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 마케팅전략분석과 SM엔터테인먼트 장기비전과 향후경영전략(발표대본포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05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SM엔터테인먼트 마케팅전략분석과 SM엔터테인먼트 장기비전과 향후경영전략 PPT 발표자료입니다.

PPT슬라이드마다 발표시 사용할수있는 스피치대본도 포함되어있습니다.
발표준비하시는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1. 기업선정 소개
1-1 SM Entertainment 선정이유
1-2 SM Entertainment 소개

2. 마케팅 전략
2-1 SM 프로듀싱
2-2 가수 제조 - 연습생
2-3 해외진출사례 - BOA
2-4 성공 사례 - 소녀시대

3. 마케팅 기법 분석
3-1 SWOT 분석
3-2 4P 분석
3-3 STP 전략

4. 장기 비전과 경영전략
본문내용
에스엠의 연습생들은 1대1 보컬 수업을 받으며, 랩이 부족하면 랩 수업을 따로 받기도 하고, 1주일에 한번 씩 카메라로 촬영해 평가회도 갖는다. 중국어 실력을 평가하는 '차이나 캠프'에서 뽑히면 중국 장기 연수 기회도 제공하여, 실제로 소녀시대의 효연과 서현 중국 연수를 다녀왔습니다. 또한 청소년이 대다수인 에스엠에서는 가르치기만 하기보다는 과정을 즐기도록 하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정신력을 키우도록 지속적인 상담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훈련과 동시에 식단조절, 체력단련, 사생활 관리, 화술 교육 등 전반적인 차원의 교육을 받아 완벽한 모습을 갖추고 데뷔를 하게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류현상 연구] 중국의 한류현상에 대해
  • 전략에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1일 국회에 따르면 최근 베이징대는 여야 의원 57명으로 구성된 국회한류연구회(회장 최구식 의원)에 공문을 보내 한류산업에 관한 한.중 전문가 토론을 베이징대 에서 갖자고 제안해 왔다.베이징대는 언론정보대학 상임부학장 명의의 공문에서 아시아와 한류의 비전 등을 논의하자고 제안했다가 최근 21세기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발화점을 맞이한 한류의 경과와 비전을 다루자고 수정 제의해 한류의 벤치마킹이 토

  • 문화콘텐츠의 이해와 발전
  • 전략을 제시하는 좋은 사례다문화관광부에 따르면 ‘대장금’의 경우 지난해 일본, 중국, 대만, 태국 등 8개국에 총 230만달러의 수출실적을 기록했다.5.2 한국 문화콘텐츠의 일본 진출 사례 - BOA① Star Making - 기획에서 제조, 마케팅에 이르기까지SM엔터테인먼트는 98년부터 국내시장을 넘어서는 세계적인 가수를 키우는 프로젝트를 소리없이 진행시키고 있었다. 중국은 시장이 넓고 잠재성은 풍부하지만 현실적으로 수익을 올리기

  • 한국 기업경영의 과거,현재,미래 -(G-KRP-I 관점과 융합형 경영의 패러다임으로 바라본 한국 기업경영사)
  • 경영 전반을 아우를 수 있는 전체적인 관점이어야 하고, 더불어 동양식이냐 서양식이냐와 같은 이분법적인 사고가 아니라 각각의 장점을 융합하여 잘 승화시킬 수 있는 패러다임이어야 할 것이다.기존의 한국경영은 재무, 생산, 마케팅 등을 따로 떼어놓고 보았기 때문에 기업 전체적인 차원에서의 통합적인 관점을 도입하기가 힘들었다. 하지만 KRP 관점에서는 기존 기업 기능을 포함한 모든 경영활동을 지식(K)경영, 자원(R)경영, 권력(P)경영으로 재분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마케팅 등 여러 분야에 걸쳐 있었다. 이런 필요는 소규모 기업에 국한되지 않는다. 규모가 큰 기업들도 포함된다. 그래서 글로벌 기업들도 위워크 사무실을 활용하기 시작했다. 특정 부서나 팀이 독립해 위워크 사무실을 이용한다. 델, IBM, 아마존, 마이크로소프트, 에어비앤비,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등이 그렇다.”―대형 글로벌 기업들까지 위워크를 찾는 이유는 무엇인가.“위워크가 사람들이 원하는 ‘경험’을 주기 때문이다. 이것이 위워크의 핵

  •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마케팅사례분석과 SM엔터테인먼트 중국시장진출 성공전략 제안
  • 엔터테인먼트 3C 분석Ⅵ.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전략의 목표와 문제점Ⅶ. 중국 음악시장 및 환경 분석; STP분석ⅰ) 중국 내수시장 규모 및 발전 가능성ⅱ) 중국 음반 산업의 현황과 시장 환경 Ⅷ. SM의 중국시장 점유확대를 위한 경영,마케팅 전략방안 제안ⅰ) 현지화 전략ⅱ) 마케팅 전략a. 지역별 음악 선호도에 따른 마케팅 차별화b. Target Marketing c. MD상품과 POP-UP Store 활성화ⅲ) 해외법인 경영개선ⅵ) 중국 내 팬덤문화 형성Ⅸ. 결론 (SM의 향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