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Sony)의 연혁, 소니(Sony)의 기업정신, 소니(Sony)의 강점, 소니(Sony)의 약점, 소니(Sony)의 국제경영, 소니(Sony)의 전자기술력, 소니(Sony)의 음반사업, 소니(Sony)의 해외직접투자(해투)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07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Ⅱ. 소니(Sony)의 연혁
1. 설립
2. SONY product history
3. 브랜드의 기원

Ⅲ. 소니(Sony)의 기업정신

Ⅳ. 소니(Sony)의 강점과 약점

Ⅴ. 소니(Sony)의 국제경영

Ⅵ. 소니(Sony)의 전자기술력

Ⅶ. 소니(Sony)의 음반사업

Ⅷ. 소니(Sony)의 해외직접투자(해투)
1. 국가간의 순차적 진입
2. 사업부의 점진적 확충

Ⅸ.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론

PSP가 전 세계 게이머들의 관심과 집중을 받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다. 위에서 언급한‘소니 플레이스테이션’소속의 휴대용 게임기라는 점과, 전 세계인에게 이미 어필 성공한‘소니 스타일’외에도 다른 한 가지가 있다. 그것은 바로 PSP의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기능이다. 즉, 본연의 목적인 게임 이외에도 소비자들이 원하는 부가적인 여러 기능들을 탑재함으로써 서론에서 설명한 ‘유비쿼터스’시대에 발 맞춰나가는 소니의 노력을 엿 볼 수 있게 해준다. PSP의 멀티미디어 기능은 크게 5가지로 나뉘어진다.
PSP에는 고속 무선 랜카드가 장착되어 있다. 이는 인터넷을 하는데 필수 장비로서 PSP를 사용하여 NESPOT AP(Access Point)가 설치된 곳에서 초고속 인터넷과 각종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세계최초의 서비스이다. 가정에 AP가 설치된 경우 24시간 Full로 사용이 가능하며 전국 14,000개소의 NESPOT Zone에서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 … 중 략 … ≫




Ⅱ. 소니(Sony)의 연혁

1. 설립

- 1946년 1월 故 이부카 마사루와 모리타 아키오가 동경 통신 공업 주식회사를 창립.
- 1958년 SONY Corporation으로 거듭남.

2. SONY product history

전기 밥통은 소니의 설립자들에 의한 최초의 아이디어 상품들 중 하나였다. 이후에도 세계 최초의 트랜지스터 라디오가 1955년에 개발되었으며, 뒤를 이어, Trintron color TV(1968),
참고문헌
박은하(1998), 일본 소니생명의 성장과 마케팅전략 분석, 경상대학교
유영진(2010), 소니의 생산운영전략 분석, 서울대학교
임외석(2007), 소니 창업자 성전소부의 기업가정신과 글로벌전략, 한국경영사학회
임광주(2003), 소니(Sony)코리아의 성과관리와 업적평가제도, 한국인사관리협회
장세진(2008), 삼성과 소니, 살림Biz
황인학(2005), 다국적 기업의 광고 전략에 관한 연구 : 소니코리아를 중심으로, 동아대학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니 sony 국제경영전략
  • 목 차1. SONY 소개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1(1) 브랜드의 기원과 로고(2) 설립배경(3) 연혁(4) 사업부문2. 경영이념 및 지침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2(1) 경영이념(2) 경영지침3. 경영전략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44. 4P & SWOT 분석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8(1) 4P(2) SWOT 분석5. 경쟁사와의 비교 - 삼성전자ㆍㆍㆍㆍㆍㆍㆍ12(1) 핵심역량사업의 균형적 발전(2) 높은 위기의식을 기반으로 한 강력한 리더십6. 소니의 위기와 극복ㆍㆍㆍ

  • sony sony 소개 sony 브랜드 기원 sony 브랜드 로고 sony 설립배경 sony 연혁 s
  • 목 차1. SONY 소개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1(1) 브랜드의 기원과 로고(2) 설립배경(3) 연혁(4) 사업부문2. 경영이념 및 지침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2(1) 경영이념(2) 경영지침3. 경영전략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44. 4P & SWOT 분석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8(1) 4P(2) SWOT 분석5. 경쟁사와의 비교 - 삼성전자ㆍㆍㆍㆍㆍㆍㆍ12(1) 핵심역량사업의 균형적 발전(2) 높은 위기의식을 기반으로 한 강력한 리더십6. 소니의 위기와 극복ㆍㆍㆍ

  • 소니, 국제마케팅 - 소개, 역사
  • 소니는 실험용 쥐를 자처한 도전과 창조정신을 강조한다. 소니는 끊임없는 탐구심과 열정으로 이 세상에 없는 “세계최소” “세계최소” “최경량”의 독창적이고 유용한 제품을 만들어 고객에게 신선한 충격과 소유의 기쁨, 사용하면서 느끼는 감동을 선사하며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했다. 더불어서 소니는 환경 경영과 기업이익의 사회 환원을 강조한다. 소니는 지구환경보전이 인류최상의 과제임을 인식하고 전자제품의 무역, 영업 및 고객

  • [마케팅전략] 디지털 시대 마케팅 전략 -애플사
  • 소니, 닌텐도, MS가 시장을 삼분하는 가정용 콘솔 게임기를 내놓을 가능성은 극히 낮다. 대신 아이폰, 아이팟터치 등을 통해 모바일 게임 부문을 강화하려 할 것. 애플이 게임 소프트웨어 유통창구와 다수의 이용자층을 확보한 점도 이 같은 분석에 힘을 실어준다. 실제 애플의 콘텐츠 장터인 ‘앱스토어’에 가장 많이 올라오는 장르는 게임으로 전체의 21.9%에 달하며 아이폰 사용자가 미국 모바일 게임 다운로드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14%에 육박한

  • [경영학] APPLE 애플의 디지털마케팅
  • 소니, 닌텐도, MS가 시장을 삼분하는 가정용 콘솔 게임기를 내놓을 가능성은 극히 낮다. 대신 아이폰, 아이팟터치 등을 통해 모바일 게임 부문을 강화하려 할 것. 애플이 게임 소프트웨어 유통창구와 다수의 이용자층을 확보한 점도 이 같은 분석에 힘을 실어준다. 실제 애플의 콘텐츠 장터인 ‘앱스토어’에 가장 많이 올라오는 장르는 게임으로 전체의 21.9%에 달하며 아이폰 사용자가 미국 모바일 게임 다운로드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14%에 육박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