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채웰빙쥬스 테이크아웃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01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웰빙쥬스 테이크아웃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
목차
1.창업동기

2.창업용 사업계획서

1)사업목적
2)운영방침

3.창업아이템
1)업종과 아이템
2)아이템 설명
3)영업시간
4)필요기술
5)창업자 보유기술
6)창업성공요인

4. SWOT 분석
1)내부능력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2)외부능력
-기회(opportunity)
-위협

5. 입지조건, 상권현황
1)소재지
2)주변(입지) 환경 분석
3)입지 현황
4)상권 분석


6.판매계획
1)컬러마케팅을 이용한 메뉴
2)일 매출 예상 이용 고객 수
3)일 예상 판매 매출
4)월 예상 판매 매출

7.광고, 프로모션전략
광고 목표
광고 전략


본문내용
바빠지는 현대 생활 속, 음식 또한 빠르게 더 빠르게, 그 결과 정크 푸드가 주를 이루는
경우가 눈에 띄게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식생활은 우리에게 있어서 결코 뗄 레야 뗄 수 없는 관계로 우리의 건강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이다.
하루 섭취 권장량 중 다른 영양소들보다 현저히 낮고, 절반에도 체 못 미치는 것이 바로 채소류와 과일류이다.
하루 5~7회의 채소류, 1~2회 과일 섭취를 하는 것이 물론 쉽지는 않다. 그러나 무엇보다 균형 잡힌 식생활을 위해, 건강을 위해, 남녀노소 불문하고 챙겨야 한다.
그래서 건강 음료를 통해 하루섭취 권장량을 한 컵에 쉽게 마실 수 있게 도와 주려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
  • hedrap***
    (2014.05.06 10:47:08)
회원 추천자료
  • [창업론] [벤처창업론]웰빙 다이어트 전문카페 창업계획서(A+리포트)
  • 웰빙 라이프 스타일 잡지 음식 소개 잡지웰빙 라이프 스타일 잡지나 맛집소개 잡지 같은 곳에 노출 시켜 소비자들에게 인식 시키고 홍보한다.b. PPL언론 매체나 여러 티비 드라마 , 영화등에 브랜드를 노출 시킴으로써 고객에게 신뢰도를 제고 시키고 컨셉홍보의 간접 효과를 기대한다.- 젊은이들이 즐겨 보는 청춘 시트콤 - 맛집 소개 프로그램- 드라마, 쇼프로그램 장소협찬 EX : MBC 토요일 순정만화 EX : SBS 파리의 연인 (2) On- Line Eevnta. Let’s

  • 스낵 간식 가게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체를 벤치 마킹하여 얻은 매출액의 평균적인 자료임 ■ 최초 1년의 순수익   ◦ 마진율70% : 900만원×0.70=630만원   ※ 마진율은 기존 사업체의 예상 마진율을 평균한 것임  ◦ 월순수익 : 630만원 - 370만원 = 260만원   ◦ 최초 1년 순수익 : 3120만원      - 현재 중부대 상권에는 테이크 아웃 웰빙 음식 전문점이 보편화 되어있지 않은상황이기 때문에 최초 1년간은 추정 수익이 보장될 것으로 예상되나, 계속적으로늘어나리란 예상을 하고 있기 때

  • 창업계획서 - 기업체 현황, 사업내용
  • 전문점이란 인식을 심어줄 수 있다.2. 중장기 마케팅 전략① CRM(Customer Relationship Marketing) 구축 상용고객우대 마케팅 프로그램(Frequency marketing program)쿠폰제, 도장 제도는 고객의 지속적인 방문을 유도할 수 있지만 남발되고 있는 제도로 고객에게 피드백 받기가 어렵다. 높은 목표에 도달하면 큰 보상(예를 들면 아메리카노 5잔에 아메리카노 한잔 즉 100%서비스를 받기위해 500%를 채워야하는 것.)을 하는 것과 반대의 마케팅을 진행한다. 작고 도달 가

  • 서비스경영론 - 창업계획서 - 샌드위치 전문점 창업
  • 테이크 아웃 판매시에는 대기시간을 줄여 주문과 동시에 제품을 공급할 수 있는 체계를 갖출 수 있도록 해야 한다.3.3.1 용모와 복장용모와 복장은 당연히 단정해야 한다. 깔끔한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도록 유니폼을 갖춰 입어야 한다. 재료를 만질 때는 도구나 비닐장갑을 사용해 고객에게 거부감을 주지 않도록 한다.3.3.2 인사인사는 공손히 하되 친절한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3.3.3 올바른 인사인사는 올바른 표현으로 정중하게 하

  • 유기농 버거 & 샌드위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 때 실제로 커피류의 판매를 고려하였으나 내부적 결정으로 인해 부결되었다. 하지만 소비자의 구매욕구가 늘어날 경우 주변 커피전문점과의 연계로 하나의 가게처럼 배달 서비스를 제공 할 예정이다. 그에 따라 고객은 음료의 선택적 폭이 증가할 것이고 본 사업체는 배달 운영비의 절감 효과를 이룰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2) 초기 재료구입가는 사실상 일반 야채 구매가격보다 유기농 채소가 20%정도 비싼 것이 현실이다. 구매성장이 일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