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LG카드][LG캐피탈][삼성카드][삼성생명][KDB생명][아메리칸 익스프레스][푸르덴셜]신한카드(LG카드, LG캐피탈), 삼성카드, 삼성생명, KDB생명(금호생명),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푸르덴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07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신한카드(LG카드, LG캐피탈)
1. LG 캐피탈 비디오 교육매체 개발
1) 1995 - 1996
2) 1996 - 1998
3) 1998 - 1999
4) 1999 - 현재
2. LG 캐피탈 비디오 교육매체 현황
1) 교육과정용
2) 특정 목적용

Ⅱ. 삼성카드
1. 삼성카드의 기존고객 타겟마케팅
2. 삼성카드의 골프고객마케팅
3. 삼성카드의 신혼여행 상품판촉

Ⅲ. 삼성생명

Ⅳ. KDB생명(금호생명)

Ⅴ.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Ⅵ. 푸르덴셜
1. 푸르덴셜의 종합금융 사이트 구축 배경과 효과
2. 푸르덴셜의 e-Business 성공요인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신한카드(LG카드, LG캐피탈)

1. LG 캐피탈 비디오 교육매체 개발

1) 1995 - 1996

비디오 교육매체의 태동기로 기본적 인터뷰를 통한 단순편집과 기존자료를 이용하여 제작 교육효과 측정 및 교육과정 적용면에서 정교화되어 있지 않았던 시기
매체명 : 고객의 소리, 제주시 서귀포시 공직자에게 바란다.

2) 1996 - 1998

LG 캐피탈 비디오 교육매체의 기획 및 제작이 정교화 체계화 되어가는 시기로 매체담당자를 선임하여 교육과정에 대한 적극적 매체활용 시작
매체명 : CREDIPIA2005, MOT

3) 1998 - 1999

교육과정의 적용뿐만 아니라 행사 및 특정목적으로 활용범위가 확대되기 시작
직접촬영과 편집에 대한 비중이 높아지고 다양한 장르의 작품이 제작됨
매체명 : CS ACADEMY, 연체관리 기본과정, WELCOME CHANGE, 위기공유파일, 사장연설, THE RACE WITHOUT A FINISH LINE, 1998년 종무식




≪ … 중 략 … ≫




Ⅱ. 삼성카드

1. 삼성카드의 기존고객 타겟마케팅

삼성카드는 신규고객가입시 의류할인권을 제공하고 있는데 보통 이 할인권을 이용해서 구매하는 비율은 0.5% ~ 1% 남짓이라고 한다. 그러나 추석을 앞두고 새로운 마케팅이 시도됐다. 할인권으로 의류구매를 했던 고객만을 대상으로 한 타겟 마케팅이었다. 대상은 모두 2만2천여 명. 이들에게 또 다시 의류구매를 하면 넥타이를 선물로 준다는 안내서를 발송했다. 데이터웨어하우스가 없었다면 최소 10일 이상 걸리던 일을 단 3일만에 해냈으며 결과적으로 6천명이 재구매를 해 30%에 이르는 적중률을 기록하는 등 기대를 뛰어넘는 결과를 나타냈다.
참고문헌
고태훈(2006) - 푸르덴셜생명보험(주) : 핵심역량·관리역량·직무역량을 통해 라이프 플래너 육성, 한국인사관리협회
김재환(2010) - 고객가치 극대화를 실천하는 기업 : 삼성생명(주), 한국서비스경영학회
로빈슨 외 1명(1983) - 금융서어비스 혁명 과 아메리칸·익스프레스 의 전략, 은행계사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2011) - 신한카드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2011) - 삼성카드 웹 이노베이션
한국금융연구원(1999) - 금융권 동향 : 보험권: 금호생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제정책] 기업집중의 경제적 효과
  • 분석과 시사점’ - 김종호, 김원규* 공정거래 위원회 ‘2006년 기업결합동향’ -기업결합팀* 공정거래 위원회 ‘2007년 공정거래백서’* 서울 신문, 머니투데이, 조세일보 ‘2007.1.3, 2006.4.29 2007.5.4 인터넷 기사’* 경제진화와 한국기업의 선택 - 삼성경제연구소 이규억* 기업결합과 공정거래 정책 - 한국경제연구원 이재우* 경제학 원론 청목 - 김문중* 경영학 원론 김세중 외 3 무역경영사* 경희대학교 발표자료건수조원기업결합 추이(전체)구분

  • 고령화와 노인취업
  • LG화학 울산공장 울산 울주군 온양읍 망양리 388 3 1,215 61 61 5.021 2 1 58 2437 울산 케이유엠㈜ 울산 울주군 상북면 양등리 222 3 350 2 2 0.571 4438 울산 고려아연㈜온산제련소 울산 울주군 온산읍 대정리 505 3 740 12 12 1.622 7 0 1 55 2439 울산 ㈜동희산업 울산 남구 황성동 218 3 515 15 12 3 2.913 2 1 55 2440 울산 신한기계㈜ 울산 울주군 온산읍 우봉리 117 3 445 8 6 2 1.798 2 1 57 2441 울산 삼성에스디아이㈜ 울산 울주군 삼남면 가천리 818 3 3,237 3 1 2 0.093 3 1 55 3442 울산 태광산업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삼성이나 현대 같은 글로벌 기업도 우수한 제품을 만들어낸다. 중국인으로서 한국에 대해 좋은 감정과 존경심을 갖고 있다. 학자로서 분석할 때 한국에서는 많은 혁신이 일어나지만, 앞으로 발전 여지가 더 크다고 생각한다. 아시아 기업, 아시아 경제의 성장 모델은 비슷하다. 우리가 계속해서 미국유럽과 같은 선진국 성공 모델을 배우고 있는데, 삼성 역시 미국 시스템을 활용하고 있다. 삼성이 훌륭한 휴대폰을 만들고는 있지만, 운영 체제는 구글

  • 신용카드완전분석
  • 카드가 처음에는 외상 구입 수단이었으나 1940년대에는 외상 대금의 할인 수단으로도 사용되었으며, 이후 1951년에 독자적인 카드 전문회사인 다이너스클럽(Diners Club)의 설립으로 발전하는 계기가 되었다. 다이너스클럽은 구매 물품의 범위가 한정되어 있는 단일 목적의 카드를 확대하여 가맹점을 통한 신용 거래를 가능하게 하고 대금결제를 대신해 주는 3당사자 카드(Three Party Card) 의 형태로 카드를 발급하였다. 곧이어 1958년 아메리칸 익스프레스(Americ

  • 현대카드 경영분석과 소비자행동분석
  • 카드가 활성화되면서 신용카드소비는 2030에서 4050직장인들로 옮겨가는 추세다. 하지만 현대카드의 경우 회원이 대부분 젊은 층에 정체되어 있어 소비촉진을 위한 세대교체가 이루지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분석이다. 금융권 한 관계자는 최근 신용카드시장은 2030세대에서 4050세대들의 옮겨가고 있는 것 같다며 젊은 층들은 대부분 신용카드에서 체크카드 대체하고 있는 분위기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무엇보다 신한ㆍ국민ㆍ삼성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