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롯데칠성][게토레이][2%부족할때]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 롯데칠성음료 2%부족할때(이프로부족할때),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콜드주스, 롯데주류(두산주류) 설중매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07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
1. 게토레이의 물리적 특성
1) 제품 포장
2) 제품종류
2. 스포츠와 게토레이의 인지적 특성
1) 이미지 분석
2) flavor 별 분석

Ⅱ. 롯데칠성음료 2%부족할때(이프로부족할때)

Ⅲ.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Ⅳ.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콜드주스

Ⅴ. 롯데주류(두산주류) 설중매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

1. 게토레이의 물리적 특성

게토레이는 알칼리성 이온음료로 빠른 흡수, 알칼리성, 저 칼로리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보통의 물은 체액과 삼투압에 상당한 차이가 있기 때문에 부드럽게 흡수되지 않지만 체액과 동일한 삼투압을 갖는 전해질 액은 부드럽게 흡수된다. 미국의 미네소타 대학에서 실험해 본 결과 체액과 동일한 삼투압을 갖는 전해질 액이 보통물보다 흡수속도가 약 10배 이상 빠른 것을 알 수 있었다.




≪ … 중 략 … ≫




Ⅱ. 롯데칠성음료 2%부족할때(이프로부족할때)

제품명 ‘2%부족할 때'라는 브랜드명은 우리 몸에서 수분이 2%부족할 때부터 갈증을 느끼기 시작한다는데 착안하여 브랜드 네임을 만들었다. 갈증을 느끼기 시작한다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 물(水) 형상의 원 안에 아라비아 숫자 ‘2’를 크게 이미지화 하였다.
참고문헌
구환영, 장수 제품 브랜드의 renovation 현황 및 요인도출에 관한 연구 : 코카콜라와 칠성사이다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기초조형학회, 2008
박은정, 매실주 제조 중 주요성분변화에 관한 연구, 성신여자대학교, 2004
오만덕 외 1명, 2% 부족할 때 캠페인 사례연구, 한국광고학회, 2011
이춘배, 한국 과즙음료 제조업의 마아케팅에 관한 연구, 고려대학교, 1984
최창희, 새로운 음료( 갈증해소음료 ) 의 장르를 개척한 게토레이광고, 한국광고학회, 1991
최재도, 신감각, 신개념음료 롯데칠성 「2% 부족할 때」, 한국식품영양과학회, 200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관리]롯데칠성의 `히야` 마케팅 분석
  • 음료 KS 표시허가 음료업체 최초 획득* 성장기 1988~19971992.01 93대전 엑스포 공식음료업체 선정1994.09 94품질경영 100선 선정1995.12 업계 최초 전공장, 전제품 ISO9001 획득* 변화모색기 1998~2000 1998.03 미국 펩시콜라의 최우수 보틀러 최우수 품질관리상 수상1998.11 98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에 선정-여성신문사1999.04 유통문화 혁신운동 전개1999.07 2% 부족할 때 출시1999.08 롯데칠성음료의 홈페이지 오픈2000.05 스포츠음료 게토레이 최종 인수

  • [마케팅분석]롯데칠성의 `히야` 마케팅전략 분석
  • 음료 KS 표시허가 음료업체 최초 획득* 성장기 1988~19971992.01 93대전 엑스포 공식음료업체 선정1994.09 94품질경영 100선 선정1995.12 업계 최초 전공장, 전제품 ISO9001 획득* 변화모색기 1998~2000 1998.03 미국 펩시콜라의 최우수 보틀러 최우수 품질관리상 수상1998.11 98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에 선정-여성신문사1999.04 유통문화 혁신운동 전개1999.07 2% 부족할 때 출시1999.08 롯데칠성음료의 홈페이지 오픈2000.05 스포츠음료 게토레이 최종 인수

  • [마케팅전략분석] 롯데 칠성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분석
  • 롯데칠성 연혁●롯데칠성음료의 경영방침 및 목표●음료시장의 환경분석 ●음료산업 구조분석●SWOT 분석●장기경영전락 수립●제품별 전략●브랜드별 제품의 특성●롯데칠성의 발전전망●롯데칠성회사 소개롯데칠성음료는 지난 반세기 동안 고유의 청량음료를 생산해온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음료 회사이다. 음료사업이 열악했던 1950년, 국내 청량음료의 대명사인 칠성사이다를 생산하기 시작했으며, 1972년에는 펩시콜라, 1982년에는 델몬트

  • [광고기획서] 쿠쿠 광고기획서
  • 이는지’ 밝히고Solution : ‘왜 쿠쿠로 바꾸어야 하는지’를 찾아라Problem 왜 안 움직이는가?주부들은 알고 있다전기압력밥솥 많이 쓰더라밥맛이 좋아서 구입할 것이다전기압력밥솥좋은지 몰라서안 사는 것이 아니다그들은 미루고 있다1. 쓰던 밥솥이 아직 멀쩡해서2. 남편이 정수기부터 놓자고 해서3. 요새 살 게 좀 많아야죠“살 것도 많은데”‘순위’에서 밀리고 있다디지털 TV 43.4%김치냉장고 40.2%양문여닫이냉장고 25.0%:청소기 16.5%가

  • [언어학] 브랜드 이름에 따른 외국어 사용실태
  • 이름’을 사용하기로 한다. 하지만 이름은 회사명, 지역명, 상표명, 개체명, 범주명으로 나뉘어 있기 때문에 자세한 설명이 필요할 때는 해당 명칭을 사용한다. 먼저 상표명이란 어떤 회사에서 자사의 상품임을 나타내기 위해 일관되게 붙이는 이름을 가리킨다. 예를 들면 두산 건설에서 만든 아파트 ‘위브’의 경우 ‘위브’가 곧 상표명이라 할 수 있다. 개체명이란 같은 상표명을 가진 상품이 두 개 이상 있을 때 그들을 구별하기 위해 덧붙이는 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