이었다. 대상은 모두 2만2천여 명. 이들에게 또 다시 의류구매를 하면 넥타이를 선물로 준다는 안내서를 발송했다. 데이터웨어하우스가 없었다면 최소 10일 이상 걸리던 일을 단 3일만에 해냈으며 결과적으로 6천명이 재구매를 해 30%에 이르는 적중률을 기록하는 등 기대를 뛰어넘는 결과를 나타냈다.
- 참고문헌
-
고태훈(2006) - 푸르덴셜생명보험(주) : 핵심역량·관리역량·직무역량을 통해 라이프 플래너 육성, 한국인사관리협회
김재환(2010) - 고객가치 극대화를 실천하는 기업 : 삼성생명(주), 한국서비스경영학회
로빈슨 외 1명(1983) - 금융서어비스 혁명 과 아메리칸·익스프레스 의 전략, 은행계사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2011) - 신한카드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2011) - 삼성카드 웹 이노베이션
한국금융연구원(1999) - 금융권 동향 : 보험권: 금호생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 [호텔경영] 리츠칼튼의 성공사례 연구
- [광고기획에 대한 접근방법] 광고기획의 접근틀(광고기획 유형,목표지향적기획,통합적마케팅커뮤니케이션기획)
- [서비스마케팅] 하나은행PB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